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3-13 16:44:02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3.12.]

 

* 일시: 2018년 3월 12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미시건 주, 디트로이트의 리틀 시저스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3월 12일자)

1. 골더스트 d. 커트 호킨스

2. 히데오 이타미 & 아키라 토자와 d. TJP & 잭 갤러허

 

* 인트로와 함께 WWE RAW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 GM 커트 앵글이 이번 주 WWE RAW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앵글은 레슬매니아 34에서 자신과 론다 로우지가 팀으로 트리플 H & 스테파니 맥마흔과 맞서게 되었음을 언급하며, 론다가 스테파니에게 할 일은 유감이지만 자신이 트리플 H에게 할 일은 미안하지 않을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앵글은 레슬매니아 34에서 열릴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 vs. 로만 레인즈”가 세기의 경기가 될 것이라며... 안타깝지만 오늘도 브록 레스너가 결장할 것이라고 알립니다. (야유) GM 앵글이 말을 이어나가는데 로만 레인즈가 화난 얼굴로 링에 나타납니다. 로만 레인즈는 레스너의 결장이 놀랍지 않다며 그는 회사의 그 누구도 존중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레인즈는 레스너의 무단 결장으로 어떤 페널티가 주어지느냐고 묻고, 그는 빈스 맥마흔의 양아들이기 때문에 아무런 일이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로만은 일반적인 직원이 일하러 나오지 않는다면 해고당할 것 이라고 말하고, 이는 앵글이 아닌 빈스 맥마흔의 책임이라고 지적합니다. 로만은 빈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자신을 무시하는 일이라며 그가 무엇이라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GM 앵글이 레인즈를 진정시키고... 레인즈는 백스테이지로 향합니다.

 

 

* 백스테이지, 레인즈가 (RAW를 지휘하는) 고릴라 포지션에 있는 빈스 맥마흔 & 셰인 맥마흔을 찾아냅니다. 레인즈는 WWE 직원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빈스에게 다가가 항의하고, 빈스는 로만과 함께 어디론가 떠납니다.

 

 

* (광고후) 로만 레인즈가 로커 룸에서 나와 떠나고, 빈스 맥마흔이 뒤이어 나옵니다. 르네 영이 WWE 회장에게 인터뷰를 청하는군요. 빈스는 브록이 자신이나 폴 헤이먼, 그 누구의 양아들도 아니라며 스스로 움직이는 남자라고 말합니다. 빈스는 로만을 존중한다며 지금은 그저 그의 사촌인 더락의 코멘트와 같이 자신의 주제를 알고 입을 닥칠 때라고 지적합니다. 빈스는 레스너가 사람들을 싫어하고 WWE 유니버스를 존중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링에서의 경쟁은 존중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빈스는 레스너가 스스로 특권을 번 남자라며 특별한 사람에게는 그러한 것이 주어진다고 얘기합니다. 빈스는 다음 주에 브록 레스너가 출연할 것이며, 레슬매니아 34에서 예정대로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빈스는 로만이 자신에게 한 존중을 벗어난 일에 대해: 그의 출전정지를 결정했음을 말하고 떠납니다.

 

 

1. 사샤 뱅크스(w/ 베일리) d. 소냐 드빌(w/ 앱솔루션) (7분 10초)

→ 경기 막판에 베일리의 도움으로 사샤가 백스테버에 이은 뱅크 스테이트먼트로 서브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베일리가 홀로 백스테이지로 향하고, 홀로 남은 사샤가 앱솔루션에게 집단구타를 당합니다.

 

 

* 팝가수인 키드락이 WWE 명예의 전당 2018에 헌액된다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미즈 TV 진행을 위해 더 미즈가 홀로 나타납니다. 미즈는 미즈투라지가 오늘 레슬매니아 34에서 경기를 가질 기회를 위해 집중할 것이라며, 미즈 TV는 홀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알립니다. 미즈는 자신이 레슬매니아 34에서 타이틀을 방어한다면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 타이틀을 보유한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야유) 미즈는 오늘의 게스트인 세스 롤린스와 핀 벨러를 소개합니다. 미즈는 지난 써머슬램에서 있었던 “세스 롤린스 vs. 핀 벨러”의 초대 WWE 유니버설 타이틀전에 대해 언급하며, 두 선수의 싸움을 부추깁니다. 롤린스와 벨러가 결국 대면하고 미즈가 만족스러운 얼굴로 이를 바라봅니다. 그들이 미즈를 노려보고... 미즈가 달아나려다 벨러에게 잡힙니다. 하지만 롤린스가 바로 벨러 공격해 쓰러뜨리는군요. 롤린스가 레슬매니아 34를 가리키며 퇴장합니다.

 

 

 

2. 더바 vs. 미즈투라지 (논타이틀) (NC)

→ 더바가 미즈투라지와의 경기를 위해 링에 나타납니다. 경기 벨이 울리기도 전에 미즈투라지가 더바를 공격합니다. 이후에 리바이벌, 클럽, 타이터스 월드와이드, 라이노 & 슬레이터 등 RAW의 모든 태그팀 로스터들이 나타나 더바를 집단 구타합니다. 세자로가 관중석으로 달아나고, 셰이머스는 스테이지로 달아나 구타를 피합니다. 경기는 노 콘테스트로 종료됩니다.

 

 

* 존 시나가 링에 나타나 자신의 레슬매니아 상황에 대해 얘기하기 시작합니다. 존 시나는 레슬매니아가 4주 앞으로 다가왔고 자신이 마침내 길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두 브랜드 모두에서 실패했지만 아무도 (최선을 다한) 자신을 비난할 수 없다고 얘기하네요. 시나는 모든 슈퍼스타들이 레슬매니아를 꿈꾼다고 말합니다. (“언더테이커!” 챈트) 시나는 그렇게 된다면 무척 좋겠지만 자신은 올해 레슬매니아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야유) 시나는 이것이 떠나거나 쇼를 놓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다만 그는 팬으로서 레슬매니아를 즐기고 싶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관중석에서 쇼를 지켜보고 싶다며 팬 베리어를 넘어 관중석에서 쇼를 보는 척 합니다 ^_^ ... 그리고 팬이 건낸 맥주를 한 모금 마시는군요. (“this is awesome!" 챈트) 시나는 ”let's go cena, cena sux!" 챈트를 유도하며 한 모금의 맥주만큼 기분이 좋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예기치 않았지만 레슬매니아로 가는 길을 바꿀 수 있을 것 같으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그러고 싶다며, 언더테이커에게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내밉니다(!) (엄청난 환호와 “YES!" 챈트) 시나는 경기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받아들였지만 팬들은 이를 보고 싶어 한다고 말합니다. (환호) 시나는 WWE 오피셜들에게 왜 안 되는지 궁금하다고 말하고, 레인즈처럼 마이크를 끄기라도 할 것이냐고 묻습니다.

 

 

시나는 이렇게 다시 시도할 것이라며, 레슬매니아 34에서 언더테이커에게 도전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경기는 자신이나 WWE 팬이 만들 수 없다며... 바로 한 사람 언더테이커만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테이커가 자존심을 내려놓아야 한다며... 자신은 엉덩이를 걷어차이고도 다음날 나와 경기를 가져야 하지만 테이커는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테이커가 자신의 실패가 두려워 얼굴을 가리고 숨어있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테이커가 망가진 상태가 아니라며, 정말 그가 링에 오를 수 없다면 아내가 인스타그램에 그의 훈련 사진도 올릴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환호) 시나는 테이커가 이기적으로 자존심이 강한 사람(self-centered egomaniac)이라고 지적하며.... 다시 한 번 팬들에게 레슬매니아에서 그의 경기를 보고 싶냐고 묻습니다. (엄청난 환호) 시나는 자신 역시 팬으로서 레슬매니아를 상대하는 것은 영광일 것이라고 말하고, 데드맨이 아직도 살아있는지 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테이커의 입장을 알고 싶다고 말한 뒤에 떠나는군요

 

* 백스테이지, 더 바가 GM 앵글에게 방금 전에 있었던 집단 구타에 대해 불평합니다. GM 앵글은 소셜미디어에서 함부러 입을 턴 결과라고 답하네요. 더 바는 슈퍼스타 셰이크-업이 레슬매니아 34 이후에 있겠지만, 자신들은 지금 바로 이적을 원한다고 말하는군요(!) GM 앵글은 아직 그럴 생각이 없다며, 그들의 레슬매니아 대전상대는 오늘 태그팀 배틀로얄 경기를 통해 결정될 것이라고 답합니다.

 

 

* 지난주 브라운 스트로우맨의 공격으로 기브스를 한 엘라이어스가 링 한가운데서 공연을 시작하려다가 중단하고 스스로 퇴장합니다. (야유)

 

* 백스테이지에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엘라이어스에 대해 언급한 뒤에, 레슬매니아에서 누군가를 박살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3. 핀 벨러 d. 세스 롤린스 (14분 50초)

→ 경기 막판에 세스 롤린스가 슈퍼플렉스를 작렬! 롤린스가 바로 팰콘 애로우를 시도하나 벨러가 스몰패키지로 커버, 1-2-3! 핀 벨러가 승리합니다. 열 받은 롤린스는 벨러를 한 번 노려보고 퇴장합니다.

 

* 레슬매니아 34에서 더 페이블러스 물라 메모리얼 (여성부) 배틀로얄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됩니다.

 

 

* 아스카가 링에 올라와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를 가지려는데, 알렉사 블리스 & 미키 제임스가 나타나 그녀를 방해합니다. 블리스는 아스카의 영어실력을 조롱하며, 그녀는 아무도 아스카를 이길 수 없다고 주장했지만 결국 레슬매니아에서 자신을 이길 수 없음을 인정했다고 말합니다. 블리스는 아스카가 B 쇼의 챔피언이 되기로한 결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합니다. 아스카는 릭 플레어의 코멘트를 인용해 “be the woman, you have to beat the woman!”이라고 외친 뒤에 WWE 최고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 샬롯을 선택했다고 답합니다. 그리고 블리스를 이미 한 번 이겼음을 상기시키며, 언제든 상대해주겠다고 외칩니다. 블리스는 하도 “빽빽”거려서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다며 아스카를 상대할 여성을 소개해주겠다고 말합니다. (스테이지에는 아무도 등장하지 않습니다.) 미키 제임스가 기습적으로 아스카를 공격하고, 바로 다음 경기가 시작됩니다.

 

 

4. 아스카 d. 미키 제임스(w/ 알렉사 블리스) (6분 30초)

→ 경기 막판에 아스카가 믹 킥을 피하고 아스카 락으로 서브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뒤에 알렉사 블리스가 홀로 퇴장하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알렉사 블리스가 나이아 잭스를 찾아가 방금 전에 왜 나오지 않았느냐고 묻습니다. 나이아는 GM 앵글이 다음 경기를 준비하라는 지시를 받았기 때문에 나오지 않았다고 답하네요. 블리스는 지난주에 나이아에게 터프러브를 가르켜준 것이라며, 그녀를 사랑했기 때문에 질책했다고 말합니다. 블리스는 나이아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나이아도 마찬가지라고 답합니다. 나이아는 다음주에 있을 “아스카 vs. 알렉사 블리스”의 경기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고, 블리스는 오늘 잭스의 경기를 응원합니다.

 

 

5. 나이아 잭스 d. 지역 인디 레슬러 (45초)

→ 초반부터 잭스가 상대를 제압하고 빅 레그 드롭에 이은 사모안 드롭으로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백스테이지에서 블리스와 미키 제임스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그들은 카메라가 꺼진 줄 알고 나이아 잭스에 대한 험담을 시작합니다. 블리스는 나이아를 이용하고 있는 것을 고백하고, 그녀는 거대한 몸집만큼 멍청하다고 폄하합니다. 블리스는 어린 시절부터 항상 (거대한 몸 때문에) 왕따이자 루저였던 나이아는 이용해먹기 쉽다며... 다음주 RAW에서 아스카와의 경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때 찰리가 나타나 이 내용이 모두 방송되고 있음을 알립니다. 열 받은 나이아는 이 내용을 링에서 지켜보다가 분노하며 백스테이지로 향합니다.

 

 

* 다음주에 매트 하디의 컴파운드에서 있을 얼티밋 딜리션에 대한 프로모가 나옵니다. 매트 하디는 자신들의 가족들(퀸 레베카, 세뇨르 벤자민, 킹 멕스웰)도 브레이를 기다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후 브레이 와이어트가 셀프-인터뷰를 가지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GM 앵글이 보여 집니다. 그는 숀 베넷 심판을 얼티밋 딜리션 경기의 심판으로 선정하는군요.

 

* 태그팀 배틀로얄 경기에 앞서 RAW 태그팀 챔피언 더바가 중계석에 합류합니다. 경기에 앞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홀로 등장해 스스로 경기에 참가하는군요(?)

 

 

 

6. #1 컨텐더쉽 태그팀 배틀로얄 경기에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우승 (11분 15초)

(참가팀: 더 리바이벌, 더 클럽, 타이터스 월드와이드,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미즈투라지, 브라운 스트로우맨)

→ 경기 종반부에 (파이널 4)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미즈투라지를 탈락시키고 칼 앤더슨과 맞서게 됩니다. 스트로우맨이 앤더슨의 바이시클 킥을 막고 번쩍 들어서 링 밖으로 던져 배틀로얄에서 우승합니다. 결국 레슬매니아 34에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더바의 WWE RAW 태그팀 타이틀에 도전하게 됩니다.

 

 

*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승리를 축하하고 더바가 무척 당황해 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