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10-10 13:36:07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10.09.]

 

* 일시: 2017년 10월 9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인디애나 주, 인디애나폴리스의 뱅커스 라이프 필드하우스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10월 9일자)

1. 라이노 & 히스 슬레이터 d. 대쉬 와일더 & 커트 호킨스

2. 아키라 토자와 d. 토니 니세

 

* WWE RAW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오늘 오프닝을 장식할 미즈 TV를 위해 미즈 & 커티스 액슬이 이미 링에 올라와 있습니다. (보 댈러스는 결장했다고 합니다.) 연단에는 3개의 미지 어워즈가 준비되어 있군요. 미즈는 일단 커티스 액슬에게 상 한 개를 시상을 한 뒤에 2번째 수상자인 더 바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미즈 TV 게스트인 셰이머스 & 세자로가 나타나 미지 어워즈 수상소감을 말합니다. 셰이머스는 이런 시상식을 가능하게 만든 로만 레인즈에게 감사의 표시를 한 뒤에, 그를 조금 더 박살낼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세자로는 세스 롤린스 & 딘 앰브로스 역시 더 바의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미즈는 쉴드의 재결합에 대해 언급하면서, 쉴드가 한 때 위대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현실이 아니며 자신과 더 바가 WWE를 지배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즈는 3번째 미지 어워즈 수상자로 진정한 WWE의 빅독인 자신을 선정합니다 ^_^ ... ("you deserved it!" 챈트) 미즈는 이 상을 아직 태어나지 않은 자신의 아이와 새로운 역할 모델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받친다고 말합니다.

 

 

 

 

음악과 함께 로만 레인즈가 나타나 미즈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미즈는 4대 1이기 때문에 로만 레인즈 따위는 아무런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미즈는 딘과 세스를 데리고 오라며, 쉴드의 재결합 루머는 레인즈가 별 것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합니다. 레인즈는 그게 왜 루머냐고 되묻고... 음악과 함께 딘 앰브로스와 세스 롤린스가 나타나납니다! (환호) 스테이지에서 쉴드가 보여지고 팬들이 크게 환호합니다. 쉴드가 링으로 돌진해 4 선수를 박살내는군요! 레인즈가 셰이머스 & 세자로에게 슈퍼맨 펀치! 롤린스가 하이 니를 작렬 합니다. 미즈는 코너에서 쉴드에게 자비를 구합니다. 바로 앰브로스가 더티 디즈로 미즈를 제압하고... 쉴드가 트리플 파워밤을 작렬해 버리는군요! 미즈와 더 바가 박살이 나고 쉴드가 쓰러진 그들 위에서 포즈를 취합니다.

 

 

1. 제이슨 조던 d. 칼 앤더슨(w/ 루크 갤로우스) (8분 25초)

→ 경기 막판에 루크 갤로우스가 올라와 조던을 방해하지만, 조던이 이를 극복하고 넥브레이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미즈가 백스테이지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때 나타난 GM 커트 앵글이 TLC 2017에서 “쉴드 vs. 더 바 & 더 미즈”의 TLC 경기가 열리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 엘라이어스가 링에 나타나 인디애나폴리스 팬들을 조롱하는 자작 노래를 부릅니다.

 

 

2. 엘라이어스 d. 아폴로 크루즈(w/ 타이터스 오닐)

→ 경기 막판에 엘라이어스가 드리프트 어웨이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WWE 크루져웨이트 챔피언 엔조 아모레가 보여 집니다.

 

 

* 엔조 아모레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엔조는 GM 앵글이 정작 중요한 일은 전혀 하고 있지 않다며 그를 불러냅니다. GM 앵글이 링에 나타나고, 엔조가 스스로를 캐쉬카우라고 부르며 그에 걸 맞는 대우를 해달라고 주장합니다. 엔조는 왜 칼리스토가 TLC 2017에서 타이틀샷을 받게 되었느냐고 묻습니다. GM 앵글은 엔조의 (현 205 로스터들이 공격하면 안 된다는) 조항이 생긴 후에 칼리스토가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답합니다. 엔조는 앵글을 사기꾼이라고 비난합니다. 엔조의 불평이 계속되자... 앵글은 그를 만족시켜주겠다며 오늘 칼리스토와 타이틀 방어전을 가지라고 지시합니다. (환호) 엔조는 당황하면서도 RAW의 메인이벤트를 장식하게 해달라고 부탁하네요. 앵글은 이를 수락하고 엔조와 악수를 나눕니다. 그리고 타이틀전은 럼버잭 경기가 될 것이라고 발표하네요.

 

* 화가 난 브라운 스트로맨이 백스테이지를 걷고 있습니다.

 

 

3. 브라운 스트로맨 d. 매트 하디 (6분 30초)

→ 경기 막판에 매트가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를 작렬하고 핀폴을 시도하나, 1 카운트에서 스트로맨이 빠져 나옵니다. 매트가 또 다른 공격을 시도하지만... 스트로맨의 반격에 이어 러닝 파워슬램에 제압당하고 핀폴을 내주고 맙니다.

 

 

 

 

* 경기 뒤에 만족하지 못한 스트로맨은 매트 하디를 스테이지로 끌고 가서 박살냅니다. 매트 하디를 어깨에 맨 스트로맨이 LED 보드로 다가갑니다. 하지만 이때 음악과 함께 쉴드가 나타납니다! 브라운이 매트를 내려놓고 그들을 노려보는군요. 브라운이 레인즈를 공격하자, 앰브로스와 롤린스가 브라운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레인즈가 바로 스피어로 브라운을 제압해 버립니다!! 쉴드가 스트로맨을 함께 공격하고 테이블을 치웁니다. 이어지는 트리플 파워밤!!! 스트로맨이 박살이 나고 쉴드가 그를 노려봅니다.

 

* 방금 전에 쉴드가 브라운을 공격하는 장면이 리플레이 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찰리 카루소가 쉴드를 인터뷰하는군요. 세스는 자신들이 더 강해져서 돌아왔으며, 앰브로스는 자신들 앞길을 막는 적들이 누구든 모두 박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 로만 레인즈는 이제 자신들이 WWE를 이끌어가는 3명의 워크호스라며, “you can believe that!”이라는 코멘트를 남깁니다.

 

 

* 미키 제임스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그녀는 지난주 RAW에서 알렉사 블리스가 나이아 잭스 뒤에 숨어서 자신을 비겁하게 공격한 것을 지적하며, 블리스를 외모 치장이나 하는 철없는 소녀라고 폄하합니다. 미키는 TLC에서 자신이 통산 7회 WWE 우먼스 챔피언이 되어 WWE의 역사를 쓸 것이라고 주장하는군요. 그러자 WWE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가 나타납니다. 블리스는 미키의 나이를 조롱하는 것은 아니라며, 그녀를 회고하기 위해 영상을 준비했다고 말합니다. (레트로 음악과 함께 스크린에 미키의 과거 활약상이 보여 집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미키가 이제 엄청난 주름의 노인이라는 멘션이 나옵니다.) 블리스가 미키를 비웃고, 미키가 그녀를 링으로 부릅니다. 미키가 링 아래로 내려가 블리스를 링으로 올려 보냅니다. 블리스는 미키의 슈퍼킥을 피하고 다시 달아나는군요.

 

* 아스카가 WWE TLC 2017에서 데뷔한다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베일리 & 사샤 뱅크스가 GM 앵글과 아스카의 데뷔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녀와 TLC에서 경기를 가지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알리샤 폭스, 데이나 브룩, 엠마 등이 나타나 서로 아스카의 데뷔전에 나서고 싶다고 말합니다. GM 앵글은 오늘 5명이 경기를 가져 승리자가 아스카의 데뷔전 상대가 될 것이라고 답하는군요.

 

 

4. 더 브라이언 켄드릭 & 잭 갤러허 d. 세드릭 알렉산더 & 무스타파 알리 (3분 35초)

→  경기 막판에 켄드릭이 알리에게 슬라이스드 브레드 #2를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누군가와 통화를 나누고 있는데 미즈가 나타납니다. 미즈는 쉴드가 4명이든 5명이든 모두 상대할 수 있다고 (과거에) 말한 것을 지적하며, WWE TLC에서 열릴 6인 경기에 참가할 자신의 4번째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브라운 스트로맨이 나타나고, 미즈가 앵글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습니다. 결국 TLC 2017에서 4대 3 핸디캡 경기가 열리게 되는군요.

 

 

* 핀 벨러가 링에 나타납니다. ("too sweet!" 챈트) 핀 벨러는 브레이가 시스터 아비게일을 데리고 오겠다고 말한 것을 언급하며, 브레이는 거짓말과 마인드 게임으로 변이를 일으키는 바이러스라고 비난합니다. 벨러는 브레이의 거짓말에 속지 않겠다며, 벨러 클럽은 브레이 와이어트를 두려워하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벨러는 브레이가 아비게일을 비롯해 온 가족을 데리고 나와도 TLC 2017에서 그에게 기회가 없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자 조명이 꺼지고 스크린에 브레이 와이어트가 나타납니다. 브레이는 벨러가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겠지만, 시스터 아비게일은 두려워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브레이가 지난주와 비슷하게 시스터 아비게일에 빙의해서 이야기하고... 여성 목소리가 섞여서 들려집니다. 브레이는 시스터 아비게일과 브레이가 데몬과 핀 벨러를 파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벨러에게 도망가라고 소리치며 웃습니다.

 

*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이해 수잔 G. 코멘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5. 엠마 d. 사샤 뱅크스, 알리샤 폭스, 데이나 브룩 & 베일리 (페이탈 5-웨이 엘리미네이션 경기)

→ 경기 종반부에 사샤 뱅크스와 베일리가 싸움을 진행합니다. 폭스가 끼어들어 베일리를 액스 킥으로 공격하고 탈락시킵니다. 이제 엠마와 알리샤가 사샤 뱅크스를 더블-팀으로 공격합니다. 사샤가 반격에 나서고 알리샤에게 뱅크 스테이트먼트를 작렬해 그녀를 제거하는군요. 하지만 바로 엠마가 뒤에서 사샤에게 롤업으로 핀폴을 얻어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결국 TLC 2017에서 엠마가 아스카의 데뷔전에 나서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핀 벨러를 인터뷰합니다. 핀 벨러는 시스터 아비게일의 음성을 듣고, 브레이가 무서운 어떤 것을 해방시켰음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핀 벨러는 소리를 통해 순수한 악을 느꼈다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 다음주 WWE RAW에서 “로만 레인스 vs. 브라운 스트로맨”의 철창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됩니다.

 

* 백스테이지, 칼리스토가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칼리스토는 고 에디 게레로나 레이 미스테리오를 보고 자랐다며, 오늘 엔조를 이기고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이 되어 그들을 자랑스럽게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 경기에 앞서 크루져웨이트 로스터들이 링을 둘러쌉니다. 마이클 콜은 오늘이 고 에디 게레로의 50번째 생일이라고 말하네요.

 

 

 

6. 칼리스토 d. 엔조 아모레 (WWE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쉽 럼버잭스 경기) (14분 35초)

→ 경기 막판에 엔조가 살리다 델 솔을 막고 반격에 이어 핀폴을 시도하나, 무스타파 알리가 엔조를 끌어내 방해합니다. 열 받은 엔조가 알리를 클로스라인으로 공격하고, 몸을 날리는 칼리스토에게 반격합니다. 칼리스토는 탑 로프에서 공격을 시도하는 엔조를 막고 슈퍼 살리다 델 솔을 작렬!!! 커버, 1-2-3! 칼리스토가 새로운 WWE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에 등극하는군요!

 

 

* 경기 뒤에 크루져웨이트 선수들이 링으로 들어와 칼리스토의 승리를 축하해줍니다. 알리와 세드릭이 칼리스토를 어깨에 태우고, 칼리스토가 포즈를 취합니다.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