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6-07 12:21:35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6.6.]


* 일시: 2017년 6월 6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뉴욕 주, 로체스터의 블루 크로스 아레나

 

0. 루크 하퍼, 타이 딜린저 & 아메리칸 알파 d. 에릭 로완, 에이든 잉글리쉬 & 더 에선션 (다크매치)

 

* 머니 인 더 뱅크 17 프로모와 함께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스맥다운 커미셔너인 셰인 맥마흔이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그는 MITB 사다리 경기에 참가할 타미나, 나탈리아, 카멜라, 베키 린치 & 샬릇 플레어를 소개하는군요. 셰인은 역사상 첫 우먼스-MITB 사다리 경기에 사용될 하얀색의 MITB 가방을 공개합니다. 셰인의 얘기를 제임스 엘스워스가 막고, 이미 모두가 MITB 경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카멜라가 마이크를 넘겨받고, 자신의 우승을 장담하는군요. 이후 나머지 여성들이 신경전을 벌이자...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인 나오미가 나타납니다. 그녀가 이야기를 진행하려는데, 음악과 함께 라나가 등장하는군요.

 

 

라나는 나오미가 챔피언이기 때문에 경기에 참가하지 못하지만, 자신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예스!”챈트) 나오미는 라나가 레슬링이나 할 수 있느냐며 비웃습니다. 셰인은 라나가 경기에 참가하려면 자격을 증명해야 한다고 답합니다. 화가 난 라나가 퇴장하고, 팬들은 야유와 함께 “we want lana!"챈트를 외칩니다. 셰인은 바로 다음 경기를 지시하는군요.

 

 

1. 타미나, 카멜라 & 나탈리아 d. 샬롯 플레어, 베키 린치 & 나오미 (11분 23초)

→ 경기 막판에 라나가 나타나 나오미의 시선을 끕니다. 라나는 심판 몰래 나오미의 다리를 잡아 넘어뜨리고, 타미나가 슈퍼킥으로 나오미를 공격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라나가 승리한 팀의 뒤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퇴장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셰인 맥마흔이 누군가와 통화를 나누고 있는데, 모조 라울리가 앙드레 더 자이안트 메모리얼 배틀로얄 트로피를 들고 나타납니다. 모조는 이 트로피로 인해 자신에게도 기회의 문이 열릴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자신은 MITB 사다리 경기에 참가조차 하지 못하는 신세라고 말하네요. 모조는 현 WWE 챔피언을 상대로 승리한 로스터 중 1명이라고 주장합니다. 셰인은 오늘 진더 마할과 논타이틀 경기를 가져서 승리한다면 MITB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해주겠다고 답합니다. 모조는 자신감에 가득 차서 떠납니다.

 

 

2. AJ 스타일스 d. 돌프 지글러 (9분 31초)

→ 경기 막판에 돌프가 AJ의 페노메날 포어암을 막고 반격! AJ도 선셋 플립으로 반격합니다. 두 선수가 엎치락 뒷치락 하다가, AJ가 스타일스 크래쉬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브리장고의 또 다른 ‘더 패션 파일스’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존 시나가 7월 4일자 WWE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복귀할 예정이라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3. 진더 마할(w/ 싱 브라더스) d. 모조 라울리 (논타이틀) (4분 52초)

→ 경기 중반에 모조가 방해하는 싱 브라더스를 박살내고 진더 마할을 공격합니다. 모조가 숄더 태클과 클로쓰라인을 작렬! 하지만 진더가 기습적인 눈찌르기에 이어 칼라스(=코브라 클러치 슬램)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진더 마할이 마이크를 잡고 스피치를 시작합니다. 그는 자신이 오늘날의 마하라자이며, WWE를 대표하는 챔피언이라고 말합니다. ("USA!"챈트) 마할은 오턴을 그의 고향에서 열리는 MITB에서 무참히 박살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나카무라 신스케의 프로모 비디오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랜디 오턴을 인터뷰합니다. 랜디 오턴은 진더 마할이 무슨 말을 하던지 내버려둘 것이며, 2주 뒤에 있을 고향에서 열릴 WWE 타이틀전에서 자신이 할 일을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뉴 데이가 나타나 자신들의 프로모를 보여 줍니다. 오늘 그들은 콜론스를 상대로 스맥다운 데뷔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4. 더 뉴 데이(w/ 코피 킹스턴) d. 더 콜론스 (6분 43초)

→ 경기 막판에 뉴 데이가 미드나잇 하워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WWE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인 우소스가 나타나 뉴 데이와 신경전을 벌입니다. 우소스는 MITB 경기에서 뉴 데이가 더 이상 농담을 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새미 제인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새미가 오늘 있을 메인이벤트 경기에 대해 언급하는데... 갑자기 튀어나온 배런 코빈이 그를 공격합니다. 코빈이 사다리로 새미를 박살내 버리는군요.

 

* 셰인이 자신의 오피스에서 누군가와 통화를 나누며, 배런 코빈이 한 일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때 우먼스 챔피언인 나오미가 라나와 경기를 가지고 싶다고 요청하네요. 셰인은 이를 받아들여 머니 인 더 뱅크 17에서 “나오미 vs. 라나”의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쉽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배런 코빈이 중계석에 합류합니다.

 

 

5. 나카무라 신스케 d. 케빈 오웬스 (논타이틀) (12분 11초)

→ 경기 막판에 나카무라가 리버스 익스플로더 슈플렉스를 작렬합니다! 나카무라가 코너에서 기다렸다가 일어난 오웬스에게 킨샤사를 작렬해 버립니다! 커버, 1-2-3! 나카무라 신스케가 승리하는군요.

 

 

* 경기 뒤에 배런 코빈이 링으로 들어와 나카무라를 뒤에서 공격한 뒤에 엔드 오브 데이즈를 작렬해 버립니다! 배런 코빈이 나카무라를 노려보며 퇴장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