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11-28 13:51:32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11.27.]

 

* 일시: 2017년 11월 27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테네시 주 녹스빌의 톰슨-볼링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11월 27일자)

1. 아폴로 크루즈 d. 커트 호킨스

2. 칼리스토 & 그랜 메탈릭 d. 잭 갤러허 & 브라이언 켄드릭

 

* 케인-브라운 스트로맨의 대립 장면을 보여 주면서 WWE RAW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새 WWE IC 챔피언 로만 레인즈가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환호) 레인즈는 몇 주 전에 쉴드가 재결성했고, 서바이버 시리즈에서 RAW가 스맥다운을 박살냈으며, 그 다음날에는 자신이 또 다른 기회를 얻었다고 말합니다. (일부 "you deserve it!" 챈트) 로만 레인즈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자신이 새 IC 챔피언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레인즈는 더 이상 미즈가 이곳에 나타나 입을 놀릴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지난주 RAW 오프카메라 영상을 보여 줍니다. (미즈가 쉴드에 의해 테이블 파워밤을 얻어맞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로만 레인즈는 타이틀을 오랜 기간 지켜낼 것이며, 미즈와는 달리 싸우는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레인즈는 타이틀을 원하는 자가 있으면 도전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하는군요.

 

 

미즈의 음악과 함께 미즈를 제외한 보 댈러스와 (목 보호대를 한) 커티스 액슬이 등장합니다. 미즈투라지는 레인즈를 비난하고, 액슬은 당장 정의구현을 할 수는 없지만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엘라이어스가 등장해 기타를 치기 시작합니다. 기타 연주 후에 엘라이어스는 미즈가 훌륭한 리더였으며, 리더를 잃고 방황하는 두 가난한 영혼을 인도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늘밤 레인즈의 타이틀에 도전할 것이라고 선언하는군요. (일부 환호) 레인즈는 커티스 액슬의 목 보호대를 지목하며, 엘라이어스는 오늘밤 이후로 노래하기 힘들 것이라고 말하고 도전을 수락합니다.

 

 

1. 세스 롤린스 d. 세자로 (18분)

→ 중계 중에 마이클 콜이 딘 앰브로스는 르네 영과 신혼여행을 떠났기 때문에 RAW에 결장하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셰이머스는 아일랜드에서 연중 안식일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경기 막판에 롤린스가 어퍼컷을 막고 백슬라이드로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롤린스는 또 다른 어퍼컷을 막은 뒤에 하이 니를 작렬! 커버, 1-2-3. 세스 롤린스가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찰리 카루소가 올라와 세스 롤린스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카루소는 쉴드가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느냐고 묻고, 롤린스는 "HELL NO"라고 답합니다. 롤린스는 앰브로스가 신혼여행을 떠났고, 레인즈는 IC 타이틀을 방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롤린스는 다음 주에 더 바와의 재대결 조항을 추진할 것이며, 쉴드 모두가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세드릭 알렉산더, 리치 스완, 무스타파 알리 & 아키라 토자와와 대화를 나눕니다. 그들은 엔조가 자신의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조 트레인을 이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앵글에게 타이틀샷을 요구하는군요. 앵글은 트리플 H & 스테파니 드라마에 정신이 없지만, 그들을 위해 2회의 페이탈 4-웨이 경기를 열어 엔조의 도전자를 가려낼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2. 사모아 조 d. 타이터스 오닐(w/ 아폴로 크루즈) (2분 30초)

→  경기 막판에 사모아 조가 코퀴나 클러치로 오닐을 항복시킵니다.

 

* 경기 뒤에도 조가 오닐을 공격하자 크루즈가 들어와 막습니다. 조는 반격에 이어 크루즈에게도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합니다.

 

* 다음 경기에 앞서 WWE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가 중계 팀에 합류합니다.

 

 

3. 페이지, 맨디 로즈 & 소냐 드빌레 vs. 사샤 뱅크스, 베일리 & 미키 제임스 (NC)

→ 사샤 뱅크스가 먼저 등장해 파트너들을 기다리지만 베일리와 미키 제임스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어서 페이지 군단이 스테이지에 나타납니다. 페이지는 사샤의 친구들이 어디있느냐며 스크린으로 미키 제임스와 베일리가 백스테이지에서 (누군가에게 공격당해) 심판과 트레이너들의 체크를 받고 있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페이지는 둘다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에 핸디캡 경기가 될 것 같다고 말하네요.

 

 

페이지는 지난주의 행동에 대해 설명하겠다며: 1년 전에 자신은 WWE에 깃발을 꽂고 “디바”라는 단어를 사전에 지운 여성이며, 이른바 “우먼스 레볼루션”의 주인공이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페이지는 지난주에 자신이 누구인지 보여 주었다며... 자신의 그룹인 앱솔루션(Absolution)과 그 멤버들인 소냐 드빌레 & 맨디 로즈를 소개합니다. 소냐 드빌레와 맨디 로즈는 페이지에게 충성을 당할 것이라고 말하고, 앱솔루션은 WWE에 새로운 여성 혁명을 주도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페이지는 사샤 뱅크스에게 미키 제임스, 베일리와 같은 운명을 할 것인지, 자신의 그룹에 들어올 것인지 선택하라고 말합니다. 사샤는 답변으로 페이지를 공격! 드빌레 & 로즈가 사샤에게 돌진합니다! 3 선수가 링으로 들어와 사샤를 박살냅니다. 페이지는 박살이 난 사샤를 램페이지로 공격하고, 앱솔루션과 함께 포즈를 취합니다.

  

* 브레이 와이어트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브레이는 자신이 추수감사절 연휴를 보낸 적이 없고, 칠면조 조각도 먹은 적이 없지만 결코 신경쓰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브레이는 고난이 기쁨을 가져다준다며 공포 가득한(?) 이야기들을 이어나가는데... 매트 하디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바로 다음 경기가 진행되는군요.

 

 

4. 브레이 와이어트 d. 매트 하디

→ 경기 막판에 매트 하디가 문썰트를 작렬하지만, 브레이가 피해 버립니다. 브레이가 거꾸리 포즈에 이은 시스터 아비게일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브레이가 “follow the buzzards!”를 외치고 떠나고, 팬들이 매트를 격려합니다. 매트 하디는 “delete!"를 외치고, 팬들도 ”delete!"를 따라 외치는군요! 매트 하디가 자신의 포즈를 취한 뒤에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과 제이슨 조던이 대화를 나눕니다. 조던은 지난주에 케인의 난입으로 경기가 망쳐졌다며, 브라운과의 재경기를 요청합니다. 조던은 자신을 증명하고 싶다고 말하고... 앵글은 일단 “제이슨 조던 vs. 케인”의 경기를 지시합니다.

 

 

 

5. 리치 스완 d. 아키라 토자와, 노암 다르 & 아리야 다이바리 (#1 컨텐더쉽 페이탈4-웨이 경기)

→ 경기 막판에 리치 스완이 노암 다르에게 피닉스 스플래쉬를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엔조가 이를 모니터하고 있는 장면이 보여 지는군요.

 

 

* 엘라이어스가 링에 나타나 미즈와 미즈투라지에 대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커티스 액슬과 보 댈러스를 소개하는군요. 엘라이어스가 또 다른 기타 연주를 시작하자 팬들은 “we want roman!"을 외치는군요. 엘라이어스는 아무도 로만을 원치 않는다며... 오늘 자신이 로만의 타이틀 재위를 끝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6. 로만 레인즈 d. 엘라이어스(w/ 미즈투라지) (WWE IC 타이틀전) (14분 45초)

→ 경기 도중에 엘라이어스가 싯다운 파워밤을 작렬하자 “this is awesome!" 챈트가 나오기도 합니다. 경기 막판에 로만 레인즈가 슈퍼맨 펀치를 작렬하고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엘라이어스가 스피어를 무릎 공격을 막지만, 레인즈가 회복한 뒤에 2번째 스피어를 작렬!!! 커버, 1-2-3! 로만 레인즈가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 경기 뒤에 레인즈가 승리를 축하하며 떠나는데... 갑자기 스테이지에 사모아 조가 나타나 그를 공격하고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해 버립니다! 심판들이 달려 나와 조를 말려 보지만 요지부동... 결국 레인즈가 실신한 뒤에야 조가 기술을 풀고 떠납니다.

 

 

7. 아스카 d. 데이나 브룩 (4초)

→ 아스카가 초반부터 아스카 락을 작렬해 데이나 브룩을 항복시킵니다.

 

 

* 경기 뒤에 아스카가 승리를 축하하는데, 페이지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앱솔루션이 나타나 아스카를 둘러싸고... 아스카가 싸울 준비를 합니다. 하지만 앱솔루션이 뒤로 물러서 퇴장하기 시작하는군요. 미소를 지으며 그들을 노려 보는 아스카...

 

* LA에서 열릴 다음주 RAW에 "더바 vs. 세스 롤린스 & 딘 앰브로스“의 RAW 태그팀 챔피언쉽 경기가 열릴 것이 홍보됩니다.

 

* 경기에 앞서 제이슨 조던이 소셜미디어 등에서 자신의 무릎 부상에 대한 추측글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상처받았는지에 대해 얘기합니다. ("WHAT?!" 챈트 시작) 조던은 브라운 스트로맨을 피하려 한다는 지적은 진실과 거리가 멀다고 주장합니다. 조던은 세계 최고 수준의 WWE 주치의와 재활 치료 덕분에 100%로 돌아왔고, 브라운이 할 수 없었던 일을 하기 위해 이곳에 올라왔다고 말하네요. 바로 케인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8. 케인 d. 제이슨 조던 (CO) (1분 40초)

→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조던이 케인에게 달려들어 공격을 퍼붓지만, 케인이 조던을 링 밖으로 던져 버립니다. 조던이 무릎을 움켜잡고 고통스러워하고... 결국 케인이 카운트 아웃으로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케인이 무릎 부상을 당한 것 같이 보이는 조던을 공격합니다. 그러자 음악과 함께 핀 벨러가 나타나는군요! (광고) 마이클 콜은 GM 앵글의 지시로 “케인 vs. 핀 벨러”의 경기가 열리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9. 핀 벨러 d. 케인 (DQ) (2분 44초)

→ 경기 막판에 링 박에서 벨러가 드롭킥으로 케인을 바리케이드로 처박습니다. 열 받은 케인이 철제 의자로 벨러를 공격하면서 실격패를 당합니다.

 

 

* 경기 뒤에 케인이 핀 벨러를 과겪하게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이때 음악과 함께 브라운 스트로맨이 등장하는군요! 브라운이 채어샷에도 꿈쩍하지 않자 케인이 당황합니다. 브라운이 케인을 빅붓과 첼제 계단 등으로 공격하고 링으로 올려 보냅니다. 브라운은 달아나려는 케인을 막고 계단 위에서 슬램을 작렬해 버립니다! ("one more slam!") 브라운은 지난주에 케인이 했던 것처럼 의자와 계단을 이용해 케인의 목을 가격합니다!! 심판들이 달려 나와 케인의 상태를 체크하지만... 다시 브라운이 다가옵니다. 케인은 바리케이드를 넘어 관중석으로 달아나는군요. 브라운이 링에서 케인을 노려보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