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9-26 13:24:24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9. 25.]

 

* 일시: 2017년 9월 25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온타리오의 시티즌스 비즈니스 뱅크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9월 25일자)

1. 라이노 d. 대쉬 와일더

2. 그랜 메탈릭 & 린세 도라도 d. 토니 니세 & 드류 굴락

 

 

* WWE RAW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미즈 TV가 이번 주 RAW 생방송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어제 노 머시 2017에서 미즈가 제이슨 조던을 상대로 타이틀을 방어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미즈는 어제 승리의 축하를 위해 곧 집으로 돌아가 마리즈와 샴페인을 터뜨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즈 TV의 특별게스트인 로만 레인즈를 소개하는군요. 로만 레인즈가 야유를 받으며 링에 나타납니다. 미즈는 레인즈가 올해 언더테이커와 존 시나 같은 거물들을 이기면서, 엄청난 한해를 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레인즈는 지난 15년간 이곳을 장악했던 존 시나를 존경하며, 지난밤의 승리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레인즈는 승리를 축하하며, 많은 잠을 자지 못했으며, 등이 여전히 아프다고 말합니다. 때문에 왜 미즈와 같은 사람과 토크 쇼 대화를 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고 말하는군요. 레인즈는 미즈가 (미즈투라지의 도움 없이)1대 1로는 제이슨 조던조차 이길 수 없다고 폄하합니다.

 

미즈는 레인즈가 쉴드를 등에 업고 성장한 것을 지적하며, 미즈투라지를 폄하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미즈는 쉴드와 미즈투라지의 대결을 암시하고 팬들이 “YES!" 챈트를 외칩니다. 하지만 레인즈는 그들이 자신들의 비즈니스를 돌보고 있고, 자기 역시 WWE 유니버설 타이틀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재결성은 쉽지 않다고 답합니다.

 

 

미즈-레인즈의 신경전이 계속되고, 레인즈가 경기를 제안하지만 미즈는 집에 가서 임신한 아내를 돌봐야 한다고 변명합니다. 미즈가 액슬 & 댈러스를 뒤로하고 떠나려 하지만 GM 앵글이 등장해 그를 멈추게 합니다. 앵글은 “레인즈 vs. 미즈”의 경기 아이디어가 마음에 든다며, 마리즈에게는 조금 늦게 집에 가게 되었음을 알리라고 말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경기로 “제이슨 조던 & 매트 하디 vs. 액슬 & 댈러스”을 지시하는군요.

 

 

1. 매트 하디 & 제이슨 조던(w/ 제프 하디) d. 커티스 액슬 & 보 댈러스 (10분 35초)

→ 경기 막판에 조던이 액슬과 댈러스에게 스피어를 작렬하고, 매트 하디가 댈러스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커버, 1-2-3! 매트 하디 & 조던 팀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어깨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던 제프 하디가 매트와 조던을 축하해줍니다.

 

 

2. 엘라이어스 d. 아폴로 크루즈 (w/ 타이터스 오닐) (2분 35초)

→ 경기 막판에 링사이드의 오닐이 크루즈와 함께 “Titus Worldwide!” 챈트를 유도합니다. 하지만 다시 정신을 차린 엘라이어스가 오닐을 공격하고, 크루즈에게 드리프트 어웨이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핀 벨러가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핀 벨러는 어제 브레이 와이어트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것을 언급하며, 이제 WWE 유니버설 타이틀에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합니다.

 

 

3. 커트 호킨스 vs. 브라운 스트로맨 (NC)

→ 커트 호킨스는 118경기 패배에 지쳤으며, 오늘밤 패배가 중단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음악과 함께 그의 상대인 브라운 스트로맨이 등장하는군요. 호킨스는 바로 달아나고... 스트로맨이 그를 쫓아갑니다. 결국 관중석에서 호킨스가 따라오는 스트로맨을 공격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스트로맨은 호킨스를 LED 보드에 러닝 파워슬램으로 처박아 버립니다! 마이크를 잡은 스트로맨은 자신은 가치있는 도전자가 나타날 때까지 링을 떠나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딘 앰브로스가 등장하고 스트로맨을 노려 봅니다. (광고)

 

 

 

4. 브라운 스트로맨 d. 딘 앰브로스 (6분 30초)

→ 경기 막판에 앰브로스가 탑 로프에서 엘보우 드롭을 날리지만, 일어난 스트로맨이 그대로 잡아다 러닝 파워슬램을 작렬!!! 커버, 1-2-3. 스트로맨이 승리합니다.

 

* 커트 앵글이 심판들에게 오늘  “미즈 vs. 로만 레인즈” 경기에서 미즈투라지를 잘 주시하라고 지시합니다. 이때 새로운 크루져웨이트 챔피언이 등장해 금일 Certified G 챔피언쉽 셀레블레이션을 원한다고 말합니다. GM 앵글은 엔조가 반칙으로 승리했으며, 축하식을 할만큼 대단한 경기가 아니었다고 반문합니다. 앵글은 엔조에게 어떤 조언을 하려고 하지만... 엔조는 이를 무시합니다.

 

* 백스테이지, 세스 롤린스가 아이싱을 하고 있는 앰브로스를 만납니다. 롤린스는 앰브로스에게 스트로맨과의 싸움을 하기 전에 자신들이 파트너라는 것을 잊지 말라고 이야기합니다. 롤린스는 오늘 있을 셰이머스와의 경기에 100% 집중하기 위해 앰브로스를 돕지 못했지만, 다음 주에 스트로맨과 겨룰 것이라고 말합니다. 롤린스는 오늘 셰이머스와의 경기에서 그의 이를 (세자로와 마찬가지로) 박살낼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가 나타납니다. 그녀는 지난 노 머시에서의 승리를 자축하며, 아스카의 TLC 데뷔나 베일리 & 사샤 뱅크스 등을 폄하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아직 일어나지 않을 일을 염려하지 말라며... 그들은 우먼스 디비전의 여신에게 전혀 감사해하지 않는 것 같다고 불만을 토로합니다. 블리스는 자신은 이미 모두를 이기며 스스로를 증명해 보였다고 자찬합니다. 그러자 미키 제임스가 나타나 자신은 어젯밤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미키 제임스는 블리스가 소녀 브라를 차고 있을 때에 자신은 6회의 WWE 우먼스 챔피언을 지냈으며, 뼈가 부러지기도 했었다고 말합니다. (환호) 열폭한 블리스는 미키 제임스를 늙은 숙녀라고 부르고... 미키가 블리스의 뺨을 때린 뒤에 킥을 날립니다. 블리스가 링 밖으로 쫓겨나고... 미키 제임스의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5. 세스 롤린스 d. 셰이머스(w/ 세자로) (4분 10초)

→ 경기 막판에 롤린스가 브로그 킥을 피하고 탑 로프 공격을 작렬합니다. 이어지는 니 투 페이스!!! 커버, 1-2-3. 롤린스가 승리합니다.

 

* 백스테이지, 골더스트가 지나가던 핀 벨러와 만나 자신을 브레이 와이어트의 희생자라고 부른 것에 아쉽다는 의사를 전달합니다. 핀 벨러는 골더스트를 친구로 생각하고 있다며 사과를 하고 떠나려는데... 골더스트가 그를 뒤에서 공격한 뒤에 “대부는 친구는 가까이, 적은 더 가까이 두어라!라고 말했지!”라고 말하고 떠납니다.

 

 

6. 로만 레인즈 d. 더 미즈(w/ 미즈투라지) (논타이틀) (8분 50초)

→ 경기 막판에 레인즈가 슈퍼맨 펀치를 작렬하자 미즈투라지가 경기를 방해하기 시작합니다. 레인즈가 액슬과 보 댈러스를 공격해 쓰러뜨립니다. 하지만 다시 일어난 미즈가 레인즈에게 DDT로 2 카운트를 얻어내는군요. 다시 일어난 미즈가 레인즈에게 스컬 크러싱 피날레! 하지만 레인즈가 미즈를 밀어버린 뒤에 스피어를 작렬하고 커버, 1-2-3! 로만 레인즈가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미즈투라지가 링으로 들어와 레인즈를 공격합니다. 레인즈가 반격하지만 그들은 철제 의자로 레인즈를 제압합니다. 미즈가 레인즈를 스컬 크러싱 피날레로 박살내 버립니다. 미즈투라지는 떠나려다가 다시 일어난 레인즈를 보고 링으로 향합니다. 미즈는 레인즈를 스컬 크러싱 피날레로 철제의자에 처박아 버리는군요!

 

* 백스테이지, 엔조 아모레가 자신의 타이틀 획득을 자축하고 있습니다.

 

 

7. 핀 벨러 d. 골더스트 (7분 20초)

→ 경기 막판에 핀 벨러가 슬링블레이드에 이은 드롭킥! 이어서 쿠 데 그라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조명이 꺼지고 경기장에 “in his hands” 노래가 울려 퍼집니다. 다시 조명이 들어오자 골더스트가 사라져 있군요. 벨러는 주위를 돌아보며 브레이를 찾지만 아무도 없습니다.

 

* 어제 노 머시에서 있었던 RAW 우먼스 챔피언쉽 경기가 다시 보여 집니다. 사샤 뱅크스와 베일리가 백스테이지에서 만나 어제 경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오늘은 나이아 잭스에 집중하자며, 악수를 나눕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걸어가는데 엔조가 그에게 말을 겁니다. 엔조는 축하연을 계획하고 있지만 백스테이지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질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네빌을 포함한 205 로스터의 모두가 자신을 공격하면 타이틀샷을 얻을 수 없게 해달라고 말하는군요. GM 앵글은 엔조가 지옥처럼 자신을 괴롭힌다며... 이를 수락해 줍니다.

 

 

8. 베일리 & 사샤 뱅크스 d. 나이아 잭스 & 엠마 (8분 40초)

→ 경기 막판에 베일리가 링 밖의 나이아에게 몸을 날려 공격! 하지만 나이아가 그대로 잡아 챕니다. 베일리는 뒤에서 빠져 나와 나이아를 링 포스트에 밀어 넣습니다. 링 위에서는 사샤가 엠마에게 반격합니다. 하지만 베일리가 스스로 사샤를 태그하고 들어와 엠마를 베일리-투-벨리로 제압하고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백스테이지, 엔조가 계속해서 입을 놀리고 있습니다.

 

 

* 엔조의 WWE 크루져웨이트 챔피언 타이틀 획득을 축하하기 위한 “Certified G Celebration”을 위해 링에는 레드 카펫이 깔려져 있습니다. 엔조가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시작합니다. 엔조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전 파트너 빅 캐스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질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팬들은 “U can't wrestle!"을 외치는군요.) 엔조는 한 때 그 챈트가 존 시나나 락에게도 외쳐졌으니... 이제는 자신도 그들과 같은 주류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Certified G 져지를 팬들에게 소개합니다.

 

 

그러자 205 라이브 주제곡과 함께 크루져웨이트 로스터가 스테이지에 나타납니다. 엔조는 그들을 증오 덩어리들이라고 폄하하네요. “리치 스완은 어디에 있는 거야? 너무 작아서 보이지가 않아? 세드릭 알렉산더는 카리스마라곤 찾아볼 수 없는 남자이지. 난 그랜 메탈릭을 좋아해. 하지만 그는 용기가 부족해서 205 라이브 말고는 답이 없다네. 드류 굴락이 속옷이 아닌 슈트를 입고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그러자 음악과 함께 네빌이 등장하고, 엔조가 마이크워크를 이어나갑니다. “킹 오브 크루져웨이트! 헌데 그 왕관은 어디에 있나? 아, 이제는 진정한 강자의 어깨에 이렇게 올라와 있군. 당신의 눈에는 진실의 상처가 가득한 고통이 느껴져!” 엔조가 춤을 추며 네빌을 조롱합니다.

 

네빌 “엔조, 네 말이 맞아. 진실은 잔인하지. 진실은 엔조 네가 모두에게 소외된 참을 수 없고, 백해무익한 개인주의자라는 것이야! 네가 RAW에 왔을 때는 대단한 무언가를 할 것 같았지만... 결국 모두에게 버림받고, 크루져웨이트라는 문 앞에 버려졌어. 너에게 남겨진 것은 그 멍청한 춤 밖에 없어. 그 벨트가 너에게 있는 것은 불명예스러운 일이야. 그래서 내가 크루져웨이트 디비전을 대표해서 이 자리에 나오게 되었어!”

 

엔조는 커트 앵글이 서명한 종이를 보여 주며, 자신을 건드리면 타이틀을 되찾을 기회를 영원히 잃을 것이라고 조롱합니다. 엔조는 자신이 스타이고 그들은 결국 흥행보증 수표를 거드릴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엔조는 내일 모두를 볼 예정이니, 네빌에게 링에서 꺼지라고 외칩니다.

 

 

 

네빌은 스테이지에 있는 크루져웨이트 로스터들을 돌아봅니다. 그리고는 엔조에게 기습적인 스핀 킥을 날리고, 그를 새로운 져지가 있는 액자에 밀어 버립니다. 네빌이 링 밖에서 엔조를 박살내고 링 위로 다시 올려 보냅니다. 네빌은 GM 앵글이 사인했다는 계약서를 엔조의 입에 밀어 넣고, 레드 애로우를 작렬해 버립니다!!! 로스터들이 박수를 치고 일부 팬들이 환호합니다. 네빌의 음악이 울려 퍼지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