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4-11 12:05:06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4.10.]

 

* 일시: 2018년 4월 10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의 스무디킹 센터

 

* 인트로와 함께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커미셔너 셰인 맥마흔이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셰인은 레슬매니아가 팬들 덕분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며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셰인!” 챈트) 셰인 맥마흔은 다니엘 브라이언의 복귀 역시 레슬매니아 34를 특별하게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브라이언이 선수로 복귀하면서 스맥다운 GM의 자리가 비었다고 말하는군요. 셰인이 새로운 스맥다운 라이브의 GM으로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환호와 "YES!" 챈트)

 

 

 

페이지는 어제 RAW에 복귀했지만 오늘 스맥다운 라이브에 복귀했다고 말합니다. (“this is your house!" 챈트) 페이지는 다음 주 슈퍼스타 셰이크업에 앞서 오늘 스맥다운을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선수로 복귀한 다니엘 브라이언을 위한 상대를 발표하겠다고 말하네요. (”YES!" 챈트) 페이지는 브라이언의 상대로 누구를 원하느냐고 팬들에게 묻습니다. (“루세프 데이!”에 이은 “AJ 스타일스!”) 페이지는 오늘 “다니엘 브라이언 vs.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의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엄청난 "YES!" 챈트)

 

* 오늘 나카무라 신스케와 샬롯 플레어의 출연, “우소스 vs. 뉴 데이”의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광고됩니다.

 

 

1. 더 우소스 d. 더 뉴데이(w/ 코피 킹스턴) (#1 컨텐더쉽) (10분 30초)

→ 경기 막판에 우소스가 슈퍼킥에 이은 플라잉 스플래쉬로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나타난 WWE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 블러전 브라더스가 스테이지에 나타나 우소스에게 경고를 보냅니다.

 

* 오늘 일찍이 나오미가 우먼스 배틀로얄 트로피 앞에서 인터뷰를 가지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이때 나타난 나탈리아가 나오미에게 시비를 걸고 두 선수의 경기가 결정됩니다.

 

 

2. 나오미 d. 나탈리아 (7분 30초)

→ 경기 막판에 나오미가 스프릿 레그드 문썰트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나카무라 신스케를 인터뷰합니다. 르네 영은 모든 팬들이 오래 기다린 꿈의 경기에서 왜 그런 짓을 했느냐고 묻습니다. 나카무라는 너무 감정적이었기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났었는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지만 AJ에게 일어난 일은 유감이라고 답하네요. 르네 영이 다시 질문을 하지만 나카무라는 영어를 잘 못한다는 이유로 회피합니다.

 

 

 

 

*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샬롯 플레어가 링에 나타나 레슬매니아 34의 승리를 자축합니다. 그리고 누가 자신의 다음 상대가 될 것이냐고 묻는데... 음악과 함께 “아이코닉 듀오” 페이턴 로이스 & 빌리 케이가 등장합니다. (“NXT!" 챈트) 아이코닉 듀오가 샬롯을 조롱하자 열 받은 샬롯이 그들을 공격합니다! 하지만 아이코닉 듀오가 수적 우세로 샬롯을 무참히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아이코닉 듀오가 샬롯을 완전히 박살내고 퇴장합니다. 그러자 카멜라가 달려 나옵니다(!) 카멜라가 심판을 끌고 링으로 들어가 MITB 가방 캐싱-인을 실시합니다!

 

 

 

3. 카멜라 d. 샬롯 플레어 (WWE 스맥다운 우먼스 타이틀전) (6초)

→ 카멜라가 비틀거리는 샬롯 플레어에게 킥을 날린 뒤에 커버, 1-2-3! 카멜라가 새로운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 경기에 앞서 새 WWE US 챔피언 진더 마할 & 수니르 싱이 링사이드에 나타납니다.

 

 

 

4. 랜디 오턴 d. 바비 루드, 루세프(w/ 에이든 잉글리쉬) (#1 컨텐더쉽 트리플 쓰렛 경기)

→ 경기 막판에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루세프가 루드에게 어콜레이드를 시도합니다. 하지만 오턴이 들어와 루세프를 쫓아낸 뒤에 루드에게 RKO!!! 커버, 1-2-3. 랜디 오턴이 #1 컨텐더가 됩니다.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새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카멜라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카멜라는 오늘을 위해 287일을 기다렸으며 마침내 챔피언이 되었다고 기뻐합니다. 카멜라는 자신 스스로가 챔피언이 되는데 가장 큰 공을 세웠다며 아이코닉 듀오에 대한 질문은 무시하고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경기장으로 향하는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AJ는 오늘 밤은 나카무라에 대해 얘기하지 않겠다며... 다니엘 브라이언은 자신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대전 상대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브라이언은 최고 중 한 명이지만 경이롭지는 않다며 승리를 다짐합니다.

 

 

5. 다니엘 브라이언 vs. AJ 스타일스 (논타이틀) (NC) (11분 45초)

→ 경기 종반부에 다니엘 브라이언과 AJ 스타일스가 계속되는 공방전 끝에 서로 쓰러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나타난 나카무라 신스케가 다니엘 브라이언에게 킨샤사를 작렬!!! 심판은 바로 경기를 종료시킵니다.

 

* 경기 뒤에 나카무라는 AJ를 무참히 공격하고 킨샤사를 작렬해 버립니다!!! 나카무라는 AJ의 급소를 또 다시 공격하고 퇴장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