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8-01 12:44:33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7. 31.]

 

* 일시: 2017년 7월 31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의 PPG 페인츠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8월 5일자)

1. 린세 도라도 & 그랜 메탈릭 d. 브라이언 캔드릭 & 드류 굴락

2. 엠마 d. 미키 제임스

 

* 오늘 있을 트리플 쓰렛 메인이벤트 프로모와 함께 WWE RAW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 티입니다.

 

 

* 존경의 "U SUCK!" 챈트와 함께 RAW GM 커트 앵글이 등장합니다. 앵글은 고향 팬들에게 인사를 한 뒤에 오늘 있을 이벤트 들에 대해 나열합니다. “빅쇼 vs. 빅 캐스”, 미즈 TV (게스트: 제이슨 조던), 트리플 쓰렛 경기 등... 앵글은 21년 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이후로 자신의 경력에 수많은 업 & 다운이 있었지만, 분명한 것은 팬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존재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It's True!" (환호) 앵글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앵글이 멘트를 마무리짓고 떠나려 하는데 음악과 함께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 & 폴 헤이먼이 나타납니다.

 

 

폴 헤이먼은 앵글이 뭘 하려는지 잘 알고 있다며, 그것은 사기라고 말합니다. 헤이먼은 레스너가 써머슬램 17에서 3명의 선수를 상대로 타이틀을 방어하게 되었다며, 불만을 토로하기 시작합니다. 헤이먼은 이제 반쪽짜리인 앵글이 레스너에게 엄청난 댓갈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헤이먼은 이런 불공정한 판단으로 만에 하나라도 레스너가 (써머슬램에서) WWE 타이틀을 잃기라도 한다면 WWE를 떠나버릴지도 모른다고 경고합니다. (!!) 헤이먼은 레스너가 언스토퍼블인 브라운 스트로맨, 언더테이커를 은퇴시킨 로만 레인즈, 반칙 예술가인 사모아 조 등을 상대로 결코 패배하지 않을 것이며, 써머슬램에서도 챔피언으로 퇴장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폴 헤이먼이 마이크워크를 마치고 레스너와 함께 앵글을 노려 보며 떠나는군요.

 

* 더 리바이벌이 중계석에 합류하게 됩니다.

 

 

1. 더 하디 보이즈 d. 루크 갤로우스 & 칼 앤더슨 (9분 5초)

→ 경기 막판에 클럽이 매트에게 매직 킬러를 시도하나, 제프가 막아냅니다. 매트가 갤로우스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제프가 태그해 들어와 스완턴 밤을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하디즈가 떠나려다 중계석 앞에서 리바이벌과 신경전을 벌입니다. 결국 두 팀이 스테이지 앞에서 몸싸움을 시작하는군요. 클럽도 이들의 싸움에 합류합니다. 하디즈가 갤로우스를 LED 라이트에 처박고, 앤더슨을 스테이지 쪽으로 밀어버립니다. 하디즈가 앤더슨과 대쉬에게 포에트리 인 모션을 작렬! 하디즈가 두 팀을 제압하고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딘 앰브로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지난 몇 주간 세스 롤린스와 앰브로스가 팀으로 활약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앰브로스는 롤린스와의 사이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찝찝하다는 코멘트를 하려는데, 롤린스가 나타납니다. 롤린스는 지난주는 특히 과거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앰브로스가 르네 영의 질문을 막고... 여전히 롤린스를 신뢰하지 않으며, 롤린스가 다시 배신하도록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 다시 백스테이지에서 롤린스가 RAW 태그팀 챔피언들과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신뢰와 앰브로스에 대해 얘기하며 롤린스를 조롱합니다. 열 받은 롤린스는 그들에게 도전하네요.

 

 

2. 아키라 토자와(w/ 타이터스 오닐), 리치 스완 & 세드릭 알렉산더 d. 토니 니세, TJP & 아리야 다이바리 (8분 45초)

→ 경기 막판에 스완이 TJP를 킥으로 제압하고, 태그해 들어온 토자와가 다이빙 센턴을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미즈 TV를 위해 미즈, 마리즈 & 미즈투라지가 링에 나타납니다. 미즈는 피츠버그 팬들을 조롱하고, 오늘의 게스트인 제이슨 조던을 소개합니다. 조던이 새로운 테마 음악과 함께 나타나는군요. 미즈는 조던의 데뷔 경기에 대해 언급하며, 아버지와 닮은 점은 기괴하다는 것 이라고 말합니다. 미즈는 조던에게 자신이 경력의 가이드가 되겠다며... 미즈투라지 가입을 제안합니다. 제이슨 조던은 제안에 무척 고맙지만 거절하겠다고 답하네요. 심통이 난 미즈는 조던에게는 이미 커트 앵글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도움따위는 필요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조던은 특별대우까지는 원치 않는다며, 자신 스스로 원하고 싶은 것을 얻어낼 것이라고 답합니다. 이에 미즈는 조던이 순진하다며... 회사는 그를 껌처럼 씹다가 단물이 빠지면 뱉어낼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즈는 앵글과 피츠버그에 대한 조롱을 시작하고, 조던은 다시 한 번 앵글을 들먹이면 후회하게 만들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보와 커티스 액슬이 조던에게 접근하지만, 미즈가 그들을 말리는 척 하다가 조던에게 공격을 퍼붓습니다! 조던이 바로 반격 슈플렉스로 그를 미즈투라지에게 던져 버립니다! 조던이 바로 링을 떠나고 미즈투라지가 분해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로만 레인즈가 오늘 있을 트리플 쓰렛 경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레인즈는 브라운을 지옥으로 보낼 것이며, 조를 박살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언더테이커를 은퇴시킨 자신이 레스너를 상대할 유일한 한 명이라며... 써머슬램에서는 챔피언으로 걸어나갈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3. 세스 롤린스 d. 셰이머스(w/ 세자로) (8분 15초)

→경기 막판에 롤린스가 슬링블레이드를 작렬하고 탑 로프에 오릅니다. 그리고 에이프런에 올라온 세자로를 공격! 이어서 셰이머스에게 롤-업으로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세자로가 들어와 롤린스를 공격합니다. 롤린스가 반항해보지만 더블-팀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군요. 팬들은 “딘 앰브로스!”를 외치기 시작하고... 셰이머스가 롤린스를 화이트 노이즈로 제압합니다. 태그팀 챔피언이 퇴장하기 시작하고, 심판이 롤린스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롤린스가 다시 일어나자 셰이머스와 세자로가 링으로 돌아옵니다. 이때 딘 앰브로스가 롤린스를 구해주러 나타납니다! 하지만 세자로가 앰브로스에게 뉴트럴라이져! 셰이머스가 브로그 킥을 작렬해 앰브로스를 박살내 버립니다.

 

* 사모아 조의 인터뷰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조는 오늘밤에 승리한 뒤에 써머슬램 17에서 역사를 만들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WWE와 제휴를 맺은 스페셜 올림픽에 대한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브레이 와이어트의 프로모가 진행됩니다. 그는 지난주에 급습한 핀 벨러에 대해 얘기하며... 특유의 포즈를 취하는데, 핀 벨러가 나타납니다. 벨러는 기괴한 웃음을 짓는 브레이에게 기습 오버헤드 킥을 작렬해 그를 링 밖으로 쫓아냅니다. 그리고 링 밖에서 드롭킥으로 그를 베리어 밖으로 밀어냅니다. 브레이가 박살이 나고 벨러가 링 위에서 포즈를 취합니다.

 

* 브라운 스트로맨의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그는 오늘밤 있을 경기에 대해 얘기하며, 조와 레인즈를 박살낼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브라운은 써머슬램 17에서 레스너를 상대한 뒤에 사람들은 자신이 Champion Among Men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4. 로만 레인즈 d. 브라운 스트로맨, 사모아 조 (트리플 쓰렛 경기) (14분 25초)

→ 경기 종반부에 조가 레인즈에게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 하지만 스트로맨이 두 선수 모두를 공격해 기술이 풀립니다. 브라운이 조를 들어 러닝 파워슬램을 작렬! 커버하지만 레인즈가 풀 카운트를 막습니다. 레인즈가 피니쉬를 준비하지만 스트로맨이 그를 공격해 코너에 몰아붙이고 헤드벗을 날립니다. 스트로맨이 레인즈가 일어나길 기다리지만... 일어난 레인즈가 기습 슈퍼맨 펀치를 작렬! 스트로맨이 링 밖으로 떨어지고, 바로 레인즈가 조에게 스피어를 날리고 커버, 1-2-3! 로만 레인즈가 승리합니다.

 

* 백스테이지, 빅쇼가 워밍업을 하고 있는데 엔조가 나타납니다. 엔조는 일이 이렇게 되어 빅쇼에게 미안하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빅쇼는 오늘 빅 캐스에게 존중이라는 것을 가르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5. 엘라이어스 d. 칼리스토 (8분 14초)

→ 링 아나운서인 조조는 엘라이어스 샘슨을 줄여서 엘라이어스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경기 막판에 엘라이어스가 드리프트 어웨이 넥브레이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찰리 카루소가 RAW 우먼스 챔피언을 인터뷰합니다. 블리스는 써머슬램 17에서 베일리를 상대로 타이틀 방어전을 가지게 된 것에 만족한다며, 지난번에 이미 승리한 전력에 대해 언급합니다. 블리스는 사샤 뱅크스를 조롱한 뒤에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는군요.

 

* WWE 스튜디오 영화인 “Pure Country: Pure Heart”에 대한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롤린스와 앰브로스가 이야기를 나눕니다. 롤린스는 자신을 도와주러 나온 앰브로스에게 고맙다고 말하지만, 앰브로스는 그를 도우러 나온게 아니라고 말합니다. 롤린스는 그럼 왜 자신이 얻어맞을 때에 나타났냐고 묻고... 앰브로스는 나오지 않으면 자기가 나쁜 놈이 될 분위기였다고 답합니다. 앰브로스는 같은 상황에서 롤린스였다면 나오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6. 베일리 d. 나이아 잭스 (CO) (9분 40초)

→ 경기 막판에 두 선수가 링 밖에서 경기를 진행합니다. 베일리가 나이아의 공격을 피해 나이아 스스로 철제 계단에 처박힙니다. 베일리가 링으로 올라가고, 나이아가 카운트 10 전에 링에 오르지 못해 경기가 카운트아웃으로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베일리는 나이아 잭스와 알렉사 블리스를 피해 링 밖으로 달아납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빅 캐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빅 캐스는 빅쇼를 링 한가운데에 눕히고 퇴장할 것이라고 말하네요.

 

* 내일 있을 WWE 205 라이브에서 “아키라 토자와 vs. 아리야 다이바리”의 (크루져웨이트 타이틀) #1 컨텐더쉽 경기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7. 빅 캐스 d. 빅 쇼(w/ 엔조) (DQ) (5분 5초)

→ 경기 막판에 빅 캐스가 쇼에게 빅붓을 작렬하고 피니쉬를 준비합니다. 하지만 이때 엔조가 링으로 들어와 캐스를 공격하면서 DQ로 경기가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캐스가 엔조를 제압하고 빅쇼에게 다가갑니다. 빅쇼는 KO 펀치로 빅 캐스를 제압하는군요. 빅쇼가 엔조를 일으켜 떠나고, 심판은 캐스를 체크합니다.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RAW 생방송이 종료되는군요.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