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12-27 15:33:30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12.26.]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7년 12월 26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일리노이즈 주 시카고의 올스테이트 아레나

 

*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2017년 마지막 스맥다운 라이브의 막이 오릅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그레이브스는 오늘 “AJ 스타일스 vs. 케빈 오웬스”의 논타이틀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알립니다.

 

 

* GM 브라이언이 스맥다운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지난주 돌프 지글러가 US 타이틀을 링에 놓고 퇴장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브라이언은 지난 일주일 내내 지글러에게 통화와 문자 메시지로 연락을 시도했지만 아무런 답이 없었다고 말합니다. 브라이언은 지글러가 자진해서 타이틀을 반납한 것으로 보이며, 지글러가 훌륭한 선수임이 틀림없지만 자신은 쇼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rusev!" 챈트) GM 브라이언은 US 챔피언쉽을 위한 토너먼트를 시작할 계획이며, 오늘 ”배런 코빈 vs. 바비 루드“의 예선 1차전이 열릴 것을 발표합니다.

 

 

이때 음악과 함께 셸턴 벤자민 & 채드 게이블이 등장하는군요. 게이블은 스맥다운 태그팀 타이틀 도전권에 대해서도 해결해달라고 말하고, 지난 COC에서 다른 팀들이 없었다면 자신들이 챔피언이 되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rusev day!" 챈트) 그러자 에이든 잉글리쉬의 소개로 루세프가 등장합니다! (환호와 “rusev day!" 챈트) 잉글리쉬가 타이틀 도전에 대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뉴 데이가 나타나 그들을 방해합니다.

 

3 팀의 신경전이 이어지자 결국 GM 브라이언은 #1 컨텐더스를 가리기 위한 트리플 쓰렛 경기를 지시합니다.

 

 

1. 셸턴 벤자민 & 채드 게이블 d. 더 뉴 데이, 루세프 & 에이든 잉글리쉬 (#1 컨텐더쉽 트리플 쓰렛 경기) (15분 33초)

→ 경기 막판에 빅 E가 2단 로프 공격을 시도하나 게이블이 방해합니다. 게이블이 태그해 들어오고 빅 E를 파워밤으로 공격한 뒤에 벤자민과 함께 둠스데이 디바이스!!! 커버, 1-2-3. 벤자민 & 게이블이 승리해 #1 컨텐더가 됩니다.

 

* 톰 필립스는 #1 컨텐더가 된 벤자민 & 게이블이 다음 주에 열릴 새해 첫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챔피언에 도전할 것이라고 알립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GM 브라이언이 방금 전 경기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때 커미셔너 셰인 맥마흔이 나타나 지난주에 브라이언이 빈스에 대해 언급한 것은 조금 화가 났다고 말합니다. 빈스의 경영 스타일은 무자비하고 냉정한 S.O.B.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는 오늘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를 가꾼 장본인이라고 말합니다. 무엇보다도 빈스는 자신의 아버지라고 말하는 셰인... 브라이언은 그의 말이 맞다며 빈스를 폄하하려는 시도는 아니었다고 답합니다. 셰인은 “바비 루드 vs. 배런 코빈”의 경기가 예선이 아닌 US 타이틀전이 되어야 했다고 지적하고, 브라이언은 더 많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다고 답합니다. 셰인은 “케빈 오웬스 vs. AJ 스타일스”또한 새미 제인이 난입할 수도 있다며, 그를 링사이드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GM 브라이언은 “AJ vs. KO”는 2017년 한 해의 가장 치열한 대립이었다며... 그 경기로 하여금 한 해를 마무리 짓고 싶다고 말합니다. 셰인은 OK라고 답하고 브라이언을 응시합니다.

 

 

 

2. 더 블러전 브라더스 d. 브리 장고 (DQ) (2분 22초)

→ 블러전 브라더스가 브리장고를 일방적으로 박살내자... 어센션이 나타나 블러전 브라더스를 공격합니다. 심판은 DQ를 선언하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다샤 퓨엔테스가 브리장고를 인터뷰하려 합니다. 그러자 어센션이 다샤를 막고 그들은 인터뷰할 상황이 아니라고 말하네요. 어센션은 블러전 브라더스가 자신들의 친한 친구를 심하게 공격했다며, 다음주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도전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힙니다.

 

 

3. 루비 라이엇(w/ 라이엇 스쿼드) d. 나오미 (1분 22초)

→ 라이엇 스쿼드가 경기를 방해하는 와중에, 라이엇이 나오미에게 라이엇 킥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라이엇 스쿼드가 나오미를 공격하자 샬롯이 나타나 구해줍니다. 하지만 라이엇 스쿼드가 함께 샬롯을 제압하고 공격을 퍼붓습니다. 그러자 이번에는 나탈리아, 타미나, 라나 & 카멜라가 나타나 라이엇 스쿼드를 상대합니다! 결국 여성 레슬러들이 라이엇 스쿼드를 박살내는군요.

 

* 백스테이지,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AJ는 다니엘 브라이언과 상관없이 자신은 링에 오를 때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AJ는 새미가 KO의 링사이드에 있어도 상관이 없다고 말합니다. AJ는 스맥다운이 자신이 만든 장소이기 때문에... 2017년이나 2018년이나 다름없이 경기를 지배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4. 바비 루드 d. 배런 코빈 (US 챔피언쉽 토너먼트) (10분 44초)

→ 경기 막판에 코빈이 초크슬램을 시도하나 루드가 빠져나와 롤업으로 3 카운트를 얻어내 승리합니다.

 

 

5. 진더 마할(w/ 싱 브라더스) d. 타이 딜린저 (US 챔피언쉽 토너먼트) (8분 41초)

→ 경기 막판에 진더 마할이 칼라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KO & 새미를 인터뷰합니다. KO는 오늘 메인이벤트 승리 후에 마실 샴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합니다. 이는 지난주에 GM 브라이언이 거절했던 한 병이라고 하네요. KO는 셰인이 빈스의 아들이고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오늘밤은 수호천사가 자신의 곁에 함께하기 때문에 결과는 다를 것이라고 말합니다. KO는 오늘밤 자신이 AJ보다 더 경이롭다는 사실을 증명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새미가 "yep!" 챈트를 시작하고, KO는 시카고의 누구도 그들의 축하파티에 초대하지 않았으며 자신들만의 파티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새미가 다시 'yep!"을 외치는군요.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랜디 오턴을 인터뷰합니다. 랜디 오턴은 자신이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해 29인을 물리치고 우승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후에 나타난 나카무라 신스케도 로얄럼블 30인 경기에 참가하겠다며, “let's Rumble!"이라고 외칩니다.

 

 

6. 케빈 오웬스(w/ 새미 제인) d. AJ 스타일스 (논타이틀) (16분 33초)

→ 경기 막판에 새미가 에이프런에 올라와 AJ를 방해하고 KO가 슈퍼킥으로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셰인 맥마흔이 나타나 심판에게 새미를 퇴장시킬 것을 요청합니다. AJ가 KO를 롤업으로 굴리고, 심판이 셰인과 새미에게 신경 쓰느라 카운트를 하지 못합니다. KO가 다시 AJ를 반대로 굴리고, 심판이 이를 보고 카운트 1-2-3! 케빈 오웬스가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케빈 오웬스와 새미가 무척 기뻐하고, 셰인이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퇴장합니다. KO와 새미가 함께 승리를 축하하는 장면을 끝으로 2017년 마지막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막이 내려집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