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3-06 14:02:32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3.05.]

 

* 일시: 2018년 3월 5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브래들리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3월 5일자)

1. 아폴로 d. 커트 호킨스

2. 그랜 메탈릭 & 칼리스토 d. 아리야 다이바리 & 토니 니세

 

* 인트로와 함께 WWE RAW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 GM 앵글이 링에 나타나 지난주에 트리플 H가 자신에게 비열한 펀치로 공격한 것에 대해 얘기한 뒤에 트리플 H를 불러냅니다. 하지만 트리플 H 대신에 스테파니 맥마흔이 나타납니다. 스테파니는 트리플 H가 오늘 이곳에 없으며, 앵글이 재혼한 남편이자 5 아이를 부양하는 아버지라고 지적합니다. 때문에 그는 부양비가 필요하고 RAW GM 업무를 통해 그 돈이 나온다고 말하는군요. 스테파니는 앵글이 지난 엘리미네이션 챔버 2018에서 자신들의 일을 돕는 대신에 WWE 역사상 가장 중요한 계약식을 망쳐놓았다고 말합니다.

 

스테파니는 앵글에게 그의 역할인 경기 만드는 것에 집중하라고 말하고... 론다 로우지가 음악과 함께 등장합니다! 론다 로우지가 스테파니와 악수를 나누고, 스테파니는 로우지가 WWE와의 정식계약을 통해 레슬매니아34에서도 경기하게 되었다며 그녀에게 직접 상대를 선택할 권한을 주겠다고 말합니다.

 

론다 로우지는 바로 스테파니를 상대하겠다고 답하고 스테파니가 당황합니다. ("YES!" 챈트) 트리플 H가 나타나 상황을 진정시키려 합니다. GM 앵글은 그가 오늘 경기장에 없다고 들었다고 지적하고, 트리플 H는 깜짝 등장이라고 답합니다.

 

GM 앵글은 자신의 역할대로 경기를 만들겠다며 “스테파니 vs. 론다 로우지”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 역시 트리플 H와 맞서겠다고 발표하는군요! 커트 앵글은 레슬매니아34에서 “트리플 H & 스테파니 vs. 커트 앵글 & 론다 롱지”의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전격 발표합니다! (“YES!" 챈트)

 

 

 

 

열 받은 스테파니가 앵글의 뺨을 때리려고 하자 론다가 막습니다. 트리플 H가 론다를 가라앉히고 앵글을 공격하려다 반격을 얻어맞습니다! 앵글이 트리플 H에게 앵클락을 시도! 하지만 트리플 H가 발로 걷어차 빠져 나옵니다. 스테파니가 뒤에서 론다를 공격! 론다가 일어나 무서운 눈빛으로 노려보자 스테파니가 달아납니다! 결국 앵글은 트리플 H에게 앵클락을 작렬!!! 스테파니가 링 밖에서 트리플 H를 끌어내 기술을 풀게 만듭니다. 하지만 론다가 스테파니의 머리를 잡고 링으로 끌어온 뒤에 사모안 드롭!!! 스테파니가 박살이 납니다! 앵글과 론다가 승리의 포즈를 취하며 퇴장합니다.

 

 

1. 아스카 d. 나이아 잭스

→ 경기 막판에 아스카가 암바 서브미션을 작렬합니다! 나이아가 턴버클 파워밤 등으로 기술에서 빠져나오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결국 끝까지 아스카가 암바를 풀지 않고... 나이아 잭스가 항복해 경기가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백스테이지에서 알렉사 블리스가 염려스러운 얼굴로 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나이아는 한쪽 팔을 잡고 실망스러운 얼굴로 퇴장합니다.

 

 

2. 더 바 d. 더 리바이벌 (논타이틀)

→ 경기 막판에 리바이벌이 피니쉬를 준비하지만, 셰이머스가 브로그 킥으로 막습니다. 이어서 세자로가 뉴트럴라이져를 작렬! 커버, 1-2-3! 더 바가 승리합니다.

 

* WWE 라이드 얼롱 광고가 나옵니다.

 

 

* FA 존 시나가 링에 나타나 오는 일요일에 개최될 (스맥다운 PPV) 패스트레인 2018에 대해 얘기합니다. 시나는 레슬매니아34로 가는 길을 찾았다며 GM 앵글의 허락 하에 이곳에 나와 이야기하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시나는 패스트레인에서 통산 17번째 WWE 타이틀을 획득할 것이며, 레슬매니아34에서 “존 시나(c) vs. 나카무라 신스케 vs. AJ 스타일스”의 WWE 챔피언쉽 트리플 쓰렛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자 골더스트(?)가 갑자기 나타나 시나를 방해합니다. 골더스트는 존 시나의 레슬매니아로 향한 꿈이 산산조각 날 것이라고 말한 뒤에 존 시나를 공격합니다! (광고) 

 

 

3. 존 시나 d. 골더스트

→ 경기 막판에 시나가 5너클 셔플에 이은 AA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통화를 하고 있는데 엘라이어스가 기타를 치며 방해를 합니다. 엘라이어스는 오늘 브라운 스트로우맨과의 경기 취소를 요청하고.. GM 앵글은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답합니다. 그리고 경기에 폴스 카운트 애니웨어 규정을 추가합니다.

 

* 오늘 미즈 어워드가 개최될 것이라고 광고됩니다. 또한, 폴 헤이먼이 로만 레인즈의 코멘트에 대한 답변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 힐리빌리 짐이 WWE 명예의 전당 2018에 헌액될 것이라는 프로모 영상이 보여 집니다.

 

* 베일리가 링에 나타나 사샤뱅크스와의 문제에 대해 얘기하려고 하는데... 앱솔루션이 나타나 그녀를 방해합니다. 바로 다음 경기가 시작됩니다.

 

 

4. 베일리 d. 맨디 로즈(/w 앱솔루션)

→ 막판에 베일리가 맨디의 롤업을 돌려서 또 다른 롤업으로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앱솔루션이 링으로 들어와 베일리를 공격하자 사샤 뱅크스가 달려 나와 앱솔루션을 쫓아냅니다. 사샤는 쓰러진 베일리를 일으킨 뒤에 그녀의 손을 들어 올려줍니다. 사샤는 베일리에게 포옹을 시도하지만 베일리가 이를 거절한 뒤에 홀로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상심한 나이아 잭스가 팔에 아이싱을 하고 있는데 알렉사 블리스 & 미키 제임스 콤비가 나타납니다. 블리스는 미키를 보낸 뒤에 나이아를 위로합니다. 블리스는 잭스가 엘리미네이션 챔버와 오늘 아스카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면서, 레슬매니아로 가지 못하게 되었다며 그녀가 이렇게 패배할지는 몰랐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무척 실망했다고 말하네요. 블리스는 잭스에게는 내년에나 레슬매니아 대진 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잭스는 항상 다른 아이들보다 거대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다른 시선으로 봐왔다고 말합니다. 잭스가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고... 블리스는 사람들이 그녀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에 이게 그녀의 추락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 중계 팀은 론다 로우지가 지난 주말에 국제 스포츠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음을 알립니다.

 

* 백스테이지, 엘라이어스가 오늘 경기를 가질 브라운 스트로우맨에 대해 얘기하고 스테이지로 향합니다.

 

 

* 경기장에는 기타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엘라이어스가 기타 연주를 하며 링으로 올라와 자신의 공연을 보여 주려 합니다. 하지만 불이 꺼진 상황에서 (스트로우맨이 등장하기 전에) 엘라이어스가 백스테이지로 달아나 버립니다. 엘라이어스가 주차장에서 차를 타고 달아나려 하지만 스트로우맨이 완력으로 출차를 막습니다!

 

 

5. 브라운 스트로우맨 d. 엘라이어스 (심포니 오브 디스트럭션 경기)

→ 경기 종반부에 스테이지에서 스트로우맨이 엘라이어스에게 더블베이스 샷을 작렬합니다. 스트로우맨이 피아노를 엘라이어스 위에 처박은 뒤에 치우고 커버, 1-2-3! 스트로우맨이 승리합니다.

 

* WWE가 4월 27일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50인 로얄럼블 경기를 개최할 것이라는 광고가 나옵니다.

 

 

6. 브레이 와이어트 d. 라이노(w/ 히스 슬레이터)

→ 경기 초반부터 브레이가 라이노를 제압한 뒤에 시스터 아비게일로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슬레이터가 라이노의 상태를 체크하려 했지만... 브레이의 눈빛에 뒤로 물러섭니다.

 

 

* 이후 브레이가 마이크를 잡고 매트 하디를 불러냅니다. 화면에 매트 하디가 나타나고 브레이에게 또 다른 대전을 원한다면 더 하디즈 컴파운드로 오라고 말합니다. 하디는 이를 ‘더 얼티밋 딜리션’이라고 부르는군요. 브레이는 미소로 답합니다.

 

 

 

* 미즈 & 미즈투라지가 나타나 미지 시상식을 진행합니다. 미즈는 ① 토닥여주고 싶은 슈퍼스타 후보로 RAW 역사상 가장 긴 경기를 가지고도 패배한 세스 롤린스, 24시간 미만의 WWE 유니버설 타이틀 획득 기간을 가진 핀 벨러, 29년 만에 좋은 아버지가 된 커트 앵글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세스 롤린스-핀 벨러의 공동 수상을 발표합니다. 이어서 ② RAW GM 최악의 결정 후보로는 사생아를 RAW로 데리고 온 것, 세스 롤린스와 핀 벨러를 엘리미네이션 챔버 경기에 참가시킨 것, 미즈의 레슬매니아 상대를 찾지 못한 것 중에... 그냥 커트 앵글 자체를 꼽습니다. 미즈는 커트 앵글이 론다 로우지에 신경쓰느라 시상식에 참가하지 못했다고 조롱합니다.

 

미즈는 ③ 인생 성취상으로 미즈 IC 타이틀 최장기간 보유 기록을 앞두고 있는 자기 자신을 꼽습니다. 그러자 세스 롤린스-핀 벨러가 나타나 미지 시상식을 중단시킵니다. 미즈가 그들과의 신경전 끝에 2대3 핸디캡 경기를 제안하고 두 선수가 수락해 경기가 성사됩니다.

 

 

7. 핀 벨러 & 세스 롤린스 d. 더 미즈 & 미즈투라지 (2대3 핸디캡 경기)

→ 경기 막판에 핀 벨러가 미즈에게 피니쉬를 시도하나 세스 롤린스가 스스로 태그해 들어와 미즈에게 커브 스톰프를 작렬! 롤린스가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나타난 GM 앵글은 레슬매니아34에서 “더 미즈 vs. 핀 벨러 vs. 세스 롤린스”의 IC 챔피언쉽 트리플 쓰렛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알립니다.

 

 

* 폴 헤이먼이 WWE 유니버설 타이틀을 가지고 자신을 소개하며 링에 나타납니다. 폴 헤이먼은 유니버설 타이틀을 링 한 가운데에 놓고 말합니다. “브록 레스너는 레슬매니아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하고 (올 여름에) 써머슬램에서 타이틀 방어전을 선택하겠지요. 그리고 그 타이틀 옆에 UFC 챔피언쉽도 올려놓을지도 모르겠어요(!) 레슬매니아에서 언더테이커를 이긴 유일한 두 사람 중 한 명이 로만 레인즈이지요. 이는 로만 레인즈에게 있어 가장 큰 승리이지만... 그가 레스너에게 이기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폴 헤이먼은 레스너가 다음주 RAW에 출연해 직접 얘기할 것이라며 지난주 RAW에서 레인즈가 레스너를 개새끼라고 부른 부분을 지적합니다. 그리고는 WWE 유니버설 타이틀을 들며 이게 레스너의 bit**라고 말하며 레인즈는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중략)

 

그러자 로만 레인즈가 등장해 천천히 링으로 올라와 마이크를 잡고 말합니다. “난 지난주에 가혹한 진실에 대해 얘기했지. 그래서 브록이 오늘 이곳에 올 줄 알았는데 당신이 와서 대변이나 하고 있다니. 내말이 맞았어. 브록 레스너는 개새끼야! 팬들은 자신들의 챔피언이 일하기를 원해. 레스너가 다음 주에 온다고? 좋아. 녀석이 나타나 원하는 뭐든지 말할 수는 있겠지만, 적어도 나와 싸울 준비는 단단히 하고 오는 것이 좋을 거야.” 레인즈가 마이크를 떨어뜨리고 헤이먼이 그를 노려보며 퇴장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