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1-09 14:14:41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1.08.]

 

20160726_RAW_Brock--535b8afd850734ebc3c2

 

* 일시: 2018년 1월 8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의 페덱스 포럼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1월 8일자)

1. 아키라 토자와 & 무스타파 알리 d. 아리야 다이바리 & 드류 굴락

2. 알리샤 폭스 d. 데이나 브룩

 

* 지난주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면서 WWE RAW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WWE IC 챔피언 로만 레인즈가 RAW 생방송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로만 레인즈는 지난주에 앰브로스를 위해 조와 싸웠다며, 쉴드 한 명을 건드리는 것은 모두를 건드리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주장합니다. ("what?" 챈트 시작) 이때 제이슨 조던이 나타나 레인즈의 말을 중단시킵니다. (야유) 조던은 지난 RAW에서 “레인즈 v. 조”의 경기를 보면서 닭살이 돋았다며... 자신도 쉴드의 일부인 것처럼 느껴졌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레인즈가 자신의 앞마당인 것을 증명했다고 말하네요. (“whos' your daddy?" 챈트) 그러자 조던의 태그팀 파트너인 롤린스가 나타납니다. 롤린스는 조던이 노력하는 것은 알겠지만, 타이밍을 맞춰서 얘기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조던은 자신이 쉴드의 일원이 될 수 없지만, 충분히 괜찮으며 WWE에서 가장 지배적인 3인방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야유)

 

 

그러자 이번에는 핀 벨러 & 클럽이 나타납니다(!) (환호) 벨러는 조던이 주장한 “가장 지배적인 3인방”은 어불성설이라며, 그의 친부가 커트 앵글이라는 것이 알려지기 10년 전부터 클럽이 활동하고 있었다고 지적합니다. (“who's your daddy?" 챈트) 벨러는 조던을 "너드!"라고 지칭하고... 결국 GM 커트 앵글이 나타나 ”로만 레인즈, 세스 롤린스 & 제이슨 조던 vs. 핀 벨러 & 클럽“의 6인 태그팀 경기를 지시합니다.

 

* 오늘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와 미즈가 각각 출연할 것이라고 광고됩니다.

 

 

1. 사샤 뱅크스 & 베일리(w/ 미키 제임스) d. 소냐 드빌레 & 맨디 로즈(w/ 페이지) (10분 55초)

→ 경기 막판에 베일리가 경기에 개입하는 드빌레를 제압! 사샤 뱅크스가 맨디 로즈에게 기습적인 백스테버에 이은 뱅크 스테이트먼트를 작렬해 항복을 받아냅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세드릭 알렉산더가 워밍-업을 하고 있는데, 골더스트가 나타나 그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남깁니다.

 

* 아나운서 팀이 다음 주부터 시작될 WWE 믹스드 매치 챌린지를 홍보합니다.

 

* 매트 하디가 새로운 테마 음악과 함께 먼저 등장합니다. 경기에 앞서 사전 녹화된 프로모에서 매트 하디가 로얄럼블 30인 경기 참가 의사를 밝힙니다.

 

 

2. 매트 하디 d. 커트 호킨스 (1분 50초)

→ 경기 막판에 매트 하디가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나타난 브레이가 매트 하디와 링 한가운데서 대면한 뒤에 서로 괴기스럽게 웃기 시작합니다.

 

* 엘라이어스가 링에 나타나 기타 연주를 시작합니다. 그는 엘비스와 멤피스 팬들을 조롱하는 노래를 부르는군요. 이어서 미즈와 미즈투라지가 나타납니다.

 

 

* 미즈와 미즈투라지가 링에 올라오고 미즈 TV가 시작됩니다. (팬들은 "welcome back!" 챈트로 그를 환영합니다.) 미즈는 자신이 영화 마린6 촬영으로 링을 떠나 있었지만... 커티스 액슬 & 보 댈러스 덕분에 잊혀 지지 않았다며 그들의 활약을 칭찬합니다. 미즈투라지는 미즈의 복귀를 환영하며 그에게 선물을 선사합니다. 미즈는 올해 더 큰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일단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기 위해, 로만 레인즈에게 IC 타이틀을 돌려받을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미즈는 2018년에는 자신의 딸이 탄생할 것이며, 최장수이자 최고의 IC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 칼 앤더슨 & 루크 갤로우스가 (과거) 일본에서의 활약상에 대해 얘기하고 있습니다. 핀 벨러는 회상은 좋지만, 지금은 전략을 말할 때라고 지적합니다. 벨러는 눈을 뜨고 발을 움직일 때라고 말하며, 2018년은 ‘더 벨러 클럽’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어서 ‘투 스위트’ 포즈를 함께 취하는 클럽...

 

 

3. 세드릭 알렉산더 d. 엔조 아모레 (CO) (WWE 크루져웨이트 타이틀전) (8분 40초)

→ 경기 종반부에 엔조가 발목이 꺽이면서 링 밖에서 일어나지 못합니다. 결국 심판은 엔조 아모레의 카운트 아웃 패배를 선언하게 되는군요. 패배했지만 챔피언은 여전히 엔조 아모레입니다. 백스테이지에서 나이아 잭스가 안타까운 눈길로 엔조의 부상을 지켜보고 있군요.

 

* 백스테이지, 의료실에서 엔조 아모레가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때 나이아가 나타나 그의 상태를 체크하고, 엔조는 웃으면서 100% 괜찮다고 답합니다. 엔조는 나이아가 떠난 뒤에 무척 고통스러워하네요.

 

* 백스테이지, 더 바가 GM 앵글에게 접근해 RAW 태그팀 챔피언쉽 재경기를 요구합니다. GM 앵글은 로얄럼블 2018에서 재경기를 가지게 해주겠다고 답합니다. 더 바가 만족하며 떠나고 이번에는 미즈가 나타납니다. 미즈 역시 자신의 IC 챔피언쉽 재경기를 요청하고... 결국 “미즈 vs. 로만 레인즈”의 IC 타이틀전이 2주 뒤에 있을 25주년 WWE RAW에서 열릴 것이 확정됩니다.

 

* 백스테이지,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가 아스카를 찾아옵니다. 블리스는 지난주에 운이 좋게 아스카가 승리했지만, 자신의 절친 나이아 잭스와 마주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4. 타이터스 오닐 & 아폴로 크루즈(w/ 데이나 브룩) d. 더 바 (5분 25초)

→ 경기 막판에 크루즈가 링 밖의 세자로에게 문썰트를 작렬! 오닐은 브로그 킥을 실패한 셰이머스를 롤업으로 굴려서 3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가 폴 헤이먼을 대동하고 링에 등장합니다. 폴 헤이먼은 지난주에 레스너가 케인의 초크슬램을 극복하고 싯-업을 보여준 영상을 보여주며... 레스너는 로얄럼블에서 2명의 괴물을 상대하더라도 상관 없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폴 헤이먼은 로얄럼블에서도 레스너가 경기를 지배하고 타이틀을 방어할 것이라고 말한 뒤에 레스너와 함께 퇴장합니다.

 

 

 

레스너가 스테이지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데 갑자기 케인이 나타나 그를 공격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싸움을 진행하는 둘... 이때 스트로맨이 나타나 두 선수를 다시 공격하는군요! 스트로맨은 레스너를 테이블에 처박아 버리고, 케인을 쓰러뜨린 뒤에 장비 박스를 위에 던져 버립니다! 스트로맨은 갈고리를 하나 찾아서 철제 구조물에 걸은 뒤에 이를 쓰러진 케인과 레스너 위에 넘어뜨립니다! (광고후) 브록 레스너가 의료진의 도움에 들것에 실려서 구급차에 호송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반면 충격을 적게 받은 케인은 스스로 일어나 떠나는군요.

 

 

5. 사모아 조 d. 라이노(w/ 히스 슬레이터) (2분 45초)

→ 경기 막판에 조가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해 라이노에게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조는 로만 레인즈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자신도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할 것이라고 선언하는군요. 그리고 존 시나를 로얄럼블에서 발견한다면 가장 먼저 탈락시키겠다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나이아 잭스와 알렉사 블리스가 만나 대화를 나눕니다. 블리스는 엔조가 나이아의 발목을 잡을 것이라며 그녀를 염려합니다. 나이아는 엔조가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한다며 자신은 그와 같은 챔피언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할 것이라고 선언하는군요. 블리스는 아스카에게 집중하라며, 그녀를 로얄럼블에서 제거하고 우승한다면 자신들이 레슬매니아 34에서 꿈의 경기를 가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아스카가 자신에게 귓속말로 나이아를 폄하했다고 말하는군요. 나이아는 아스카가 영어를 제대로 구사하지 못한다며, 블리스가 일본어를 할 수 있느냐고 묻습니다. 블리스는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고 나이아가 떠납니다.

 

 

6. 아스카 vs. 인디 레슬러 (NC)

→ 아스카가 링에 올라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갑자기 나타난 나이아 잭스가 아스카를 급습합니다! 나이아가 아스카를 제압하고 유유히 퇴장합니다. 경기는 노 콘테스트로 종료됩니다.

 

 

 

7. 핀 벨러, 루크 갤로우스 & 칼 앤더슨 d. 로만 레인즈, 세스 롤린스 & 제이슨 조던 (15분 30초)

→ 경기 종반부에 롤린스가 레인즈와 태그에 성공하지만 조던이 링에 들어와 심판의 주의를 끄는 바람에 태그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클럽은 이틈에 롤린스에게 매직 킬러를 작렬해 버립니다! 열 받은 레인즈가 조던에게 화를 내고 클럽을 공격합니다. 조던이 롤린스를 체크할 때에 들어온 벨러가 드롭킥으로 롤린스를 가격하고 조던을 링-아웃시킵니다! 바로 벨러가 쿠 데 그라스로 롤린스를 공격한 뒤에 커버, 1-2-3! 벨러 클럽이 승리합니다.

 

 

* 벨러 클럽이 승리를 축하하며 떠나고 레인즈는 조던과 말다툼을 진행하는군요. 갑자기 미즈와 미즈투라지가 나타나 제이슨 조던과 로만 레인즈를 급습합니다! 미즈가 레인즈를 스컬 크러슁 피날레로 공격하고 포즈를 취하는군요. ("one more time!" 챈트) 미즈투라지는 팬들의 챈트에 레인즈에게 트리플 파워밤을 작렬해 버리는군요!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