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12-19 14:31:42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12.18.]

 

* 일시: 2017년 12월 18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로드아일랜드 주 프로비던스의 던킨 도너츠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12월 18일자)

1. 칼리스토 d. 아리야 다이바리

2. 아폴로 크루즈 d. 커트 호킨스

 

* 지난주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여 주면서, WWE RAW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RAW GM 커트 앵글이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앵글은 지난주 “케인 vs. 브라운 스트로맨”의 #1 컨텐더쉽 경기에서 승자가 없었다며... 오늘 필히 레스너의 도전자를 가려낼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후 브라운과 케인이 각각 등장해 서로 자신이 레스너의 WWE 유니버설 타이틀에 도전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두 선수가 대면하며 신경전일 벌이자... “Ladies & Gentleman" 외침과 함께 폴 헤이먼이 나타나 챔피언의 의견 없이 챔피언쉽 토론은 의미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를 소개하는군요. 레스너가 링으로 올라오고 두 거인이 레스너를 노려 봅니다. GM 앵글은 손쓸 수 없기 전에 빠르게 결정하겠다며, 로얄럼블 2017에서 ”브록 레스너 vs. 브라운 스트로맨 vs. 케인“의 트리플 쓰렛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전격 발표합니다!

 

 

 

발표가 끝나기 무섭게 케인과 스트로맨이 레스너를 공격합니다. 레스너가 스트로맨을 링-아웃시키고, 케인과 맞섭니다. 레스너가 케인의 초크슬램을 막고 F5!!! 레스너가 타이틀을 챙겨 폴 헤이먼과 함께 유유히 떠납니다.

 

* 마이클 콜은 WWE 유튜브 가입자가 2천만 명이 넘었음을 알립니다.

 

 

1. 사모아 조 vs. 세스 롤린스 (NC)

→ 사모아 조 대신에 등장한 제이슨 조던이 GM 앵글에게 몇 주간 조와의 대결을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자신이 조와 대결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자 사모아 조가 나타나 “세스 롤린스 vs. 제이슨 조던”의 경기 승자가 자신과 맞붙게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롤린스와 조던의 신경전 끝에 경기가 변경되는군요.

 

 

2. 세스 롤린스 d. 제이슨 조던 (19분)

→ 경기 막판에 링 밖에서 롤린스와 조가 신경전을 벌이고, 롤린스가 조던을 조에게 밀칩니다. 조가 롤린스에게 접근하다 슈퍼킥을 얻어맞는군요! 링 위에서 조던이 롤린스에게 롤업을 시도하나 2 카운트에서 킥-아웃됩니다. 롤린스는 기습적인 니 투 더 페이스 공격을 작렬해 조던에게 핀폴을 얻어냅니다.

 

 

* 경기 뒤에 조가 링으로 들어와 롤린스를 공격합니다. 심판들이 그를 뜯어 말리고... 조는 롤린스를 뒤에서 공격한 뒤에 우라나게를 작렬! 마운트 자세에서 롤린스를 실컷 공격하고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방금 전 일들을 모니터하고 있습니다. 열 받은 롤린스가 앰브로스와 함께 나타나 앵글에게 불만을 토로합니다. 롤린스가 조와의 경기를 요청하고, 앰브로스가 자신도 나서겠다고 말합니다. 제이슨 조던 역시 나타나 조를 원하고... 앵글은 “세스 롤린스, 딘 앰브로스 & 제이슨 조던 vs. 더바 & 사모아 조”의 6인 태그팀 경기를 지시합니다.

 

 

* 아나운서 팀이 SNS에서 진행되고 있는 “워큰” 매트 하디와 브레이의 설전에 대해 소개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브레이가 셀프 인터뷰를 가집니다. 브레이는 매트가 원한다면 작은 체스게임을 계속하겠다며... 위대한 전쟁은 끝이 있다고 말한 뒤에 “RUN!"을 외칩니다.

 

 

 

3. 핀 벨러 d. 더 미즈투라지 (1:2 핸디캡 경기) (DQ) (5분 35초)

→ 경기 막판에 벨러가 액슬을 제압하고 쿠 데 그라스를 시도하지만, 보가 들어와 그를 공격! 미즈투라지가 심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벨러를 더블-팀으로 공격하자, 심판은 그들의 실격을 선언합니다.

 

 

 

* 경기 뒤에도 미즈투라지가 벨러를 공격하자, 음악과 함께 히데오 이타미가 달려 나옵니다! 이타미가 미즈투라지를 박살내고 벨러를 구해주는군요!

 

 

 

4. 히데오 이타미 & 핀 벨러 d. 더 미즈투라지 (4분 35초)

→ 경기 막판에 링 밖에서 벨러가 보를 드롭킥으로 베리어에 처박습니다. 링 위에서는 이타미가 액슬을 제압하고 GTS!!! 커버, 1-2-3! 이타미 & 벨러 팀이 승리합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세드릭 알렉산더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세드릭은 오늘 드류 굴락을 이기고 #1 컨텐더가 되어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이 되겠다고 다짐합니다.

 

*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더락의 명판이 새겨지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 엔조 아모레와 드류 굴락이 경기에 앞서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가집니다. 그들은 얼마 전에 개봉한 스타워즈 영화를 언급하기도 합니다.

 

 

 

5. 세드릭 알렉산더 d. 드류 굴락(w/ 엔조 아모레) (#1 컨텐더쉽 경기) (12분 50초)

→ 중계석에 앉은 엔조는 경기에 관심이 없는 듯 핸드폰을 보다가 홀로 퇴장합니다. 경기 막판에 세드릭이 스프링보드 클로쓰라인에 이어 룸바 체크로 핀폴 승리를 얻어냅니다. 결국 세드릭 알렉산더가 크루져웨이트 타이틀에 도전할 #1 컨텐더가 되는군요.

 

 

* 백스테이지, 엔조 아모레가 걸어가다가 나이아 잭스와 마주칩니다. 엔조는 아까 경기 중에 나이아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나이아는 앞서 시작한 대화를 마무리짓고 싶다고 말하고... 엔조는 먼저 드류 굴락에게 할 얘기가 있다며 기다려달라고 말합니다. 엔조는 뒤늦게 나타난 드류에게 #1 컨텐더쉽 패배를 문책하기 시작하고, 나이아는 다음에 얘기하자며 떠납니다.

 

 

6. 아스카 d. 알리샤 폭스 (3분 40초)

→ 경기 막판에 아스카가 암바로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7. 더 바 & 사모아 조 d. 딘 앰브로스, 세스 롤린스 & 제이슨 조던 (6인 태그팀 경기) (13분 10초)

→ 경기 막판에 롤린스가 링 밖의 선수들에게 수어사이드 다이브를 날립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앰브로스가 잘못맞아 팔을 움켜잡고 고통스러워 하는군요. 심판이 앰브로스의 상태를 체크하고... 롤린스가 이를 신경 쓰다가 브로그 킥을 얻어맞고 핀폴을 내줍니다.

 

* 로얄럼블 2018에서 “브록 레스너 vs. 브라운 스트로맨 vs. 케인”의 WWE 유니버설 챔피언쉽 트리플 쓰렛 경기가 열린다는 광고가 나옵니다.

 

 * 백스테이지에 리무진 한 대가 도착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바로 RAW 커미너셔인 스테파니 맥마흔이 리무진에서 나오는군요!

 

 

* 매트 하디가 셀프 인터뷰를 가집니다. 매트 하디는 자신이 그레이트 워에서 “워큰 워리어스”의 편에 설 것이며, 브레이와 시스터 아비게일은 멈춰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삭제될 것이라고 주장하는군요. 매트는 "워큰!“과 ”딜리트!“를 외치며 프로모를 마무리짓습니다.

 

* 백스테이지, 딘 앰브로스가 롤린스와 함께 의무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때 사모아 조와 더 바가 나타나 그들을 공격합니다! 조는 프로덕션 박스로 앰브로스의 부상당한 팔을 찍어 버립니다! 더 바는 롤린스를 콘크리트 벽에 처박는군요. 의료진들이 다시 박살이 난 쉴드를 체크합니다.

 

* 중계 팀의 마이클 콜은 앰브로스가 지역 병원으로 후송되었으며, X-레이 검사를 통해 팔 상태를 체크할 것이라고 알립니다.

 

 

 

8. 더 리바이벌 d. 라이노 & 히스 슬레이터 (3분 10초)

→ 리바이벌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경기 막판에 리바이벌이 셰터 머신으로 슬레이터를 제압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커트 앵글과 스테파니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마이클 콜은 그들이 다음주 성탄절 에디션 RAW를 위한 대화를 나누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는군요.

 

* 커트 앵글이 라이노 & 히스 슬레이터에게 접근해 그들이 새해에도 RAW에서 기회를 얻으려면, 더 나아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슬레이터는 먹여 살릴 처자식이 있다고 말하고.. 라이노는 변화가 필요한 때라고 답합니다. 슬레이터도 이에 동의하는군요.

 

 

* 엘라이어스가 링에 나타나 기타 연주를 한 뒤에 로얄럼블에 참가해 우승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합니다. 이후에 사샤 뱅크스, 미키 제임스 & 베일리가 각각 등장해 엘라이어스의 공연을 막고 다음 경기가 시작됩니다.

 

 

9. 사샤 뱅크스, 베일리 & 미키 제임스 d. 페이지, 맨디 로즈 & 소냐 드빌레 (6인 태그팀 경기) (DQ) (3분 10초)

→ 경기 막판에 사샤가 니 프레스로 승기를 잡자 맨디 로즈와 소냐 드빌레가 난입해 사샤를 구타하면서 경기는 DQ로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싸움이 지속되자 나이아 잭스가 나타납니다! 잭스는 로즈와 드빌레를 어깨에 이고 더블 사모안 드롭을 작렬해 버립니다! 페이지가 뒤에서 나이아를 공격! 앱솔루션이 팀 공격으로 나이아를 제압! 하지만 알렉사 블리스, 알리샤 폭스, 베일리, 데이나 브룩 & 미키가 앱솔루션을 다시 공격합니다! 그러자 음악과 함께 RAW 커미셔너인 스테파니 맥마흔이 등장하는군요.

 

 

 

 

스테파니는 싸움을 멈추게하고 과거에 있었던 우먼스 레볼루션에 대해 얘기합니다. 그리고 여성 레슬러들에게 또 다른 역사를 만들고 싶느냐고 묻는군요. (환호) 스테파니는 오는 1월 28일에 있을 WWE PPV 로얄럼블 2018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올-우먼스 로얄럼블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전격 발표합니다(!) 팬들이 "YES!"를 외치고, 여성 레슬러들이 만족해합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