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5-01 16:14:34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4.30.]

  

* 일시: 2018년 4월 30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캐나다 퀘백 주의 몬트리올 벨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4월 30일자)

1. 린세 도라도 & 그랜 메탈릭 d. 잭 갤러허 & 브라이언 켄드릭

2. 브리장고 d. 더 리바이벌

 

* WWE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면서 RAW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 로만 레인즈가 RAW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영상을 통해 지난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에서 있었던 WWE 유니버설 챔피언쉽 철창경기 마지막 장면이 보여 지고 (레인즈의 두 발이 먼저 땅에 닿았기 때문에 레스너의 승리 판정은 오심임이 밝혀짐), 심판 채드 패턴이 SNS를 통해 판정에 대한 사과를 하는 장면도 보여 집니다. 로만 레인즈는 자신이 진정한 WWE 유니버설 챔피언이라며, 자신의 선언과 같이 레스너를 박살냈다고 주장합니다. (“Roman sux!" 챈트) 이때 화면으로 사모아 조가 나타나 자신의 말대로 레인즈가 패배했고, 백래쉬에서도 자신이 손봐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환호) 이때 음악과 함께 진더 마할 & 수니르 싱이 나타납니다. 진더 마할은 레인즈가 레스너에게 패배했듯이 자신에게도 패배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자신이 WWE 유니버설 챔피언 도전권한을 얻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새미 제인이 고향 팬들의 큰 환호를 받으며 나타납니다! 새미 제인은 지난 바비 래쉴리와의 경기에서 당한 작은 부상으로 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에 참가하지 못했다며, 오늘 자신의 고향인 이곳에서는 경기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로만 레인즈와 맞붙고 싶다고 말하는군요. (환호와 "YES!" 챈트)

 

 

이어서 마찬가지로 퀘백 출신인 KO가 큰 환호를 받으며 등장합니다! KO는 불어로 무언가를 말하고 팬들은 불어로 "YES!"를 외치며 환호합니다. 오웬스 역시 로만 레인즈에게 도전합니다. 그리고 인기 콘테스트를 해보자고 말합니다.

 

“로만 레인즈 vs. 새미 제인(환호)”, “로만 레인즈 vs. 진더 마할(야유)”, “로만 레인즈 vs. 케빈 오웬스(큰 환호)”

 

 

KO는 자신의 승리를 직감하고 레인즈에게 접근합니다. 하지만 레인즈가 선제 공격을 퍼붓고 3명이 로만 레인즈를 공격합니다!! 모두가 로만 레인즈를 공격하자 음악과 함께 바비 래쉴리가 달려 나옵니다!! 래쉴리가 레인즈를 구해주려 하지만 수적 열세로 공격을 받습니다. 그러자...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나타납니다! 4선수가 스트로우맨에 달라붙어 공격을 퍼붓고 래쉴리와 레인즈가 스트로우맨을 도와줍니다! 결국 모든 악역 선수들이 링 밖으로 쫓겨나는군요.

 

* 오늘 “미키 제임스 vs. 나탈리아”의 경기가 열리며 각 코너에 알렉사 블리스, 론다 로우지가 참석할 것이라고 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엘라이어스가 사우디에서 가져온 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그는 오늘 바비 루드와 대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고 후) 오늘 “로만 레인즈, 브라운 스트로우맨 & 바비 래쉴리 vs. 케빈 오웬스, 새미 제인 & 진더 마할”의 6인 태그팀 경기가 광고됩니다.

 

* 엘라이어스가 바비 루드에 대해 얘기한 뒤에 링에서 공연을 진행합니다. 바비 루드가 나타나 엘라이어스의 공연을 중단시키고 경기가 진행됩니다.

 

 

1. 엘라이어스 d. 바비 루드 (TKO)

→ 경기 막판에 엘라이어스가 에이프런에서 바비 루드를 턴버클 쇠사슬에 부딪치게 만들어 링 밖으로 떨어뜨립니다. 바비 루드가 목을 잡고 고통스러워하자 심판이 내려와 의료진을 부릅니다. 의료진이 바비 루드의 상태를 체크하고 엘라이어스는 마이크를 잡고 자신의 승리를 선언하며 퇴장합니다.

 

* 바비 루드가 의료진의 부측으로 퇴장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 AOP가 먼저 등장해 상대를 기다립니다. 백스테이지에서 다샤 퓨엔테스가 AOP를 상대할 퀘백지역 인디 레슬러들을 인터뷰합니다.

 

 

2. AOP d. 지역 인디 레슬러 팀 (1분 5초)

→ AOP가 초반부터 슈퍼 콜라이드에 이은 라스트 챕터를 작렬해 쉽게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WWE IC 챔피언 세스 롤린스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세스 롤린스는 지난 GRR(그레이티스트 로얄럼블)에서의 승리를 자축하며, 환호를 보내는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자신이 편할 때만 나와 경기를 가지는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와는 달리 싸우는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환호) 롤린스의 이야기가 계속되자 핀 벨러가 나타나 롤린스와 대화를 나눕니다. 핀 벨러는 자신과 롤린스는 싱글 경기에서 2승 2패씩을 주고 받았다며, 오늘 경기를 가지는 것이 어떠냐는 제안을 합니다. (큰 환호) 롤린스는 팬들의 뜻대로 벨러와 오늘 이곳에서 경기를 가지겠다고 답합니다.

 

 

 

이때 음악과 함께 미즈투라지가 등장합니다. 그들은 롤린스-벨러에게 시비를 거는 척 하다가 함께 팀을 구성하자며 롤린스, 벨러, 액슬, 댈러스 사진이 붙여진 티셔츠를 보여 줍니다! 미즈투라지는 새로운 포-호스맨을 결성하자고 제안하는군요 ^_^ ... 벨러와 롤린스는 이를 거절합니다. 미즈투라지는 퇴장하려다 그들을 공격! 결국 벨러와 롤린스가 그들을 공격해 링 밖으로 쫓아냅니다. 벨러는 방심한 롤린스를 뒤에서 공격해 쓰러뜨리는군요!

 

 

3. 루비 라이엇(w/ 라이엇 스쿼드) d. 사샤 뱅크스 (12분 30초)

→ 경기 막판에 사샤 뱅크스가 뱅크스테이트먼트를 작렬하자 라이엇 스쿼드가 개입해 이를 중단시킵니다. 결국 뱅크스가 라이엇 스쿼드의 방해를 받다가 라이엇 킥을 얻어맞고 핀폴 패배를 당합니다.

 

* 알렉사 블리스의 “모멘트 오브 블리스”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그녀는 나이아 잭스와 디즈니 랜드를 여행한 것을 회상하며 그녀를 조롱합니다. 블리스는 백래쉬에서 자신의 우먼스 타이틀을 돌려받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화제의 사나이” 타이터스 오닐을 인터뷰합니다. (영상으로 오닐이 GRR에서 넘어지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오닐은 모두 계획된 것이었다고 말하려다 결국엔 자신이 실수로 넘어졌다고 말합니다. 이때 배런 코빈이 나타나 오닐에게 시비를 거는군요.

 

* 백스테이지, RAW 새 태그팀 챔피언이 셀프 인터뷰를 가집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팀 이름을 더 딜리터스 오브 월드스로 지었다고 말합니다.

 

 

4. 로만 레인즈, 바비 래쉴리 & 브라운 스트로우맨 d. 새미 제인, 케빈 오웬스 &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20분 50초)

→ 경기 막판에 링에 모든 선수들이 들어와 혼란한 상황이 진행됩니다. 레인즈가 진더에게 스피어를 작렬! 새미를 링-아웃시키고 KO가 레인즈에게 슈퍼킥! 브라운이 캐논볼을 시도하는 KO를 잡아다가 러닝 파워슬램을 작렬!!! 커버, 1-2-3! 레인즈, 래쉴리 & 스트로우맨 팀이 승리합니다.

 

* 경기에 앞서 배런 코빈이 타이터스 오닐과 오늘 경기를 가질 노 웨이 호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5. 노 웨이 호세(w/ 리젝트 로즈버드스) d. 배런 코빈 (2분 40초)

→ 경기 도중에 음악과 함께 타이터스 월드와이드가 등장합니다! 아폴로 크루즈가 링사이드를 닦고 오닐이 넘어지지 않고 에이프런에 오릅니다. 하지만 에이프런에서 넘어지는 오닐... 배런 코빈이 웃으며 이를 지켜보다가 노 웨이 호세에게 롤업 패배를 내주고 맙니다.

 

 

6. 나탈리아(w/ 론다 로우지) d. 미키 제임스(w/ 알렉사 블리스) (3분 5초)

→ 경기 막판에 알렉사가 경기를 방해하자 론다가 그녀를 위협! 알렉사가 빠르게 달아납니다. 이러는 와중에 나탈리아가 롤업으로 미키 제임스에게 핀폴 승리를 얻어냅니다.

 

* 경기 뒤에 WWE RAW 우먼스 챔피언 나이아 잭스가 알렉사 블리스를 잡으러 나타납니다. 블리스는 관중석으로 달아나 버립니다. 잭스는 링 위로 올라가 론다와 대면하고 그녀와 나탈리아의 손을 들어올려 줍니다.

 

* 백래쉬 2018의 새로운 대진으로 "바비 래쉴리 & 브라운 스트로우맨 vs. 새미 제인 & 케빈 오웬스의 태그팀 경기가 발표됩니다.

 

* 드류 맥킨타이어 & 돌프 지글러의 셀프 인터뷰가 보여 집니다. RAW 로스터에게 경고 메시지를 보내는 그들...

 

 

7. 세스 롤린스 d. 핀 벨러 (WWE IC 타이틀전) (15분 25초)

→ 경기 막판에 두 선수가 강력한 피니쉬급 공격을 주고받습니다. 벨러가 러닝 드롭킥으로 롤린스를 눕힌 뒤에 쿠 데 그라스!! 롤린스가 피한 뒤에 킥에 이은 커브 스톰프!! 벨러가 피한 뒤에 롤업, 1-2-! 벨러가 슬링블레이드를 작렬하고 다시 달려갑니다! 롤린스가 슈퍼킥으로 다시 방어하는군요. 롤린스는 결국 벨러에게 커브 스톰프를 작렬하고 핀폴을 얻어내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 세스 롤린스가 승리를 축하하고 포즈를 취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되는군요.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