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8-02 12:04:18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8.1.]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7년 8월 1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브랜드의 퀵센 로안스 아레나

 

* 스맥다운 라이브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1. AJ 스타일스 d. 케빈 오웬스 (WWE US 타이틀전) (21분 33초)

→ 경기 막판에 AJ가 팝-업 파워밤을 막고 칼프 크러셔를 작렬합니다! KO는 AJ의 머리카락을 잡은 뒤에 헤드벗을 작렬해 기술에서 빠져 나옵니다. 오웬스가 다시 파워밤을 시도하나 AJ가 피한 뒤에 펠레 킥! AJ는 스타일스 크래쉬를 시도하자 막히자 다시 칼프 크러셔를 작렬해 버립니다. KO는 버티다가 로프를 잡아 빠져나옵니다. KO가 멀 킥으로 반격! 실수로 심판을 공격해 쓰러뜨리는군요. 다시 KO가 슈퍼킥에 이은 팝-업 파워밤을 시도하지만, AJ가 그 자세에서 바로 롤업으로 커버, (쓰러졌던 심판이 기어서 카운트) 1-2-3! AJ 스타일스가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 경기 뒤에 중계석의 JBL은 심판이 보지 못했지만, 오웬스의 어깨가 올라갔다고 지적합니다. 오웬스는 여전히 정신이 없는 심판에게 불만을 토로하고, 트레이너들이 달려와 심판 상태를 체크합니다. AJ 스타일스는 승리를 축하하며 떠나는군요.

 

* 백스테이지, 스맥다운 수장 2명과 방금 전 경기의 심판을 본 마이크 치오다가 보여 집니다. 그들은 방금 전 경기에 문제가 있었음을 인정하는군요. 이때 나타난 KO가 분노를 표출하며 심판을 밀어 쓰러뜨립니다. 셰인은 그를 만류하며 써머슬램 17에서 또 다른 타이틀샷을 주겠다고 말합니다. KO는 이제 어떻게 심판을 믿겠느냐고 항의하고, 브라이언은 셰인이 그 경기의 특별 심판을 맡으면 될 것 같다고 답하네요. KO는 처음에는 불만을 나타내지만 결국 이에 동의합니다. 이렇게 해서 셰인이 특별심판을 맡는 “AJ 스타일스 vs. 케빈 오웬스”의 US 타이틀전이 써머슬램 17 대진으로 추가됩니다.

 

 

* 뉴 데이의 음악이 울려 퍼지지만 우소스가 뉴 데이를 흉내 내며 스테이지에 나타납니다. 우소스는 아이스크림 카트, 시리얼, 트럼본 등을 뉴 데이가 지킬 수 있겠지만... 타이틀과 캐치프레이즈는 자신들이 빼앗아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소스는 뉴 데이의 마이크워크를 또 다시 흉내낸 뒤에 퇴장합니다.

 

* 트윈 픽스 테마의 더 패션 파일스가 보여 집니다. 이번 화에서는 브리장고뿐만 아니라 어센션도 출연하는군요.

 

 

2. 에이든 잉글리쉬 d. 새미 제인 (2분 11초)

→ 경기 막판에 잉글리쉬가 기습적인 롤업으로 새미에게 핀폴 승리를 얻어냅니다.

 

 

* 경기 뒤에 새미가 충격을 받은 표정을 짓습니다. 이때 마이크 & 마리아 카넬리스가 스테이지에 나타나 새미를 조롱합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며, 새미가 패배한 것 역시 사랑한다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3. 나오미 & 베키 린치 d. 나탈리아 & 카멜라 (5분 34초)

→ 경기 막판에 카멜라가 코드 오브 사일런스로 나오미를 공격하지만, 나오미가 이를 자신의 서브미션으로 반격합니다. 베키가 링에 들어온 나탈리아를 벡스플로더로 제압! 결국 카멜라가 항복하면서 경기가 종료됩니다.

 

* 백스테이지, WWE 챔피언인 진더 마할이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주변에는 목버팀대를 한 싱 브라더스가 보여 지는군요. 진더는 오늘 #1 컨텐더 경기의 승리자가 누가 되었던, 써머슬램에서 자신은 챔피언으로 떠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진더는 제노포비아(=외국인 혐오증)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은 영웅들을 모두 물리친 “마하라자”라고 주장한 뒤에 떠납니다.

 

 

4. 루세프 d. 채드 게이블 (8분 32초)

→ 경기 막판에 루세프가 슈퍼킥에 이은 어콜레이드로 게이블을 항복시킵니다.

 

 

* 경기 뒤에 자신만만해진 루세프는 마이크를 잡고 로스터의 대부분이 자신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써머슬램 17에서 상대조차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자 랜디 오턴이 등장해 루세프와 대면합니다. 오턴은 루세프가 써머슬램 상대를 원한다면, 방금 얻었다고 말합니다. 루세프가 불가리어 말로 무엇을 말하고 공격을 퍼붓자, 오턴이 막고 기습 RKO를 작렬해 버립니다! 랜디 오턴이 포즈를 취한 뒤에 떠나는군요.

 

 

5. 나카무라 신스케 d. 존 시나 (#1 컨텐더쉽 경기) (19분 44초)

→ 경기 종반부에 나카무라가 STF에서 빠져나와 크로스 암브레이커를 작렬! 세나가 다시 빠져 나와 반격합니다. (“this is awesome!" 챈트) 나카무라가 다시 시나에게 무릎 공격을 날리고 피니쉬를 준비합니다. 하지만 시나가 달려드는 나카무라에게 AA!!! 커버, 1-2-킥-아웃!! 시나가 당황합니다. 다시 시나가 나카무라를 들어올려 AA를 시도하지만... 나카무라가 길로틴으로 반격합니다. 나카무라가 시나의 등을 공격한 뒤에 킨샤사!!! 커버, 1-2-3! 나카무라가 승리해 써머슬램에서 WWE 타이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 경기 뒤에 겨우 일어난 시나와 나카무라가 서로를 격려해 줍니다. 스카이박스에서 WWE 챔피언이 이를 지켜보고 있군요. 나카무라가 승리를 축하는데... 갑자기 배런 코빈이 나타나 그를 공격합니다! 그러자 시나가 다시 들어와 나카무라를 구해주는군요. 코빈이 반격한 뒤에 시나를 테이블에 처박으려 하지만, 시나가 막고 그를 AA로 테이블에 처박아 버립니다! 시나가 나카무라를 일으키고 서로 악수를 나눕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