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1-02 15:57:27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1.01.]

 

* 일시: 2018년 1월 1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의 아메리칸 에얼라인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1월 1일자)

1. 데이나 브룩 d. 미키 제임스

2. 아키라 토자와 d. 토니 니세

 

* 인트로와 함께 2018년 첫 WWE RAW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RAW 우먼스 챔피언인 알렉사 블리스가 GM 앵글에게 오늘 아스카와의 경기를 취소해달라고 요청하지만, 앵글은 거절합니다. 앵글이 경기장으로 향하고 RAW의 오프닝을 장식하는군요. GM 앵글은 ① 존 시나가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한다는 것과 ②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는 남자부 경기처럼 30인으로 치러질 것을 전격 발표합니다! 앵글은 로얄럼블의 우승자가 레슬매니아 34의 메인이벤트를 장식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그러자 더 바가 나타나 지난주에 커트 앵글의 아들은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없었다며, RAW 태그팀 챔피언쉽 재경기를 요구합니다. 이후에 (새) WWE RAW 태그팀 챔피언인 세스 롤린스 & 제이슨 조던이 나타나 더 바와 신경전을 벌이고 결국 싱글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1. 제이슨 조던(w/ 세스 롤린스) d. 세자로(w/ 셰이머스) (13분 15초)

→ 경기 막판에 셰이머스가 경기를 방해하려다 롤린스에게 제압당합니다. 이에 신경쓰던 세자로가 조던의 슬램 공격을 받고 핀폴을 내줍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WWE IC 챔피언 로만 레인즈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로만 레인즈는 지난주에 경기를 망친 사모아 조를 비난하며, 오늘 IC 챔피언쉽의 규칙이 변경되었지만, 결과는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 사샤 뱅크스가 새해인사를 하며 자신이 로얄럼블에 참가해 우승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2. 브레이 와이어트 d. 아폴로 크루즈(w/ 타이터스 오닐 & 데이나 브룩) (10분 20초)

→ 경기 막판에 데이나가 에이프런에 올라와 크루즈를 응원하다가, 브레이의 위협에 오닐 쪽으로 떨어집니다. 브레이는 크루즈의 킥을 극복하고 시스터 아비게일로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워큰” 매트 하디가 스크린으로 나타납니다. 매트 하디는 지난주에 브레이의 반딧불을 워큰 워리어로 변신시켰다며, 시스터 아비게일 또한 “delete!"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이어 매트 하디가 미친 듯이 웃는 장면이 보여지는군요.

 

* 백스테이지, 나이아 잭스가 닭고기 스프를 들고 몸이 아픈 엔조를 찾아가려 합니다. 하지만 이때 나타난 알렉사 블리스가 오늘 아스카와의 경기에 대해 상의할 것이 있다고 그녀를 멈춥니다. 나이아가 고민하고, 알렉사 블리스는 자신이 먼저냐, 엔조가 먼저냐고 묻습니다. 결국 엔조를 선택하고 떠납니다.

 

 

3. 아스카 d. 알렉사 블리스 (논타이틀) (14분 45초)

→ 경기 막판에 아스카가 암바로 블리스의 항복을 받아냅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사모아 조를 인터뷰합니다. 조는 오늘도 앰브로스 얘기를 끄내며, 그가 집에서 쉬면서 아내의 봉급을 받아먹는 신세가 되었다고 조롱합니다. 조는 오늘 레인즈를 잠재우고 이곳이 자신의 야드임을 알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떠나는 조를 쳐다보는 르네 영...

 

 

4. 브라운 스트로맨 d. 라이노(w/ 히스 슬레이터) (2분 35초)

→ 경기 막판에 슬레이터가 난입했다가 박살이 납니다. 스트로맨이 두 선수를 제압하고, 라이노를 들어다가 러닝 파워슬램을 작렬! 커버, 1-2-3. 브라운 스트로맨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one more time!" 챈트에 스트로맨이 달려드는 슬레이터를 러닝 파워슬램으로 박살냅니다! 다시 "one more time!" 챈트가 이어지고, 스트로맨이 라이노를 들어 러닝 파워슬램! 스트로맨이 두 선수에게 몇 차례의 러닝 파워슬램을 더 작렬하고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로만 레인즈가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데, 세스 롤린스가 나타납니다. 롤린스는 오늘 레인즈가 DQ로 조에게 타이틀을 내줄 것을 염려하고 있다고 말하는군요. 조던이 나타나고 오늘 더 바가 경기에 개입하려 한다면 자신이 막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believe that!”을 외치는군요. 레인즈가 혼란스러워하고, 롤린스가 웃음을 터뜨립니다.

 

* 1월 25일에 열릴 25주년 특집 WWE RAW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케인이 브라운 스트로맨을 만나 로얄럼블 2018에서 맞설 브록 레스너에 대해 대화합니다. 케인은 WWE의 압도적인 괴물들인 그들이 힘을 합친다면 “비스트”를 길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브라운 스트로맨은 케인의 계획에 관심이 없으며 자신이 WWE의 유일한 압도적인 괴물이며, 예정대로 레스너를 박살낼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누군가와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에 대해 통화하고 있습니다. 이때 핀 벨러가 나타나 자신이 WWE 유니버설 챔피언쉽 경기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로얄럼블 경기에 참가해 #1 컨텐더가 될 것이라고 선언하는군요. 앵글은 벨러에게 오늘 미즈투라지 & 엘라이어스와 상대할 파트너를 구했느냐고 묻습니다. 이때 루크 갤로우스 & 칼 앤더슨이 나타납니다(!) 벨러는 예전에 그들과 함께 팀을 이루었다며... 그들이 더 편할 것 같다고 말합니다. (팬들은 "too sweet!" 챈트) 클럽은 “nerds!"라고 외친 뒤에 벨러와 함께 떠납니다.

 

 

5. 로만 레인즈 d. 사모아 조 (WWE IC 타이틀전) (24분 50초)

→ 경기 막판에 레인즈가 조의 코퀴나 클러치에서 빠져나온 뒤에 스피어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GM 앵글이 5번 경기를 모니터하고 있습니다. 이때 폴 헤이먼이 나타나 브라운 스트로맨과 케인이 함께 레스너를 공격한다해도 레스너가 대비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18년 역시 “비스트”의 해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떠나는 헤이먼....

 

* 앱솔루션이 올-우먼스 로얄럼블에 참가한다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드류 굴락과 아리야 다이바리가 링에 나타나 오늘밤 질병으로 출전하지 못하는 WWE 크루져웨이트 챔피언 엔조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후에 나타난 세드릭 알렉산더가 엔조를 대신해 누가 경기에 나설 것이냐고 묻습니다. 굴락은 태그팀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말하고 세드릭에게 파트너를 데리고 오라고 얘기하는군요. 그러자 음악과 함께 골더스트가 나타나 세드릭의 파트너가 되고 싶다고 말하네요.

 

 

6. 골더스트 & 세드릭 알렉산더 d. 드류 굴락 & 아리야 다이바리 (3분 30초)

→ 경기 막판에 세드릭이 더블 스프링보드 클로쓰라인으로 상대를 공격합니다. 골더스트가 굴락을 공격! 세드릭이 이어서 룸바 체크로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엘라이어스가 나타나 보 댈러스 & 커티스 액슬의 노래에 맞춰 기타 연주를 보여 줍니다. 그러자 그들의 상대인 클럽이 등장합니다! 이어서 핀 벨러가 나타나 6인 태그팀 경기가 시작되는군요.

 

 

7. 핀 벨러, 루크 갤로우스 & 칼 앤더슨 d. 미즈투라지 & 엘라이어스 (6인 태그팀 경기) (3분 25초)

→ 경기 막판에 클럽이 보 댈러스에게 매직 킬러를 작렬! 태그해 들어온 벨러가 쿠 데 그라스를 선사합니다! 앤더슨이 개입하려는 액슬을 제압하고, 벨러가 커버, 1-2-3! 벨러와 클럽이 승리합니다.

 

* 더 미즈가 멤피스에서 열리는 다음주 WWE RAW에 복귀한다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가 폴 헤이먼과 함께 링에 나타납니다. 폴 헤이먼이 브록 레스너를 거창하게 소개하고, 로얄럼블 2018의 스포일러를 하겠다고 주장합니다. 헤이먼은 레스너가 로얄럼블에서 성공적으로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할 것이라고 스포일러(?)를 하는군요 ^_^ ... 헤이먼의 마이크워크가 계속될 때쯤에 화염과 함께 빅 레드 머신이 나타납니다. 케인이 올라와 레스너를 초기에 제압하고 초크슬램을 작렬합니다! 하지만 레스너가 싯-업으로 일어나 케인을 노려 보며 미소 짓는군요!! 레스너가 다시 반격에 나서고 두 선수의 싸움이 격해지자 로커 룸의 선수들이 달려 나와 그들을 뜯어 말립니다. 케인이 선수들에 의해 링 밖으로 밀려나고... 레스너는 자신의 WWE 유니버설 타이틀을 들고 포즈를 취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새해 첫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