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11-01 13:46:06 카테고리: 최신뉴스

[WWE SMACKDOWN LIVE - 2017.10.31.]

 

* 일시: 2017년 10월 31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버지니아 주, 노퍽의 노퍽 스코페

 

* “할로윈 특집” 스맥다운 라이브가 인트로와 함께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스맥다운 커미셔너인 셰인 맥마흔이 오늘도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셰인은 사람들이 왜 블루 브랜드가 RAW를 공격했는지 알고 싶어 한다고 말합니다. 셰인은 25주년을 맞이한 RAW가 꽤 인상적이지만, 사람들은 항상 스맥다운을 한 수 아래로 내려다보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자신의 동생인 스테파니는 스맥다운을 바닥이라고 생각했고,사람들의 고정관념을 바꾸기 위해 무얼 할 수 있는지 연구했다고 말합니다. 셰인은 GM 브라이언과 함께 회의를 통해 아이디어를 냈으며, 스맥다운을 “기회의 땅”으로 만들었다고 얘기합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았으며 RAW에서 포위 공격을 성사시켰다고 말하는군요. (“under siege!" 챈트) 셰인은 그 일을 잘 마무리지었으며, 로스터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뿐만 아니라 관중들, 집에서 TV를 지켜보는 팬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는군요. ("Shane O' Mac!" 챈트) 셰인은 곧 스맥다운을 대표할 랜디 오턴을 포함한 나머지 3인을 지명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팀의 주장은 자신이 될 것이라고 발표하는군요. (환호)

 

 

 

1. 바비 루드 d. 돌프 지글러 (3전 2선승제) (11분)

→ ① 돌프 지글러가 슈퍼킥으로 첫 번째 핀폴을 얻어내고 ② 바비 루드가 턴버클에 지글러를 처박고 핀폴을 성공해 1:1 동률을 이룹니다. ③ 막판에는 루드가 지그재그를 극복하고 글로리어스 DDT를 작렬해 2번째 핀폴로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본 경기의 승리자인 바비 루드가 서바이버 시리즈에서 (남성부) 팀 스맥다운에 합류하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할로윈 복장의 뉴 데이가 보여 집니다. 재비어 우즈는 지미 하트, 코피 킹스턴은 브라더 러브, 빅 E는 “아프리칸 드림” 아킴의 코스튬을 했군요. 이때 지나가던 루세프와 에이든 잉글리쉬가 할로윈 데이를 폄하하며, 루세프 데이가 더 훌륭하다고 주장합니다. 루세프는 할로윈 캔디 바구니를 뒤집고, 열 받은 빅 E가 오늘 경기를 제안합니다.

 

* 백스테이지, 베키 린치, 샬롯 플레어, 나오미, 타미나, 라나, 카멜라 & 제임스 엘스워스가 보여 집니다. 베키는 스맥다운이 B급 브랜드로 취급받는 것에 지쳤다며, 지난주는 서바이버 시리즈의 미리보기였다고 말합니다. 베키는 팀 스맥다운의 멤버들 중 할 말이 있느냐고 묻고... 제임스 엘스워스가 말을 꺼냈다가 물세례를 받습니다. 이때 나타난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나탈리아가 베키가 팀 스맥다운을 잘 이끌지 못할 것 같지만, 자신이 간섭하기에는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를 상대해야하기 때문에) 너무 바쁘다고 말합니다. 나탈리아는 베키 린치, 샬롯 & 나오미가 팀 스맥다운의 약점이 될 수도 있다며 그들을 조롱한 뒤에 떠납니다.

 

 

2. 배런 코빈 d. 신 카라 (NC) (3분 10초)

→ 경기 중에 코빈이 신 카라의 마스크를 벗기려하자, 신 카라가 분노의 반격에 나섭니다. 심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신 카라와 배런 코빈이 링 밖에서 싸움을 계속하고... 결국 심판은 노 콘테스트를 선언하게 됩니다.

 

 

* 경기 뒤에 신 카라가 아나운서 테이블에서 코빈을 펀치로 공격합니다. 코빈이 반격하고, 신 카라가 다시 공격을 퍼부어 그를 관중석으로 달아나게 만듭니다. 팬들은 "lucha!"를 외치며 신 카라를 응원합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 우소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우소스는 RAW 태그팀 챔피언 세스 롤린스 & 딘 앰브로스가 이미 자신들의 자물쇠에 잠겨 졌다며, 자신들은 B 브랜드의 A급 팀이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라고 말하네요. 이때 #1 컨텐더스인 셸턴 벤자민 & 채드 게이블이 나타나 우소스와 신경전을 가집니다. 그들은 오늘 셰인을 만났고, 다음 주 화요일에 타이틀샷을 받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벤자민 & 게이블은 자신들이 서바이버 시리즈에 나갈 수도 있다고 말하네요.

 

 

* 싱 브라더스가 나타나 “모던 데이 마하라자” 진더 마할을 소개합니다. 진더 마할은 서바이버 시리즈에서 “야수” 브록 레스너가 희생되고 정복당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오늘 사미르 싱이 AJ 스타일스와 경기를 가질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3. AJ 스타일스 d. 사미르 싱(w/  진더 마할 & 수니르 싱) (35초)

→  초반부터 AJ가 사미르를 제압하고 스타일스 크래쉬로 가볍게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진더와 수니르가 링에 들어와 AJ를 공격합니다. 진더 마할이 AJ 칼라스로 제압하고 WWE 타이틀 벨트를 들어 포즈를 취합니다. 진더는 떠나는 척 하다가 다시 돌아와 AJ에게 2번째 칼라스를 작렬하고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케빈 오웬스가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근처에는 새미 제인이 지켜보고 있군요. KO는 스스로 주장이 된 셰인의 행동이 놀랍지 않다며, 그를 비난합니다. 새미는 지난주에 랜디가 비겁한 로우 블로우로 자신에게 승리했지만, 셰인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불평합니다. KO는 오늘 자신이 나카무라를 이겨서, 서바이버 시리즈에서 팀 스맥다운을 승리로 이끌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KO는 셰인이 이를 통해 빚을 지게 될 것이고...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새미는 스맥다운이 케빈 & 새미 쇼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KO는 새미 & 케빈 쇼가 될 것이라고 답합니다.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훈훈하게 자리를 떠나는군요 ^_^ ...  

 

 

* 에릭 로완과 루크 하퍼로 이루어진 태그팀 “The Bludgeon Brothers”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4. 루세프(w/ 에이든 잉글리쉬) d. 빅 E(w/ 더 뉴 데이) (7분 40초)

→ 경기 막판에 링 밖에서 싸움이 진행됩니다. 빅 E는 경기에 개입하려는 잉글리쉬를 빅 엔딩으로 박살냅니다. 루세프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빅 E를 공격한 뒤에 킥을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신 카라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신 카라는 마스크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한 뒤에, 자신의 가면을 벗기려한 배런 코빈을 마구 비난합니다. 신 카라는 마스크를 지키기 위해 지옥이라도 지나갈 것이라고 주장하네요.

 

* 루세프 & 에이든 잉글리쉬가 셰인의 오피스에 들어옵니다. 루세프는 자신이 팀 스맥다운을 대표하고 싶다고 말하고, 잉글리쉬가 루세프에 대한 노래를 부릅니다. 셰인은 노래를 중단시킨 뒤에 다음 주에 있을 “루세프 vs. AJ 스타일스”의 경기의 승자가 팀 스맥다운에 합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Stranger Things” 에디션의 패션 파일스가 보여 집니다. 어센션이 이번에도 나타나 무언가를 얘기하는데... 에릭 로완과 루크 하퍼가 튀어나와 그들을 박살냅니다. The Bludgeon Brothers는 “게임이 막 시작했다!”라고 외치는군요.

 

 

 

5. 나카무라 신스케 d. 케빈 오웬스(w/ 새미 제인) (12분 55초)

→ 경기 종반부에 나카무라가 킨샤사를 준비하지만 새미가 KO를 링 밑으로 끌어내 구해줍니다. (야유) 나카무라가 링 밑으로 내려오자 오웬스가 반격합니다. 오웬스가 나카무라를 링으로 올려보낸 뒤에 프로그 스플래쉬로 2 카운트를 얻어내는군요. 오우네스는 새미에게 아나운서 테이블을 치우라고 지시합니다. 이때 랜디 오턴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KO와 새미가 함께 오턴을 기다리지만... 오턴은 관중석에서 나타나 새미를 공격해 아나운서 테이블에 처박습니다. 다시 정신을 차린 나카무라가 방심한 오웬스를 공격한 뒤에 킨샤사!!! 커버, 1-2-3. 나카무라 신스케가 팀 스맥다운에 합류하게 됩니다!

 

 

* 경기 뒤에 나카무라가 승리를 축하하고, 랜디를 노려 봅니다. 랜디는 미소를 짓고... 나카무라가 승리를 축하하는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