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5-02 12:26:08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5.01.]

  

* 일시: 2018년 5월 1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캐나다 퀘백 주, 몬트리올의 벨센터

 

* 지난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에서 셰인 맥마흔이 브라운 스트로우맨에 의해 테이블에 처박히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스맥다운 GM 페이지가 백스테이지에서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페이지는 셰인이 작은 부상으로 오늘밤 출연하지 못하며,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에서 있었던 WWE 챔피언쉽에 대해 얘기합니다. 그녀는 백래쉬에서 있을 "AJ 스타일스 vs. 나카무라 신스케“의 경기에 노 DQ 룰이 적용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 경기장이 보여 지고 미국 중계 팀인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이 보여 집니다.

 

 

* 미즈 TV를 위해 더 미즈가 나타나 쇼의 시작을 알립니다. 미즈는 다니엘 브라이언이 지난주에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미즈 TV에서 출연금지가 되었다고 알립니다. (야유) 이어서 오늘 미즈 TV의 게스트인 WWE US 챔피언 제프 하디가 등장합니다. 미즈는 제프 하디가 스맥다운으로 이적할 때에 시작된 랜디 오턴과의 갈등을 재조명합니다. 그러자 랜디 오턴이 직접 등장해 자신은 제프에게 화가 나지 않았으며 자신도 같은 행동을 했기에 모두 쿨한 상황이라고 답합니다. 오턴은 백래쉬 2018에서 US 벨트를 되찾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즈는 이를 수긍하려면 포옹이라도 봐야겠다고 말합니다.

 

 

 이때 셸턴 벤자민이 나타나 지난주에 오턴을 이긴 자신이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오턴은 셸턴을 기습적으로 공격하고 드래핑 DDT를 시도합니다. 미즈가 뒤에서 오턴을 공격하자 제프가 막습니다. 오턴이 셸턴을 링 아웃시키고, 제프가 미즈에게 위스퍼 인 더 와인드를 작렬해 버립니다! 결국 그들의 경기가 바로 열립니다.

 

 

1. 제프 하디 & 랜디 오턴 d. 셸턴 벤자민 & 더 미즈 (12분 39초)

→ 경기 막판에 랜디 오턴이 셸턴에게 RKO!! 제프 하디가 스완턴 밤을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랜디 오턴이 제프 하디에게 바로 RKO를 작렬하고 그를 노려본 뒤에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아이코닉스를 인터뷰합니다. 아이코닉스는 퀘백의 억약을 조롱하며 르네 영을 보냅니다. 그리고 그들이 직접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카멜라를 인터뷰합니다. 그들은 오늘 있을 6인 태그팀 경기에 대해 언급합니다. 카멜라는 오늘 왜 자신이 "Mella is Money"인지 아이코닉스가 미래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에서 최장 생존 기록을 경신한 다니엘 브라이언이 그 소감에 대해 인터뷰 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더바가 걸어가다가 뉴 데이와 만나 신경전을 진행합니다. 더바는 뉴 데이가 제공한 팬케이크를 던져버립니다. 결국 "셰이머스 vs. 재비어 우즈"의 경기가 확정되는군요.

 

* 백스테이지, 루세프 데이가 노래를 연습하려 하는데 “루세프 데이” 티셔츠를 입은 라나가 나타납니다. 잉글리쉬가 떠나고 라나는 루세프 데이가 그 어느때 보다 강력해졌지만... 무언가 루세프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이 있다고 말합니다. 루세프는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다고 답하네요.

 

 

* 빅 캐스가 링에 나타나 다니엘 브라이언의 작은 체구와 서브미션 기술들을 폄하하는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빅 캐스는 백래쉬까지 기다릴 수 없다며 지금 링에 바로 나오라고 외치는군요. 그러자 음악과 다니엘 브라이언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등장하는 것은 다니엘 브라이언의 복장을 한 난쟁이 레슬러입니다. 빅 캐스는 난쟁이 레슬러를 브라이언으로 지칭하며 실컷 조롱한 뒤에 그가 몬트리올 출신이라고 소개합니다. 그리고 그로 하여금 팬들에게 인사를 하도록 만드는군요. 빅 캐스는 갑자기 난쟁이 레슬러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assho**!" 챈트) 심판들이 달려 나와 빅 캐스를 말리고, 캐스가 포즈를 취한 뒤에 퇴장합니다.

 

 

*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링에 나타나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AJ는 백래쉬 2018에서 있을 나카무라와의 노 DQ 경기에 대해 언급합니다. AJ는 나카무라가 레슬매니아 34와 이후에 있었던 “AJ vs. 다니엘 브라이언”이라는 꿈의 경기를 모두 망쳤다며 그에게 사과를 할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가 벨트 아래를 공격하는 겁쟁이라고 비난합니다. AJ는 나카무라가 사과를 원한다면 이곳에 나오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음악과 함께 사모아 조가 나타납니다. 조는 백래쉬에서 로만 레인즈를 박살내고, AJ 스타일스의 WWE 타이틀을 빼앗겠다고 주장한 뒤에 떠납니다. 하지만 갑자기 나카무라의 음악이 울려 퍼지고 조가 스테이지에서 그를 기다립니다.

 

 

 

나카무라는 링 뒤에서 나타나 AJ에게 또 다시 로우 블로우를 작렬합니다!! 나카무라는 AJ를 노려본 뒤에 킨샤사를 작렬하고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베키 린치, 아스카 & 샬롯 플레어가 오늘 있을 경기의 승리를 다짐합니다.

 

 

2. 재비어 우즈(w/ 뉴 데이) d. 셰이머스(w/ 세자로) (8분 23초)

→ 경기 막판에 세자로가 개입하려다 뉴 데이에게 얻어맞습니다. 결국 재비어 우즈가 셰이머스에게 롤업을 성공시키며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앱솔루션 멤버들이 재회합니다. 맨디와 소냐 드빌이 페이지의 GM 등극을 축하해주며 타이틀샷을 요구합니다. 페이지는 타이틀샷을 거저 얻을 수는 없다며, 다음주 “맨디 로즈 vs. 베키 린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타이틀샷을 얻을 것이라고 답합니다. 앱솔루션은 당황한 표정을 짓는군요.

 

* 젤리나 베가 & 안드라데‘시엔’알마스의 SNS 셀프 인터뷰가 보여 집니다.

 

 

3. 샬롯 플레어, 아스카 & 베키 린치 d. 카멜라 & 아이코닉스 (6인 태그팀 경기) (13분 56초)

→ 경기 막판에 모든 선수들이 링에 난입해 공격을 주고 받습니다. 혼란한 상황에서 샬롯이 카멜라에게 스피어를 날리고, 링 밖의 카멜라-빌리 케이에게 문썰트를 작렬해 버립니다! 아스카는 페이턴 로이스에게 아스카 락을 작렬해 버리는군요!!! 결국 페이턴 로이스가 항복하면서 경기가 종료됩니다.

 

* 3 선수가 함께 승리를 축하합니다. 샬롯이 스테이지로 달아난 카멜라를 노려보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