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8-03 12:08:09 카테고리: 최신뉴스

 

* 이번 주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메인이벤트에서 나카무라 신스케가 존 시나에게 슈플렉스를 다소 과격하게 작렬한 것을 놓고, 오스틴 에리스는 “존 시나에게 그래도 긍정적인 면은 그의 안구가 박살나지 않은 것이다.”라는 비평적 SNS 메시지를 올려놓았습니다. 오스틴 에리스는 지난해 10월 캘리포니아에서 있었던 NXT 라이브 이벤트에서 나카무라의 공격에 안와골절 부상을 당한바 있습니다. 한편, 이번 스맥다운 메인이벤트가 끝나고 나카무라는 시나에게 사과했으며, 시나는 “미안해하지 마라. 우린 그 어떤 부상도 만들지 않았다.”라고 답했습니다. (유튜브 비디오(2분 45초))

 

* 이번 주 WWE 스맥다운 라이브는 2시간 평균 256.9만 가구가 시청해 지난주보다 1.3% 상승한 시청수로 최종 집계되었습니다. 스맥다운 역시 지난 4월의 슈퍼스타 셰이크-업 이후로 가장 좋은 성적을 냈으며, (18-49세 시청자 기준) 화요일 밤의 케이블 시청수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 이번 주 WWE 스맥다운/205 라이브가 끝난 뒤에 있었던 오프카메라에서는 랜디 오턴이 진더 마할과 논타이틀 경기를 가졌으며, 싱 브라더스의 난입으로 DQ 선언이 났다고 합니다. 랜디 오턴은 RKO로 진더 마할 일당을 박살내고 팬들을 즐겁게 집에 보냈다고 하는군요.

 

* WWE 탑10 비디오를 통해 이번 주 스맥다운 라이브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WWE 비디오)


한호극 tripleh16z@naver.com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