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3-07 19:10:23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3.06.]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8년 3월 6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위스콘신 주, 그린베이의 레시 센터

 

* 인트로 영상과 함께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샬롯 플레어와 루비 라이엇이 각각 링에 나타나 링 세그멘트를 가집니다. 라이엇 스쿼드를 링사이드에 위치시키고 링에 오른 루비 라이엇은 인터뷰어를 링 밖으로 보내고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루비는 샬롯이 키가 크고, 금발이며, 운동력이 뛰어난 완벽한 여성이라고 칭찬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WWE HOF의 딸이며, 디바스, RAW, 스맥다운, NXT 우먼스 챔피언을 지낸 유일한 선수라고 말하는군요. 루비 라이엇은 우먼스 레볼루션이라는 신화를 지켜보았으며, 자신이 그 신화를 박살내기 위해 이곳에 왔다고 주장하는군요.

 

샬롯은 인생에서 아무것도 거저 얻지 않았다며, 다른 사람보다 열심히 노력했기에 이 위치에 올랐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그 신화마저 초월했다고 말하는군요. 루비와 샬롯의 신경전이 계속되자 라이엇 스쿼드 멤버가 링에 올라와 샬롯을 위협합니다. 하지만 이때 (샬롯의 MMC 파트너인) US 챔피언 바비 루드가 나타나 싸움을 중단시킵니다. (광고)

 

* 여성들의 신경전을 중단시킨 바비 루드가 중계석에 앉게 됩니다.

 

 

1.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d. 랜디 오턴

→ 경기 도중에 랜디가 진더 마할을 중계석의 루드에게 밀어 부딪치게 만듭니다. 막판에 랜디 오턴이 피니쉬를 준비하는데, 열 받은 바비 루드가 링으로 들어오려 합니다. 오턴이 이에 신경쓰다가 진더 마할의 칼라스를 얻어맞습니다! 커버, 1-2-3! 진더 마할이 승리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KO-새미가 패스트레인 2018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새미는 앞서 KO에게 얘기한 것과 같이 패스트레인에서 KO의 WWE 챔피언쉽 획득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겠다고 말합니다. KO는 새미를 포옹하며 감동합니다.

 

* 배런 코빈이 SNS 셀프 인터뷰를 가집니다. 코빈은 패스트레인 2018에서 존 시나를 박살내고 WWE 챔피언이 되어 레슬매니아34로 갈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 백스테이지, 나카무라 신스케가 다샤 퓨엔테스와 인터뷰를 가지고 있는데 루세프 데이가 나타나 패스트레인에서 그와 대결하고 싶다고 도전합니다. 나카무라는 이를 수락하고, 일요일은 “나카무라 데이”가 될 것이라고 답합니다.

 

 

2. 베키 린치 d. 카멜라

→ 경기 막판에 베키 린치가 기습적인 반격 디스-암-허를 작렬하면서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나오미가 경기를 모니터하고 있는데 나탈리아가 나타납니다. 나탈리아는 베키 린치의 승리를 폄하하며 대화를 이어나갑니다. 나오미는 패스트레인에서 “나오미 & 베키 린치 vs. 카멜라 & 나탈리아”의 경기를 제안하고, 나탈리아는 이를 수락합니다.

 

 

*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AJ는 패스트레인 2018에서 있을 6팩 챌린지에 대해 언급한 뒤에 어제 RAW에서 있었던 시나의 발언을 재조명합니다. AJ는 시나의 발언이 자신이나 팬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답합니다. ("NO!" 챈트) AJ는 타이틀을 방어해낸 뒤에 레슬매니아34에서 나카무라와 1대 1로 대결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이후 음악과 함께 돌프 지글러가 나타납니다. 돌프는 WWE 13년 차인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며, 패스트레인 2018 대결을 앞둔 AJ 스타일스와 신경전을 가집니다. 결국 두 수가 즉석 경기를 가지게 되는군요.

 

 

3. AJ 스타일스 vs. 돌프 지글러 (논타이틀) (NC)

→ 경기 도중에 KO-새미 콤비가 링으로 들어와 돌프와 AJ를 공격하면서 경기가 노 콘테스트로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AJ와 돌프가 분전하와 케-미 콤비를 링 밖으로 몰아냅니다. 그러자 음악과 함께 커미셔너 셰인 맥마흔이 나타나 "AJ 스타일스 vs. 돌프 지글러 vs. 케빈 오웬스 vs. 새미 제인 vs. 배런 코빈"의 페이탈 5-웨이 경기를 지시합니다.

 

 

4. 새미 제인 d. AJ 스타일스, 돌프 지글러, 케빈 오웬스 & 배런 코빈 (페이탈 5웨이 경기)

→ 경기 종반부에 모든 선수들이 피니쉬를 주고받습니다. AJ가 모두를 공격하고 케-미 콤비가 AJ를 공격해 링-아웃시킵니다. 새미는 기습적으로 KO에게 헬루바 킥을 작렬!!! 커버, 1-2-3! 새미 제인이 승리합니다.

 

 

* 새미 제인이 KO를 노려보며 퇴장하고, 스테이지에서 다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새미는 "왜 KO를 공격했느냐?"는 질문에 바보같은 질문하지 말라며 누가 최고인지, 자신이 누구인지를 증명했다고 답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