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1-03 13:14:19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1.02.]

 

* 일시: 2018년 1월 2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암웨이 센터

 

* 지난주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면서 2018 새해 첫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새해 첫 스맥다운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AJ는 자신의 새해 소원은 레슬매니아 34 메인이벤트에서 챔피언으로 경기장을 떠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늘 새미 제인을 상대로 승리하는 것 또한 바라고 있다고 하는군요. AJ는 GM 브라이언이 지난주 경기에서 새미의 링사이드 출석을 허락했는데, 이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GM 브라이언이 나타나고, 커미너셔 셰인 맥마흔이 이후에 나타납니다. 셰인은 팬들에게 "HAPPY NEW YEAR!"를 외친 뒤에 지난주 일들에 대해 AJ에게 (대신) 사과합니다. 셰인은 팬들에게 브라이언의 “예스 무브먼트”가 “옙 무브먼트”로 이어질 것 같냐고 묻습니다. ("노!“ 챈트) 셰인은 형평성을 고려해 오늘 “AJ 스타일스 vs. 새미 제인”의 경기에 링사이드에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브라이언은 KO 또한 새미의 링사이드에 있을 것이라고 받아칩니다. (일부 야유) 그리고 자신 역시 링사이드에 나올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셰인은 강렬한 2018년이 될 것 같다고 말하고, GM 브라이언이 "YES!" 챈트를 유도합니다. GM 브라이언은 AJ & 셰인과 악수를 나눈 뒤에 떠나는군요.

 

* 아나운서 팀이 오늘 있을 US 타이틀 토너먼트에 대해 얘기합니다. 오늘 우소스가 채드 게이블 & 벤자민 팀을 맞이해 태그팀 타이틀 방어전을 가질 것이라고 하는군요.

 

 

1. 셸턴 벤자민 & 채드 게이블 d. 더 우소스 (WWE 스맥다운 태그팀 타이틀전) (번복) (9분 41초)

→ 경기 막판에 게이블과 셸턴이 지미에게 팀 피니쉬를 작렬하고 핀폴을 얻어내, 새로운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에 등극하게 됩니다(!)

 

* 경기 뒤에 2번째 심판이 링으로 올라와 지미는 태그해 들어온 선수가 아니었음을 알립니다. 리플레이가 보여 지고 결국 심판은 판정을 번복하고 경기가 지속될 것을 지시합니다.

 

 

2. 더 우소스 d. 셸턴 벤자민 & 채드 게이블 (WWE 스맥다운 태그팀 타이틀전) (총 경기 14분 11초)

→ 우소스가 빠르게 상대를 제압하고, 더블 슈퍼킥에 이은 빅 스플래쉬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걸어가는 새미 & KO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KO는 AJ가 지난주처럼 패배할 것이며, 새미는 셰인 & 브라이언이 링사이드에 오는 것을 신경쓰지 않고 승리하겠다고 말합니다.

 

 

3. 브리장고 vs. 더 블러전 브라더스 (NC)

→ 블러전 브라더스는 링벨이 울리기도 전에 브리장고를 급습해 공격을 퍼붓습니다. 그러자 어센션이 나타나 브리장고를 도와주려 합니다. 블러전 브라더스는 어센션마저 제압하고 링을 장악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뉴 데이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우즈는 오늘 에이든 잉글리쉬와의 경기에 승리해 US 타이틀에 한걸음 나아가겠다고 다짐합니다. 이때 루세프 & 잉글리쉬가 나타나 뉴 데이와 신경전을 가집니다.

 

* 백스테이지, 모조 라울리가 인터뷰를 가집니다. 그는 다음주에 있을 잭 라이더와의 US 타이틀 토너먼트에서 승리해 그를 과거로 보내버릴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4. 재비어 우즈(w/ 뉴 데이) d. 에이든 잉글리쉬(w/ 루세프) (7분 31초)

→ 경기 막판에 재비어 우즈가 탑 로프에서 플라잉 엘보 드롭을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카밀라, 라나, 타미나 & 나탈리아와 보여 집니다. 다샤는 그들이 모두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오늘 라이엇 스쿼드와 경기를 가질 것이라고 알립니다.

 

* NBA 전설 칼 말론이 링사이드에서 쇼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5. 더 라이엇 스쿼드 d. 나탈리아, 타미나 & 카멜라(w/ 라나) (6분 54초)

→ 경기 막판에 라이엇이 심판을 교란시키는 동안에 사라 로건이 타미나를 무릎으로 공격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라이엇 스쿼드가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팬들은 "what?"으로 대응합니다.) 라이엇 스쿼드가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하겠다고 발표하고...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샬롯 플레어가 등장하는군요. 샬롯은 라이엇이 몽상가라며 현실은 꿈과 다르다고 지적합니다. 그리고 그들을 상대할 나오미와 베키 린치(!)를 소개하는군요. 3 선수가 링사이드에서 라이엇 스쿼드를 제압하고 링을 장악합니다.

 

* 백스테이지, 배런 코빈이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해, 우승 후 레슬매니아 34 메인이벤트로 향할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6. 새미 제인(w/ KO) d. AJ 스타일스 (논타이틀)

→ 경기 막판에 KO가 경기에 개입하자 셰인이 심판에게 그를 퇴장시키라고 요청합니다. KO와 셰인이 신경전을 시작하고, 마이크를 잡은 GM 브라이언은 (경기를 방해하는) 둘 다 퇴장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때 KO가 에이프런에 올라오고 AJ가 그를 포어암으로 공격합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은 새미가 헬루바 킥으로 AJ를 공격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새미와 KO가 승리를 축하하며 램프로 향합니다. AJ는 마이크를 잡고 스맥다운의 수장들에게 애들 같은 싸움은 그만두라고 소리칩니다. AJ는 새미 & KO를 홀로 상대하겠다고 선언하고, GM 브라이언은 로얄럼블 2018에서 “AJ 스타일스 vs. 새미 제인 & KO”의 WWE 챔피언쉽 핸디캡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AJ가 당황하고... GM 브라이언이 테이블에 올라 “YES!"를 외칩니다. 새미와 KO는 ”yep!"을 외치며 떠나는군요.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