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8-09 13:12:28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8.8.]

  

* 일시: 2017년 8월 8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의 에어 캐나다 센터

 

* 지난주에 나카무라 신스케가 존 시나를 이기고 #1 컨텐더가 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존 시나가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존 시나는 지난주에 있었던 나카무라 신스케와의 경기에 대해 얘기하며, 나카무라는 두려움이 없는 사내였다고 말합니다. (“나카무라!”챈트) 시나의 이야기 도중에 배런 코빈이 등장하는군요. 코빈은 시나가 존중해야 할 인물을 찾는다면 나카무라가 아닌 자신이라며, 시나는 과거이고 자신이 미래라고 주장합니다.

 

 

시나는 코빈을 스키니-팻, 과대평과 된 쓰레기통이라고 맞받아치네요. (“dumpster fire!” 챈트) 두 선수의 논쟁이 계속되자... GM 브라이언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존 시나 vs. 배런 코빈”의 경기가 써머슬램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하는군요. (“YES!" 챈트)

 

* 오늘 있을 랜디 오턴과 진더 마할의 경기, 셰인 맥마흔이 참관하는 AJ 스타일스와 케빈 오웬스의 경기 조인식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1. 더 우소스 d. 타이 딜린저 & 새미 제인 (7분 4초)

→ 경기 막판에 우소스가 더블-팀으로 타이를 공격합니다. 이어서 제이가 테킬라 썬라이즈를 작렬해 타이의 항복을 받아내는군요.

 

 

 

* 경기 뒤에 우소스가 마이크를 잡고 써머슬램에서 자신들이 타이틀을 되찾아올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그러자 빅 E가 나타나 이를 반박하는군요. 재비어 우즈와 코피가 링 뒤에서 들어와 우소스를 급습하고, 우즈가 철제 의자를 가지고 올라옵니다. 제이는 의자 공격을 당할 위기의 지미를 링 밖으로 끌어내 달아나는군요.

 

* 톰 필립스는 오늘 싱 브라더스가 부상으로 결장했음을 알립니다.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랜디 오턴을 인터뷰합니다. 오턴은 써머슬램에서 맞붙을 루세프에 대해 얘기한 뒤에, 오늘 경기를 가지는 진더 마할을 언급합니다. 오턴은 진더가 싱 브라더스 없이는 자신에게서 달아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패션 폴리스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이번에도 “트윈 픽스(Twin Peaks)”를 페러디했다고 하네요. 브리장고는 케이터링에서 안 앤더슨을 만나고, 그에게 포 호스맨의 털리 브랜차드를 죽인 것이 사실이냐고 묻습니다. 약간의 코미디 세그멘트 후에 앤더슨은 도넛 2개와 함께 떠납니다.

 

 

2. 샬롯 플레어 d. 라나 (2분 11초)

→ 경기 막판에 샬롯 플레어가 피겨-8을 작렬해 라나의 항복을 받아냅니다.

 

* 스맥다운 커미셔너인 셰인 맥마흔이 백스테이지를 걸어가고 있습니다.

 

 

* 셰인 맥마흔이 써머슬램에서 있을 WWE US 타이틀전 조인식을 위해 링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경기에 참가할 도전자 케빈 오웬스와 챔피언 AJ 스타일스를 각각 소개하는군요. 셰인은 지난주에 KO가 자신을 공정하지 못한 심판이 될 것이라고 폄하한 부분을 지적합니다. KO는 이미 오래 전에 맥마흔은 몬트리올에서 캐나다인을 속인 전례가 있기 때문이라고 답합니다. (“You screwed Bret!" 챈트) KO는 브렛 하트는 그럴만했지만, 자신은 아니라고 얘기하고... 오히려 자신보다는 얼마전에 레슬매니아에서 셰인과 대결한 AJ가 더 걱정이라고 말합니다. AJ는 셰인이 심판이 되는 것에 만족하지는 않았지만 상관이 없다고 답하네요. AJ는 사람을 잘 믿지 않지만, 맥마흔 가족은 더 믿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셰인은 자신이 다른 맥마흔과는 다리다고 말하고... KO는 화면을 통해 서바이버 시리즈 1998에서 오스틴을 속인 심판 셰인의 모습을 보여 줍니다.

 

 

셰인은 자신이 AJ와 KO 사이에 신뢰 문제가 있는 것은 인정하지만, 공정한 심판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어서 AJ와 KO가 신경전을 진행하고... 오웬스가 먼저 펀치를 날립니다. AJ는 펠레 킥으로 반격하지만 실수로 셰인이 얻어맞는군요! 링 밖으로 달아난 KO는 이를 보며 비웃습니다. AJ가 KO를 노려 보며 타이틀 벨트를 들어 올리고... 셰인은 AJ를 노려 봅니다.

 

* 써머슬램 17에 앞서 열릴 NXT 테이크오버: 브룩클린 3의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오늘 WWE 205 라이브에서 열릴 “리치 스완 vs. TJP” 프로모가 나옵니다.

 

* 백스테이지, 라나와 타미나가 만납니다. 타미나는 라나의 실패를 지적하며, 결코 자신과 같은 레슬러가 되긴 힘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라나는 타미나가 결고 자신과 같이 매혹적일(ravishing) 수 없을 것이라고 받아칩니다. 타미나는 그런 욕망이 라나에게 타이틀샷 기회를 준 것이라며, 다음번에는 자신이 타이틀을 얻도록 도와주겠다고 말합니다.  

 

 

3. 카멜라 d. 나오미 (논타이틀) (5분 40초)

→ 경기 종반부에 제임스 엘스워스가 갑자기 나타나 탑 로프에 오른 나오미를 떨어뜨립니다. 바로 카멜라가 슈퍼킥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엘스워스가 링에 올라와 카멜라의 승리를 축하해줍니다.

 

* 백스테이지, 제임스 엘스워스와 카멜라가 보여 집니다. 나탈리아가 나타나 써머슬램에서 자신을 방해하지 말라고 경고하네요. 카멜라는 나탈리아가 MITB 캐싱-인을 염려하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엘스워스는 행운을 빈다고 말하네요.

 

* 나카무라 신스케와 르네 영의 싯-다운 인터뷰 장면이 보여 집니다. 나카무라는 지난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존 시나를 상대로 승리한 것을 얘기하며.. 써머슬램에서는 진더 마할을 이기고 나카무라의 왕조가 시작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4. 랜디 오턴 d. 진더 마할 (논타이틀) (12분 33초)

→ 경기 종반부에 오턴이 칼라스를 막고 진더에게 드래핑 DDT를 작렬해 버립니다. 진더는 오턴의 RKO를 롤업으로 돌려 2 카운트를 얻어내는군요. 진더가 킥에 이은 칼라스를 시도하나 오턴이 RKO로 받아칩니다! 커버, 1-2-3! 랜디 오턴이 승리하는군요.

 

 

* 경기 뒤에 랜디 오턴이 승리를 축하하고, 진더는 자신의 타이틀을 챙겨 오턴을 노려 보며 퇴장합니다. 오턴이 스테이지로 향하는데 루세프가 갑자기 나타나 슈퍼킥으로 랜디 오턴을 박살내 버립니다! 루세프가 쓰러진 오턴을 바라보고... 이런 장면을 끝을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되는군요.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