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12-20 22:45:00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12.19.]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7년 12월 19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뉴 저지 주, 뉴왁의 푸르덴셜 센터

 

* WWE COC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면서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GM 브라이언이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브라이언은 지난 일요일에 있었던 일에 대해 말하기에 앞서 RAW에서 발표된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에 대해 얘기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브라이언은 스맥다운의 여성 슈퍼스타 역시 역사를 바꿀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에 참가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GM 브라이언이 오늘 있을 “새미 제인, 케빈 오웬스 & 진더 마할 vs. 랜디 오턴, 나카무라 신스케 & AJ 스타일스”의 6인 태그팀 경기에 대해 얘기하는데... 셰인 맥마흔이 음악과 함께 나타납니다.

 

셰인은 지난 COC에서 있었던 태그팀 경기에 대해 말하며, 브라이언이 경기를 망쳤다고 문책합니다. 그리고 새미 & KO가 그동안 저지른 여러 가지 사고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스맥다운에 남게 된 것은 브라이언 탓이라고 지적하네요.

 

브라이언은 셰인을 보호하기 위해 그랬다고 답합니다. (“땡큐 브라이언!” 챈트) 브라이언은 셰인이 먹고, 잠자고, 스맥다운과 숨을 쉬지만 때로는 그의 뜨거운 열정이 머리까지 뜨겁게 만든다고 지적합니다. 브라이언은 “모두를 위한 기회의 땅”이라는 비전을 믿기 때문에 스맥다운의 GM 직책을 맡았으며, 새미 & KO가 싫어도 그들의 생계를 위협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셰인은 KO & 새미가 언젠가는 브라이언의 뒤통수를 칠 것이라며, 그들을 편애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적인 관점에서 생각하라고 말하는군요.

 

브라이언은 “비즈니스를 위한 최선”은 이전에도 수없이 자신이 싸웠던 가치라며, 자신과 셰인은 스맥다운에서 비전을 공유하고 있음을 믿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셰인이 또 다른 비전을 가지고 있다면 특권이며, 누군가를 해고하려면 자신을 해고하라고 말합니다. (“노!” 챈트) 브라이언은 셰인이 빈스로 변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군요. (“후즈 유어 대디?”챈트)

 

셰인은 브라이언의 뜻을 존중하며, 그를 신뢰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늘 쇼의 행운을 빈다며 마이크를 놓고 퇴장합니다.

 

* 톰 필립스는 1백만 유튜브 가입자를 확보한 벨라 트윈스의 소식을 알립니다.

 

 

1. 셸턴 벤자민 & 채드 게이블 d. 더 우소스 (논타이틀) (8분 33초)

→ 경기 막판에 게이블이 제이에게 저먼 슈플렉스를 작렬! 셸턴이 들어와 게이블과 함께 파워밤/둠스데이 디바이스 콤보를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샬롯 플레어가 링에 나타나 지난 COC와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샬롯은 팬들 덕분에 모든 것이 가능해졌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로얄럼블에서 우승한 선수는 자신의 타이틀에 도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그러자 나오미가 나타나 샬롯의 승리를 축하한 뒤에, 자신이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에 출전하는 첫 번째 스맥다운 슈퍼스타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나오미는 자신이 로얄럼블에서 우승해 레슬매니아 34에서 샬롯에게 도전할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그러자 라이엇 스쿼드가 나타나 나오미 & 샬롯과 신경전을 벌이고... 결국 그들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2. 나오미 & 샬롯 플레어 d. 루비 라이엇 & 사라 로건(w/ 리브 로건) (4분 11초)

→ 경기 막판에 리브가 에이프런에 올라와 나오미와 신경전을 벌입니다. 바로 사라가 스피어! 나오미가 피해 리브가 얻어맞습니다! 나오미가 공격 후에 커버하고, 1-2-3! 나오미 & 샬롯이 승리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뉴 데이가 크리스마스 복장으로 자신들의 티셔츠 선물과 팬케이크를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있습니다. 산타클로스 루세프와 눈사람 잉글리쉬가 나타나 아무도 뉴 데이의 티셔츠 선물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루세프 데이 티셔츠를 원한다며, 자신의 티셔츠를 광고합니다. 그리고 에이든 잉글리쉬가 루세프 데이에 대한 노래를 부르는군요.

 

 

 

 

* 새로운 WWE US 챔피언 돌프 지글러가 링에 나타나 셀프-세리모니를 가집니다. 지글러는 자신의 승리를 예감하지 못한 사람들은 지난 12년간 WWE를 보지 않은 사람들이라고 폄하합니다. 지글러는 2011년 US 챔피언 등극, 2010년부터 2014년까지 5회의 IC 챔피언 등극, 2012년 MITB 획득 후에 2013년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 등극 등의 비디오를 보여 주면서 자화자찬을 합니다. 하지만 지글러는 팬들이 자신이라는 스타를 가질 자격이 없다며, 갑자기 US 타이틀을 링에 내려놓고 퇴장하기 시작합니다. 카메라는 링에 놓여진 US 타이틀을 비추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GM 브라이언이 통화를 나누고 있는데, KO & 새미가 나타나 그에게 샴페인을 주며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브라이언은 자신은 그들이 아닌 스맥다운 전체를 위해 그 일을 했으며, 술은 마시지 않는다며 샴페인을 거절합니다. KO는 브라이언과 오턴은 어쏘리티 때부터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셰인은 오턴을 이용해 과거와 같은 일을 하려 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KO는 브라이언이 오턴에게 최후의 미소를 보였으며, 자신들도 셰인을 비웃을 수 있다고 말하네요. 브라이언은 얼굴에서 웃음을 지우라며, 그들을 해고 시킬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늘 경기 준비나 잘 하라고 충고하네요.

 

3. 더 뉴 데이(w/ 빅 E) d. 루세프 & 에이든 잉글리쉬 (8분 58초)

→  경기 막판에 우즈가 잉글리쉬에게 플라잉 엘보 드롭을 작렬하면서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미즈 & 마리즈 커플이 주를 이룬 이번 주 WWE 토탈디바스 광고가 나옵니다.

 

 

4. 나카무라 신스케, 랜디 오턴 & AJ 스타일스 d. 케빈 오웬스, 새미 제인 & 진더 마할(w/ 싱 브라더스) (6인 태그팀 경기) (16분 59초)

→ 경기 막판에 오턴이 진더에게 RKO를 경기에 개입하려는 싱 브라더스를 더블 DDT로 잠재웁니다. AJ가 KO에게 페노메날 포어암! 나카무라가 새미에게 킨샤사를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나카무라, AJ  & 랜디 오턴이 승리를 축하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