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6-14 13:46:33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6.13.]

 

* 일시: 2017년 6월 13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의 스무디 킹 센터

 

0. 루크 하퍼 d. 에이든 잉글리쉬 (다크매치)

 

* WWE 스맥다운 라이브 인트로와 함께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뉴 데이가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뉴 데이는 레슬매니아 34가 뉴올리언스에서 열린다는 것을 거론하며, 일요일 MITB 17에서 우소스를 이기고 챔피언으로 레슬매니아 무대에 서고 싶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인 우소스가 나타나, 자신들의 타이틀 방어를 장담합니다. 이후에 패션폴리스(브리장고), 콜론스가 나타나고 첫 번째 경기가 시작됩니다.

 

 

1. 더 뉴 데이 & 패션폴리스 d. 더 우소스 & 더 콜론스 (8인 태그팀 경기)

→ 경기 막판에 판당고가 링 밖의 제이에게 다이브를 날리지만, 제이가 피해 버립니다. 코피가 프리모의 백스테버를 막은 뒤에 반격! 우즈와 태그합니다. 뉴 데이가 프리모에게 팀-피니쉬(Demolition Decapitator)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백스테이지, AJ 스타일스와 나카무라 신스케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흥분한 새미 제인이 나타나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떠나고, 나카무라는 새미가 좋다고 AJ에게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모조 라울리를 인터뷰합니다. 모조는 자신에게 기회를 준 셰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진더 마할에게 패배한 것은 아쉽지만 패배로부터 부족함을 깨달았다고 말합니다. 이때 잭 라이더가 나타나 태그팀으로 아직 끝나지 않은 비즈니스가 있다고 말합니다. 모조가 라이더의 복귀를 무척 기뻐하는군요.

 

* 2번 경기에 이어 라나가 나타나 경기를 지켜봅니다. 팬들은 “we want Resuv!"를 외치기 시작하네요.

 

 

2. 나오미 d. 타미나 스누카 (논타이틀) (5분 54초)

→ 경기 막판에 나오미가 타미나를 탑로프에서 떨어뜨린 뒤에 스피릿 레그드 문썰트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라나가 링으로 들어와 나오미를 급습하고 피셔맨스 스파인버스터를 작렬한 뒤에 스맥다운 우먼스 타이틀을 들어올리며 포즈를 취합니다.

 

* WWE 챔피언인 진더 마할과 싱 브라더스가 백스테이지를 걸어가고 있습니다.

 

 

* WWE 챔피언, 진더 마할이 싱 브라더스를 대동하고 링에 나타납니다. 싱 브라더스 중 한 명은 관중들에게 일어나서 존경심을 표시하라고 말합니다. (야유일색) 진더 마할은 랜디 오턴이 고향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패배해 친구들이나 가족들을 창피하고, 난처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할은 오턴이 백래쉬에서의 패배 후에 자신을 피했으며, 그 공포는 오늘날의 마하라자를 소개하는 칼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때 갑자기 관중석에서 나타난 랜디 오턴이 진더 마할에게 기습적인 RKO를 작렬하고 빠져나옵니다! 싱 브라더스가 진더를 체크하고, 오턴이 관중석에서 포즈를 취하는군요.

 

* 오늘 파트너인 KO와 돌프 지글러 & 배런 코빈이 백스테이지에서 대화를 나눕니다. 오웬스는 자신이 파트너를 싫어하지만, 오늘은 친구가 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오웬스는 일요일 MITB 사다리 경기 때문이라도 서로 조심하자고 말하네요.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랜디 오턴을 인터뷰합니다. 랜디는 자신의 고향에서 열릴 MITB 17에서 타이틀을 되찾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3. 샬롯 플레어 d. 나탈리아 (7분 41초)

→ 경기 막판에 샬롯이 내추럴 셀렉션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샬롯은 천장에 걸린 MITB 가방을 가리킵니다.

 

* 또 다른 에디션의 패션 파일스가 보여 집니다.

 

* 오는 일요일에 개최될 WWE 머니 인 더 뱅크 2017의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라나를 인터뷰합니다. 라나는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WWE 유니버스를 신경쓰지 않는다며, 일요일에 나오미를 박살내고 챔피언이 되겠다고 자신합니다.

 

 

4. AJ 스타일스, 나카무라 신스케 & 새미 제인 d. 케빈 오웬스, 배런 코빈 & 돌프 지글러 (6인 태그팀 경기) (16분 11초)

→ 경기 막판에 새미가 상대팀을 박살내면서 링을 장악합니다. 코빈이 새미에게 반격! KO와 지글러가 새미와 태그하려는 나카무라 & AJ를 공격합니다. 단체 싸움이 진행되고... 혼란한 상황에서 새미가 코빈에게 헬루바 킥을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지글러가 AJ와 새미를 공격합니다. ("YES!"챈트) KO가 사다리를 링 위로 올려 보내는군요. KO와 지글러가 사다리를 잡고 AJ와 새미를 박살내고 사다리에 서로 오르려 신경전을 벌입니다. 이때 들어온 배런 코빈이 둘을 공격하고 자신이 사다리를 올라갑니다. 그러자 나카무라가 사다리를 밀어 코빈을 떨어뜨리고 킨샤사를 작렬! 나카무라가 사다리를 다시 세워 정상에서 MITB 가방을 잡습니다. 팬들이 환호하고 나카무라의 음악이 울려 퍼지는군요.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MITB 17을 앞둔 마지막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