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31 12:44:09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5.30.]


* 일시: 2017년 5월 30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의 필립스 아레나

 

0. 루크 하퍼, 타이 딜린저 & 모조 라울리 d. 에이든 잉글리쉬 & 더 어센션 (다크매치)

 

*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WWE US 챔피언이자 자칭 미국의 얼굴인 케빈 오웬스가 스맥다운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KO 버전의 하이라이트 릴이 진행되는군요. 오웬스는 제리코를 조롱한 뒤에, 자신이 MITB 사다리 경기에서 승리해 더블-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게스트인 나카무라 신스케를 소개하는군요. (환호) 신스케가 화려한 등장을 보이고... KO는 나카무라가 스스로 슈퍼스타라고 생각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곳은 자신의 쇼이니 바보 같은 춤은 그만 두라고 경고합니다. (야유와 “나카무라!”챈트) KO는 팬들의 반응이 귀엽다며, 자신은 나카무라와 비슷한 록스타 한 명을 이미 은퇴시켰다고 말합니다.

 

 

나카무라가 입을 열 때쯤에 배런 코빈이 나타나 아무도 나카무라의 말을 신경쓰지 않는다며, 지난주에 자신이 새미 제인을 공격한 영상을 보여 줍니다. KO는 지난 15년간 자신이 새미를 저렇게 만들었다며, 배런 코빈의 성취따위는 아무 것도 아니라고 반박합니다. 코빈은 KO를 (사우스파크) 카트맨이라고 조롱하며, 나카무라도 새미 제인처럼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신경전 끝에 코빈과 KO가 더블-팀으로 나카무라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새미 제인이 달려 나와 나카무라를 구해주는군요. 새미는 마이크를 잡고 즉석에서 태그팀 경기를 제안합니다.

 

 

 

1. 나카무라 신스케 & 새미 제인 d. 케빈 오웬스 & 배런 코빈 (13분 17초)

→ 경기 막판에 새미가 클로쓰라인으로 배런 코빈을 링-아웃시키고, 나카무라가 KO에게 킨샤사를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오는 일요일에 있을 WWE 익스트림 룰즈 17에 대한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WWE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인 우소스가 링에 나타납니다. 우소스는 여전히 자신들이 챔피언이라며, 그동안 도전자였던 아메리칸 알파 & 브리장고와 NFL 애틀란타 팔콘스를 조롱합니다. (야유) 이때 갑자기 빅 E가 나타나 뉴 데이를 소개하는군요! 뉴 데이가 스맥다운 라이브에 데뷔합니다. 뉴 데이가 특유의 익살스러운 프로모를 진행한 뒤에, 셰인 맥마흔의 지시로 머니 인 더 뱅크에서 “더 우소스 vs. 더 뉴 데이”의 WWE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쉽이 열리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뉴 데이가 춤을 추며 팬들을 기쁘게 하고, 챔피언 팀은 그들을 노려보며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AJ 스타일스가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 지난주에 WWE 챔피언인 진더 마할이 축하식을 하는 장면이 다시 보여 집니다.

 

* 브리장고의 “더 패션 파일스”가 보여 집니다.

 

 

 

2. 샬롯 플레어 vs. 카멜라(w/ 제임스 엘스워스) vs. 나탈리아 vs. 타미나 vs. 베키 린치 (#1컨텐더쉽 페이탈-5웨이) (NC)

→ 경기 시작 벨이 울리기도 전에 5 선수들의 싸움이 진행됩니다. 타미나와 나탈리아가 함께 샬롯을 공격! 다른 편에서는 베키가 바리케이드를 넘어 카멜라 & 엘스워스에게 몸을 날립니다. 심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링 밖에서의 싸움이 계속됩니다. 특히 샬롯은 나탈리아를 잡아다 아나운서 테이블에 파워밤을 작렬해 버립니다! (“holy sh**!"챈트) 벨은 여전히 울리지 않았고, 링 주변은 난장판입니다.

 

 

* 결국 스맥다운 커미셔너인 셰인 맥만흔이 나타나 우먼스-디비전 경쟁이 미친 듯이 치열하다며, 거대하고 역사적인 발표를 하겠다고 말합니다. 셰인은 WWE 머니 인 더 뱅크 17에서 "샬롯 vs. 나탈리아 vs. 타미나 vs. 카멜라 vs. 베키 린치“의 우먼스 MITB 사다리 경기가 최초로 열릴 것이라고 발표하는군요. (환호)  

 

 

3. 브리장고 d. 더 콜론스 (5분 12초)

→ 경기 막판에 브리즈가 콜론스 중 한 명에게 언프리티어를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르네 영이 AJ 스타일스를 인터뷰합니다. AJ는 자신이 MITB 사다리 경기에서 승리해, 통산 2회째 챔피언에 등극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이때 나타난 지글러가 AJ에게 이미 자신은 MITB 우승의 경험이 있다며, 오늘 AJ와 가질 경기에서 승리를 다짐하고 떠납니다.

 

 

* 이제는 도전자가 된 랜디 오턴이 링에 나타납니다. 랜디 오턴 “난 항상 최고의 프로레슬링을 보여주어야만 했습니다. 믹 폴리와 싸우며, 숀 마이클스, 언더테이커와 싸우며 그랬지요. 내 아버지는 레슬매니아1의 메인이벤트에 참석했으며, 레슬링 가문의 피가 저에게 흐르고 있어요. 만약에 할아버지가 아직 계셨더라면, 진더 마할같은 녀석에게 패배한 것에 뺨을 갈겼을지도 몰라요. 그게 제 부친, 조부 세대의 방식이었습니다. 난 이야기를 중단하고, 이제 행동으로만 보여주겠습니다.” 오턴이 마이크워크를 중단하고 떠나려 하는데, 화면으로 WWE 챔피언이 보여 집니다.

 

 

진더 마할 “당신은 여전히 무너진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세계에서 살고 있군. 당신은 마치 과거에 얽매여 사는 미국과도 같아. 하지만 난 미래야. 난 현시대의 마하라자(=군주)다. 이번 머니 인 더 뱅크에서 과거를 끝내주겠어.”

 

* 백스테이지, 리치 스완과 사샤 뱅크스가 보여 집니다. 그들은 205 라이브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4. 돌프 지글러 d. AJ 스타일스 (14분 32초)

→ 경기 막판에 AJ가 칼프 크러셔를 작렬하지만, 지글러가 빠져나옵니다. 지글러가 기습 지그-재그로 2 카운트를 얻어내는군요. AJ가 다시 반격에 이은 페노메날 포어암을 시도하나, 지글러가 방해한 후에 슈퍼킥을 작렬!!! 커버, 1-2-3! 돌프 지글러가 승리하는군요.

 

 

* 경기 뒤에 지글러가 천장에 매달린 MITB 가방을 가리키며 승리를 축하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