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30 14:22:43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5.29.]

 

* 일시: 2017년 5월 29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그린스빌의 봉 세쿠르 웰니스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6월 3일자)

1. 드류 굴락 d. 린세 도라도

2.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d. 보 댈러스 & 커트 호킨스

 

* 미국 메모리얼 데이를 맞이해 영상이 보여 지고, RAW 인트로가 나옵니다.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부커티가 오늘 RAW 중계를 맡게 되었습니다.

 

 

* 미즈 TV가 RAW의 오프닝을 장식하는군요. 미즈 & 마리즈가 등장해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미즈는 돌아오는 일요일에 열릴 WWE 익스트림 룰즈에서 자신이 앰브로스를 이기고, 새로운 챔피언이 될 것이라며 스스로를 “미래의 IC 챔피언”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오늘 게스트로 “미래의 RAW 태그팀 챔피언”인 셰이머스와 세자로를 소개하는군요. 셰이머스와 세자로는 하디즈가 갑자기 나타나 자신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훔쳤다며, 그들을 마구 비난합니다. (팬들은 “delete!"를 외치는군요.) 셰이머스와 세자로는 오는 일요일에 다시 타이틀을 되찾을 것을 다짐합니다.

 

 

이후, 미즈가 다시 앰브로스에 대해 언급하자, WWE IC 챔피언이 직접 행차합니다. 미즈는 수적 열세에 있는 앰브로스에게 무얼 할 수 있겠느냐며 조롱하지만, 앰브로스는 자신이 바보가 아니라며 하디즈를 불러 냅니다. 그리고 함께 링을 가서 상대들을 박살내고 링-아웃 시켜버립니다! (광고)

 

 

 

1. 더 하디 보이즈 & 딘 앰브로스 d. 더 미즈(w/ 마리즈), 셰이머스 & 세자로 (12분 20초)

→ 경기 막판에 매트가 사이드 이펙트로 미즈에게 핀폴을 시도하지만, 셰이머스가 막습니다. 제프가 셰이머스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를 작렬! 세자로가 들어와 제프를 링-아웃시킵니다. 앰브로스가 세자로를 공격! 매트가 미즈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를 작렬하고, 제프가 바로 스완톤 밤을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끄는군요.

 

* 중계석에서 코레이 그레이브스가 문자를 보더니 “미안하다.”라는 말을 남기고 갑자기 떠납니다. 당황한 마이클 콜과 부커 티의 모습이 보여 지는군요.

 

* 오늘 WWE RAW 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가 진행할 “베일리: 디스 이즈 유어 라이프” 세그멘트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 백스테이지, 커트 앵글이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고, 코레이 그레이브스가 옆에 있습니다. 앵글은 이게 장난이 아니냐고 묻지만, 코레이는 심각한 표정입니다. 앵글은 어떻게 이런 메시지를 받았냐고 묻고... 코레이는 어떤 사람들이 알려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GM 앵글의 도움을 요청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앵글은 이 문자가 사실이라면 그를 망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2. “더 드리프터” 앨리아스 샘슨 d. 잭 에반스 (2분 40초)

→ 샘슨이 초반부터 상대를 제압하고 스위닝 넥브레이커를 작렬해 쉽게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코레이 그레이브스가 중계석으로 돌아옵니다. 마이클 콜은 무슨 일이냐고 묻고, 코레이는 사적인 일이라며, 즉답을 회피합니다.

 

* 백스테이지, 사모아 조가 모니터로 최근 방송된 핀 벨러의 WWE 24 스페셜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찰리 카루소가 나타나 그에게 인터뷰를 청하는군요. 조는 오늘 어떻게 벨러를 박살낼 수 있을까 연구하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이때 브레이 와이어트의 그래픽이 보여 지더니.... 어디선가 그가 이야기 하는 모습이 보여 집니다. 브레이는 “더 비스트(=브록 레스너)”를 이길 사람은 자신뿐이라며, 오늘 경기를 가질 조와 벨러에게 “도망쳐.”라는 경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3. 사모아 조 d. 핀 벨러, 브레이 와이어트 (트리플 쓰렛) (16분 50초)

→ 경기 막판에 브레이가 조에게 시스터 아비게일을 시도하지만, 벨러가 막고 브레이를 슬링 블레이드로 공격합니다. 벨러가 브레이를 드롭킥으로 코너로 보낸 후에 쿠 데 그라스를 작렬! 하지만 조가 들어와 벨러를 링-포스트에 처박은 뒤에 브레이를 커버합니다. 1-2-3! 사모아 조가 승리하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세스 롤린스가 마이크 롬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롤린스는 로만 레인즈와 인연이 깊지만, 오늘 밤은 사적인 감정 따위는 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오늘 레인즈와의 경기에서 일요일 있을 페이탈-5 웨이 경기에 참가할 모두에게 강렬한 메시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리치 스완과 사샤 뱅크스가 함께 있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마이클 콜은 “사샤 뱅크스 & 리치 스완 vs. 알리샤 폭스 & 노암 다르”의 경기가 익스트림 룰즈에서 열릴 것이라고 말하네요.

 

 

4. 리치 스완(w/ 사샤 뱅크스) d. 노암 다르(w/ 알리샤 폭스) (2분 50초)

→ 막판에 사샤가 경기에 개입하려는 알리샤를 제압합니다. 리치 스완은 피닉스 스플래쉬를 작렬하고, 노암 다르에게 핀폴 승리를 얻어내는군요.

 

* 백스테이지, 더 리바이벌이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스캇 도슨은 대쉬 와일더의 턱이 아직 100%가 아니지만, 곧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합니다. 찰리는 지난주에 엔조를 공격한 사람이 그들이 아니냐고 묻자 도슨은 자신들이 지난 6주간 휴식을 취했음을 언급하고, 찰리는 지난주 사샤 뱅크스 인터뷰 도중에 카메라에 비친 그들의 모습을 지적합니다. 도슨은 엔조 같은 수준 낮은 선수에게 시간을 낭비할 여지가 없다며, 결백을 주장한 뒤에 떠나 버립니다.

 

* 지난 WWE 205 라이브에서 있었던 “브라이언 켄드릭 vs. 아키라 토자와”의 스트리트 파이트 경기 하이라이트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빅 캐스가 코레이 그레이브스를 불러 아까 있었던 상황이 “엔조 습격”과 관련이 없느냐고 캐묻고 있습니다. 코레이는 오해일 뿐이라며 상관이 없다고 답하네요.

 

 

5. 타이터스 오닐(w/ 아폴로 크루즈) d. 칼리스토 (50초)

→ 초반부터 오닐이 살리다 델 솔을 막고 빗붓을 작렬! 칼리스토의 타이즈를 잡고 롤업 커버, 1-2-3! 오닐이 쉽게 승리합니다. 경기 뒤에 오닐은 크루즈를 끌고 와 함께 셀카를 찍습니다.

 

 

* WWE RAW 우먼스 챔피언인 알렉사 블리스가 나타나 세그멘트를 진행합니다. 블리스는 오는 일요일에 베일리가 켄도 스틱과 포옹을 나누게 될 것이라고 말하네요. 그리고 베일리를 위한 “디스 이즈 유어 라이프”를 실시하겠다고 말합니다. 테이블에는 베일리의 인생과 관련된 여러 가지 아이템이 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2명의 여성과 1명의 남성이 테이블 근처에 앉게 되는군요. 일단 블리스는 베일리의 4학년 때 담임 선생님이었던 미세스 플레퍼를 소개합니다. 플레퍼는 베일리가 무척 훌륭한 학생이었고 맨 앞자리에서 수업을 경청했지만, 아버지가 그 옆 자리에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베일리는 아버지와 떨어지면 매번 울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블리스는 베일리의 유년시절 절친인 트레이시 아발리나를 소개합니다. 그녀는 베일리가 WWE를 시청하기 전까지는 엄청난 절친이었다고 주장합니다. 베일리는 RAW나 스맥다운 시청 때문에 외출을 중단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베일리의 전 남자친구인 필 존슨이 소개되는군요. 필은 베일리가 좋은 여자였지만, 매번 그의 부친이 데이트를 따라다녔다고 주장합니다. 때문에 중요한 순간도 모두 놓쳤다며, 사실 자신이 베일리를 만난 이유는 트레이시를 좋아했기 때문이라고 고백합니다.

 

트레이시는 깜짝 놀라며, 자신도 필을 좋아했다고 고백하네요. 결국 두 사람이 진한 키스를 나누고... 블리스는 “이것이 베일리의 삶입니다.”라고 외칩니다.

 

 

음악과 함께 열 받은 베일리가 달려 나오고, 블리스가 기습 공격을 날립니다. 하지만 베일리가 반격에 이은 슈플렉스! 베일리는 코너 상단에 걸려 있는 켄도 스틱을 얻으려 하지만, 블리스가 막고 켄도 스틱을 손에 얻습니다. 블리스가 켄도 스틱으로 베일리의 등짝을 후려 갈기고, 링 밖으로 쫓아내 버립니다.

 

 

* 백스테이지, 방금 전에 엔조가 또 다시 누군가의 공격을 받아 의료진의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빅 캐스는 리바이벌을 범인으로 지목하고 그들을 찾습니다. GM 앵글이 나타나 리바이벌은 아까 전에 이미 경기장을 떠났기 때문에 그들 일리 없다며, 빅 캐스를 진정시킵니다.  

 

 

6. 오스틴 에리스 & 잭 걸러허 d. TJP & 네빌 (12분 40초)

→ 경기 막판에 에리스가 링 밖의 선수들에게 다이브를 날립니다. 이어서 에리스가 네빌을 링위로 올려보내고 미사일 드롭킥! 하지만 네빌이 막은 뒤에 레드 애로우!!! 에리스가 피하고 바로 라스트 챈서리를 작렬해 버립니다! 결국 네빌이 항복해 에리스 & 갤러허 팀이 승리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마이크 롬이 로만 레인즈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레인즈는 세스 롤린스를 상대로 왜 자신이 빅독이고, 이곳이 자신의 야드인지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다짐합니다.

 

* 백스테이지, 카루소가 걸어가는 네빌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카루소는 네빌이 크루져웨이트 디비전에 합류한 후에 첫 번째 서브미션 패배를 당했다며, 일요일 경기를 우려하냐고 묻습니다. 네빌은 카메라를 밀치고 떠나 버립니다.

 

* 골더스트가 2주 전에 알-트루쓰를 공격한 장면이 리플레이됩니다. 이어서 “Shattered Dreams Productions”비디오가 다시 보여 집니다. 골더스트는 자신이 알-트루쓰를 서포트하기에는 너무 빛나는 사람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골든-트루쓰 픽쳐는 이미 끝났으며, 해피 엔딩은 없었다고 말합니다. “골든 에이지”가 돌아왔다고 말하는 골더스트.... 이때 “R-Truth Presents”비디오가 갑자기 보여 집니다. 트루쓰는 골더스트의 코멘트를 조롱하고, 곧 골더스트의 입을 막으러 복귀할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7. 로만 레인즈 d. 세스 롤린스 (18분 15초)

→ 경기 막판에 롤린스가 프로그 스플래쉬를 작렬하고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롤린스는 프로그 스플래쉬의 여파로 배를 잡고 고통스러워합니다. 다시 롤린스가 일어나 탑 로프에서 피닉스 스플래쉬를 시도! 하지만 레인즈가 피한 뒤에 반격에 나섭니다. 다시 롤린스가 엔지구리에 이은 커브 스톰프! 하지만 레인즈가 막고 스피어로 반격합니다! 커버, 1-2-3. 로만 레인즈가 승리하는군요.

 

 

* 경기 뒤에 로만 레인즈가 승리를 축하하고, 롤린스가 코너에서 회복하면서 그를 노려 봅니다.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익스트림 룰즈를 앞둔 마지막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