등록일: 2018-05-22 16:35:34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5.21.]


20160726_RAW_Brock--535b8afd850734ebc3c2

 

* 일시: 2018년 5월 21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뉴욕 주의 앨버니, 타임스 유니온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5월 21일자)

1. 잭 갤러허 & 브라이언 켄드릭 d. 칼리스토 & 린세 도라도

2. 아폴로 크루즈 d. 모조 라울리

 

* WWE RAW 인트로와 함께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코치맨입니다.

 

 

* GM 커트 앵글이 이번 주 RAW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앵글은 “나이아 잭스 vs. 론다 로우지”의 WWE RAW 우먼스 챔피언쉽이 열린 것을 언급하며, 오늘 여성 MITB 사다리 경기 예선전이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때 커미셔너 스테파니가 나타나 앵글의 발표를 중단시킵니다. 스테파니는 지난 레슬매니아 34에서 있었던 일은 과거라며, 자신은 비즈니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리더이자 비즈니스 우먼이라고 말합니다. (팬들 “you tapped out!" 챈트) 스테파니는 자신이 항복한 것이 사실이며, 모든 것을 용서했다고 답합니다.

 

스테파니는 앵글이 감정적으로 대응할 수도 있다며 오늘 WWE RAW 우먼스 챔피언쉽을 위한 경기 계약식은 앵글 대신에 자신이 나서겠다고 말합니다. (야유) 스테파니는 또한 앵글이 로만 레인즈에게 범위를 벗어나는 자유를 주었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로만 레인즈가 등장해 할 말이 있다면 자신에게 직접 얘기하라고 말합니다. 스테파니는 자신에 대한 적개심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며, 사모안의 기질을 그대로 표출하려 한다면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봐야 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레인즈는 그 사모안 기질을 조심해야할 것이라며, 스테파니가 좋아하는 슈퍼스타를 모두 박살내겠다고 주장합니다. 스테파니는 자신이 회사의 수익원들을 아우르는 리더이기에 가장 좋아하는 슈퍼스타는 없다고 답합니다.

 

 

로만 레인즈는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수익원인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에 대해 얘기하고 싶다고 말하고, 스테파니는 회사에 대한 헛소리를 중단하라고 말합니다. 로만은 회사가 자신을 WWE 유니버설 챔피언쉽이나 MITB 사다리 경기 기회를 얻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스테파니는 이미 로만이 MITB 예선전에서 패배했으며 진더 마할에게 화풀이나 하라고 얘기하고, 로만은 이미 그렇게 했다고 답합니다.

 

 

그러자 KO가 나타나 자신이 MITB 우승을 통해 회사를 위한 최선의 비즈니스를 해내겠다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뜬금없이 로만 레인즈를 좋아한다며 “땡큐, 로만!”챈트를 유도합니다. (야유) KO는 스테파니를 변호하며 그녀가 재능을 알아본다고 말한 뒤에 어깨에 손을 올립니다. 스테파니는 앞으로 다시는 자신의 몸에 손을 대지 말라고 경고한 뒤에 바로 “로만 레인즈 vs. 케빈 오웬스”의 경기를 지시합니다.

 

 

1. 로만 레인즈 d. 케빈 오웬스 (DQ) (13분)

→ 경기 막판에 KO가 슈퍼킥을 작렬하고 캐논볼을 시도하나 레인즈가 슈퍼맨 펀치로 반격하고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레인즈가 기회를 노린 뒤에 스피어를 시도하나 KO가 링 밖으로 달아납니다. 레인즈가 링 밑으로 내려와 KO에게 스피어!!! 하지만 이때 갑자기 나타난 진더 마할이 레인즈를 공격해 경기가 DQ로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진더가 계속해서 로만 레인즈를 공격합니다. 링에서 진더와 KO가 함께 레인즈를 공격하자 세스 롤린스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롤린스가 KO와 진더 마할을 링 밖으로 쫓아내 로만을 구해주는군요!

 

 

2. 로만 레인즈 & 세스 롤린스 d. 케빈 오웬스 &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14분)

→ 경기 막판에 세스가 극적으로 태그해 들어와 맹활약합니다. 로만이 진더에게 사모안 드롭! KO가 로만을 슈퍼킥으로 링-아웃시킵니다. 세스가 KO를 슈퍼킥으로 공격한 뒤에 블랙아웃으로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진더 마할이 철제 의자를 가져와 퇴장하는 세스 롤린스와 로만 레인즈를 공격합니다. 마할이 쓰러진 레인즈를 채어샷으로 공격하고 심판들이 그를 말립니다.

 

* “로만 레인즈 vs. 진더 마할”의 경기가 머니 인 더 뱅크 2018에서 열릴 것이 발표됩니다.

 

 

* 새미 제인이 링에 나타나 바비 래쉴리의 3 누나를 소개합니다. 여성 복장을 한 3명의 건장한 체격의 남자가 링에 나타납니다. 3명의 (가짜) 누나는 래쉴리가 이기적이며, 부모님이 싫어했으며, 불량 청소년이었다고 폭로(?)합니다. 새미의 조롱이 계속되자... 음악과 함께 바비 래쉴리가 나타납니다. 래

 

 

 

쉴리는 3명의 가짜 누나를 보고 웃으며 재미있는 상황이라며, 새미에게 웃겨줘서 고맙다고 말합니다. 새미는 래쉴리가 쓰레기라며 다시 도발하고 래쉴리의 표정이 굳습니다. 래쉴리가 도망가려는 새미를 잡으려 하지만 3명의 가짜 누나가 래쉴리를 막고 짓밟기 시작합니다! 래쉴리가 다시 일어나 모두를 박살내고 링 밖으로 쫓아냅니다.

 

* 경기에 앞서 알렉사 블리스가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블리스는 오늘 경기의 승리를 장담하는군요.

 

 

3. 엠버 문 d. 알렉사 블리스(w/ 미키 제임스) (8분 40초)

→ 경기 도중에 미키 제임스가 링에 들어왔다가 심판에 의해 퇴장당합니다. 엠버 문은 막판 블리스를 제압한 뒤에 이클립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스테파니가 핀 벨러 & 브라운 스트로우맨과 대화를 나눕니다. 스테파니는 GM 앵글의 사무실을 약간 변경했다며, 빈스의 사진을 걸어놓았군요. 벨러와 스트로우맨은 돌프 & 드류와의 재대결을 요청합니다. 스테파니는 그들이 태그팀이 아니며 MITB에서는 서로 경쟁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경기를 지시하는군요. 스트로우맨은 손에 있던 사과를 사과즙으로 만들며 자신이 경쟁을 좋아한다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4. 배런 코빈 d. 노 웨이 호세 (4분 10초)

→ 경기 막판에 배런 코빈이 딥식스와 엔드 오브 데이즈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과 채드 게이블이 만나 대화를 나눕니다. 그들의 대화 도중에 돌프 지글러 & 드류 맥킨타이어가 끼어들어 MITB 참가예선에 대해 얘기합니다. 채드 게이블과 돌프 & 드류가 신경전을 가지고 결국 GM 앵글은 그들의 경기를 지시합니다.

 

 

5. 더 B 팀 d. 브리장고 (1분 40초)

→ 경기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B 팀이 팀 피니쉬를 작렬해 판당고에게 핀폴을 얻어내 승리합니다. 2연승을 굉장히 기뻐하는 B 팀 ^_^ ...

 

 

* RAW 커미셔너 스테파니 맥마흔이 링에 나타나 WWE RAW 우먼스 챔피언 나이아 잭스와 도전자 “라우디” 론다 로우지를 소개합니다. 두 선수가 링 한가운데에 준비된 테이블에 앉고, 스테파니가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스테파니는 자신의 팔 상태를 묻는 로우지에게 팔이 괜찮다며 고맙다고 답합니다.

 

 

스테파니는 나이아 잭스가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론다 로우지와의 챔피언쉽 경기를 선택한 것 같다며, 론다는 아직 단 한번의 싱글 경기조차 가지지 않은 신인이라고 지적합니다. 스테파니는 나이아가 론다를 이기고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이 되길 원하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전 챔프인 알렉사 블리스를 이기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다며, 혹시 그녀가 게으른 것은 아니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론다가 거구의 나이아에게 암바를 걸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 것 같다고 말하네요.

 

나이아는 자신은 게으르지 않다며, 이제는 그 소리를 듣는 것이 지쳤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론다를 MITB에서 이길 것이라고 말한 뒤에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론다가 이어서 계약서에 서명한 뒤에 진실을 알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이아 잭스와 악수를 나누며 자신이 MITB에서 타이틀을 가져갈 것이며, 나이아의 팔도 가져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나이아와 론다가 대면하고... 론다의 음악이 나와 경기 계약식이 종료됩니다.

 

 

6. 돌프 지글러(w/ 드류 맥킨타이어) d. 채드 게이블 (4분 30초)

→ 경기 막판에 돌프가 기습적인 헤드벗에 이은 슈퍼킥으로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드류가 채드에게 클레이모어 킥을 작렬해 버립니다.

 

 

7. 나탈리아 d. 리브 모건, 사라 모건 & 데이나 브룩 (MITB 참가예선) (4분)

→ 나탈리아가 막판에 사라 모건에게 샤프슈터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나탈리아는 자신이 미스 MITB가 될 것이며, 론다 로우지가 RAW 우먼스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경기에 앞서 엘라이어스가 기타 연주와 함께 뉴욕 팬들을 조롱합니다.

 

 

8. 엘라이어스 d. 바비 루드 (8분 30초)

→ 경기 막판에 엘라이어스가 탑 로프에 오르려는 바비 루드를 떨어뜨려 공격한 뒤에 피니쉬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엘라이어스가 퇴장하는데 브라운 스트로우맨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스테이지 앞에서 스트로우맨이 엘라이어스를 몸통 박치기로 박살내고 링으로 향하는군요!

 

 

 

9. 브라운 스트로우맨 d. 핀 벨러 (10분 35초)

→ 경기 막판에 벨러가 러닝 드롭킥에 이은 쿠 데 그라스를 시도하나 스트로우맨이 그대로 벨러의 목을 잡아 공격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벨러가 빠져나온 뒤에 로프반동 > 스트로우맨이 기습 파워슬램을 작렬한 뒤에, 러닝 파워슬램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벨러를 일으킨 뒤에 공격을 하는 척하다가 코너에 앉히고, MITB 가방을 가리키며 포즈를 취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