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4-17 13:53:25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4.16.]

 

 

* 일시: 2018년 4월 16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코네티컷 주, 하트포드의 XL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4월 16일자)

1. 칼 앤더슨 d. 커트 호킨스

2. 린세 도라도 & 그랜 메탈릭 d. TJP & 아리야 다이바리

 

* 인트로와 함께 WWE RAW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 GM 커트 앵글이 WWE RAW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그는 슈퍼스타 셰이크업의 첫 날밤에 온 것을 환영한다며, 오늘 놀라울 일이 많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가 이야기를 진행하는데 수니르 싱이 나타나 RAW로 이적한 WWE US 챔피언 진더 마할을 소개합니다. (야유) 링 위에서 진더 마할은 자신에게 왜 리무진을 보내지 않았느냐고 불평하고 자신은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온 최고의 선수라고 주장합니다. ("you sux!" 챈트) 진더는 자신을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와 동급 대우를 해달라고 요청하고 자신의 요구 목록이 있다고 말합니다. GM 앵글은 이메일로 보내라고 말한 뒤에 자신의 이메일은 kurt.angle@nofrickinway.com(그딴 건 없어)라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증명하고 싶으면 바로 경기를 가지라며, 진더 마할에게 경기를 지시합니다. 진더 마할이 강하게 거부하는 가운데 제프 하디의 음악이 울려 퍼지고 첫 번째 경기가 시작됩니다!

 

 

1. 제프 하디 (WWE US 타이틀전) d.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11분)

→ 경기 막판에 제프 하디가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에 이은 스와턴 밤을 작렬해 버립니다. 커버, 1-2-3! 제프 하디가 새로운 WWE US 챔피언에 등극하는군요(!)

 

* 오늘 있을 미즈 TV에 새로운 슈퍼스타가 게스트로 초대될 것이라고 광고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분해하는 진더 마할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진더 마할은 2주 뒤에 사우디에서 있을 그레이티스트 배틀로얄에서 재경기 조항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때 노 웨이 호세 음악이 흘러나오고... 노 웨이 호세가 춤을 추며 진더 마할의 심기를 건드린 뒤에 르네 영과 함께 떠납니다.

 

 

2. 사샤 뱅크스 vs. 베일리 (NC) (8분 55초)

→ 경기 막판에 사샤 뱅크스가 베일리에게 뱅크 스테이트먼트를 작렬합니다! 하지만 이때 라이엇 스쿼드가 난입해 두 선수를 공격하면서 경기가 노 콘테스트로 종료 됩니다.

 

* 경기 뒤에 라이엇 스쿼드가 사샤와 베일리를 박살내고 포즈를 취합니다. (중계 팀은 라이엇 스쿼드의 RAW 이적을 알립니다.)

 

 

3. AOP d.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2분 35초)

→ AOP가 막판에 라이노에게 라스트 챕터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미즈 & 미즈투라지가 미즈 TV의 진행을 위해 링에 나타납니다. 미즈는 WWE RAW의 새로운 멤버로 새미 제인 & 케빈 오웬스를 소개하는군요! 미즈 & 미즈투라지는 그들과 포옹을 나누며 기뻐합니다. 미즈는 케미 콤비의 RAW 이적을 축하해주며, 자신과 힘을 합친 그들이 nWo나 90년대 NBA 드림팀보다 훌륭하다며 WWE의 어벤저스라고 자찬합니다.

 

 

이후에 나타난 GM 앵글은 미즈가 케미 콤비를 RAW로 이적시킬 힘이 없다고 지적하고, 그들은 지난주에 기회를 날렸다고 말합니다. 케미는 RAW 커미셔너 스테파니의 이메일로 그들의 RAW 이적을 허가받았음을 알립니다(!) GM 앵글은 론다 로우지에게 팔이 부러져 치료를 받고 있는 스테파니가 어찌 이메일을 썼는지 의아하다며 케미 콤비의 이적을 축하해줍니다.

 

GM 앵글은 자신 역시 스맥다운의 2 수장에게 메시지를 받았다며, 미즈에게 작별 인사를 해놓으라고 말합니다. 특히 전 GM인 다니엘 브라이언의 추천으로 더 미즈는 스맥다운 라이브로 전격 이적하게 되었다고 발표하는군요!!! (환호와 "YES!")

 

 

미즈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불평하고 스맥다운 라이브를 B급 쇼라고 폄하합니다. 게다가 앵글은 미즈투라지는 RAW에 남을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당황하는 미즈와 미즈투라지... 앵글은 미즈를 위한 이별 선물이라며 “미즈, 미즈투라지 & 케미 콤비 vs. 세스 롤린스, 핀 벨러, 브라운 스트로우맨, 바비 래쉴리 & 새로 이적할 RAW 슈퍼스타”의 10인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 다음 경기에 앞서 더 바가 RAW 중계 팀에 합류합니다.

 

 

4. 매트 하디 & 브레이 와이어트 d. 더 리바이벌 (5분 25초)

→ 경기 막판에 매트 하디와 브레이 와이어트가 팀 피니쉬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더바가 2주 뒤에 있을 RAW 태그팀 타이틀전에 대해 얘기하며 걸어가는데, RAW로 이적한 브리장고가 나타납니다! 그들은 더바의 밀리터리 패션을 지적한 뒤에 떠나는군요.

 

* 지난주에 돌아온 바비 래쉴리와 NXT 로스터들은 그대로 RAW에서 활약할 것이 광고됩니다.

 

 

* 백스테이지, 커트 앵글과 론다 로우지가 지난주에 박살난 스테파니에 대해 농담을 나누고 있습니다. GM 앵글은 레슬매니아는 끝이 아닌 시작이라며, 스테파니는 조용히 떠날 여자가 아니라고 경고합니다. 이때 RAW로 새롭게 이적한 나탈리아가 나타나 론다 로우지와 반갑게 인사합니다. 나탈리아는 자신이 최고였고 최고이고 앞으로도 최고일 것이라고 말하고, 론다가 있기에 자신이 두 번째로 최고일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 다음 경기에 앞서 WWE RAW 우먼스 챔피언 나이아 잭스가 중계 팀에 합류합니다.

 

 

5. 엠버 문 d. 미키 제임스 (4분 35초)

→ 경기 막판에 엠버 문이 이클립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새미 제인 & KO가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얘기합니다. 그들은 브라운 스트로우맨을 먼저 제압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때 나타난 미즈가 자신의 신세 한탄을 하고... 케미 콤비는 오늘 경기에 집중하라고 지적합니다.

 

 

* RAW로 새롭게 이적한 돌프 지글러가 등장합니다! 지글러가 나타나 자신의 RAW 복귀를 자축하며 마이크워크를 진행하는데... 타이터스 월드와이드가 나타납니다! 오닐은 지글러의 RAW 이적을 환영한다며 그를 타이터스 월드와이드에 영입하려고 합니다. 지글러는 오닐의 명함을 던지며 자신은 홀로 RAW로 이적하지 않았다고 답합니다. 갑자기 나타난 드류 맥킨타이어가 오닐과 크루즈를 박살냅니다(!) ("holy sh**!" 챈트) 돌프 지글러와 드류가 합동 공격으로 타이터스 월드와이드를 쓰러뜨린 뒤에 퇴장하는군요.

 

 

* 로만 레인즈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팬들은 엄청난 야유와 일부 환호로 그를 맞이합니다. 로만 레인즈는 사우디에서 개최될 그레이티스트 배틀로얄은 철창경기이기 때문에 레슬매니아와는 다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레스너를 이기고 풀-타임 WWE 유니버설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그러자 음악과 함께 사모아 조가 나타납니다! (환호)

 

 

조는 레인즈가 결코 레스너를 극복하지 못할 것이라며 매번 똑같은 얘기를 듣는 것도 질렸다고 말합니다. 조는 레인즈가 철창에서 박살이 난 뒤에는 자신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로만 레인즈가 레스너와 2번의 레슬매니아 대결에서 처참히 박살나는 장면이 영상으로 보여 집니다.) 레인즈는 조에게 말로만 그러지 말고 링으로 들어오라고 제안하고... 조는 링으로 향하다가 다시 퇴장합니다. (야유) 조는 다시 링으로 향하는 척하다가 퇴장하는군요.

 

 

6. 나탈리아 d. 맨디 로즈(w/ 소냐 드빌) (2분 50초)

→ 경기 막판에 나탈리아가 샤프슈터로 맨디 로즈를 항복시킵니다.

 

 

* 경기 뒤에 소냐 드빌이 링에 들어와 나탈리아를 공격합니다. 앱솔루션이 함께 나탈리아를 공격하자 음악과 함께 론다 로우지가 등장하는군요(!) 앱솔루션이 달아나고 론다가 링으로 들어와 나탈리아를 일으킵니다. 소냐 드빌이 갑자기 들어와 론다 로우지에게 기세 좋게 덤볐다가 금방 제압당하고 맙니다.

 

* 슈퍼스타 셰이크업을 통해서 배런 코빈이 RAW로 이적하게 되었음이 발표됩니다.

 

 

7. 브리장고 d. 더 바 (3분 45초)

→ 경기 막판에 판당고의 방해로 세자로가 브리즈에게 롤업을 내주고 맙니다. 돌아온 브리장고가 승리를 기록하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엘라이어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엘라이어스는 하트포트 같은 작은 도시에서는 자신이 공연하지 않겠다며 지난주에 자신을 공격한 바비 래쉴리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합니다. 엘라이어스는 르네 영을 위한 작은 공연을 하겠다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지만, 르네 영은 그럴 시간이 없다며 인터뷰를 중단시킵니다.

 

*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가 다음주 RAW에 출연한다는 광고가 나옵니다.

 

 

* 10인 태그팀 경기에서 알려진 새로 이적한 RAW 슈퍼스타는 바비 루드입니다(!)

 

 

8. 세스 롤린스, 핀 벨러, 브라운 스트로우맨, 바비 래쉴리 & 바비 루드 d. 케빈 오웬스, 새미 제인, 더 미즈, 커티스 액슬 & 보 댈러스 (22분 10초)

→ 경기 막판에 선수들의 피니쉬가 연 차례 작렬됩니다. 미즈는 마지막으로 링에 남은 스트로우맨에게 연속 러닝 드롭킥을 날리다가 반격으로 드롭킥을 얻어맞습니다. 미즈는 미즈투라지에게 태그를 요청하지만 그들은 모두 거절합니다(!) (“YES!" 챈트) 스트로우맨은 당황하는 미즈를 공격하고 러닝 파워슬램!!! 커버, 1-2-3! 선역 팀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승리한 팀이 포즈를 취하고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슈퍼스타 셰이크업 특집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