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24 14:34:16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5.23.]


* 일시: 2017년 5월 23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오하이오 주, 톨레도의 헌팅턴 센터

 

* 지난 WWE 백래쉬에서 진더 마할이 새로운 WWE 챔피언에 등극하는 장면과 다양한 (인도 관련) 매체에서 그의 “깜짝” 챔피언 등극 기사를 보도하는 모습이 비디오로 보여 집니다. 이어서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되는군요.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요란스러운 사이렌의 경찰차와 함께 리무진이 경기장에 도착합니다. 싱 브라더스가 먼저 내려서 카펫을 깔고, 새로운 WWE 챔피언인 진더 마할이 나타납니다. (야유)

 

 

* 이번 주 WWE 스맥다운 오프닝은 셰인 맥마흔이 장식하는군요. 셰인은 지난 백래쉬에서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졌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진더 마할 vs. 랜디 오턴”의 WWE 챔피언쉽 재경기는 세인트루이스에서 개최될 6/18 WWE 머니 인 더 뱅크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하는군요. 셰인은 머니 인 더 뱅크 2017에서 MITB(머니 인 더 뱅크) 사다리 경기 역시 있을 것이며, 경기에 참가할 선수들을 각각 소개합니다.

 

AJ 스타일스, 배런 코빈, 새미 제인, 돌프 지글러가 먼저 등장하고, 뒷이어 WWE US 챔피언인 KO가 소개없이 나타납니다. KO는 자신이 MITB 참가자가 아닌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하네요. 셰인은 마지막으로 나카무라 신스케를 소개합니다.

 

 

케빈 오웬스는 MITB 경기에 5명이 참가하는 것이 이상하다며, 새미 제인 & 나카무라가 참가하는 것 역시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KO는 지난 백래쉬에서 자신이 이긴 AJ 역시 참가하기 때문에 자신도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주장하는군요.

 

 

케빈 오웬스의 불평에 결국 셰인은 그를 MITB 사다리 경기의 6번째 참가자로 발표합니다. 이어서 선수들의 신경전이 진행되고, AJ는 KO를 WWE 버전의 에릭 카트먼(=성인만화 사우스 파크 캐릭터)라고 조롱합니다. (“에릭 카트먼!”챈트) 최종적으로 마이크를 잡은 나카무라는 자신을 이제 “미스터 머니 인 더 뱅크”라고 부를 것이라고 말하네요.

 

셰인은 결국 “배런 코빈 vs. 새미 제인”의 재경기, “돌프 지글러 & 케빈 오웬스 vs. AJ 스타일스 & 나카무라 신스케”의 메인이벤트 경기를 지시합니다.

 

 

1. 샬롯 플레어 & 베키 린치(w/ 나오미) d. 나탈리아 & 카멜라(w/ 제임스 엘스워스) (8분 9초)

→ 경기 막판에 엘스워스가 개입하려다가 나오미에 의해 차단됩니다. 결국 베키 린치가 카멜라에게 디스-암-허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는군요.

 

 

2. 새미 제인 d. 배런 코빈 (10초)

→ 새미가 기습적인 롤업으로 10초만에 배런 코빈에게 핀폴을 얻어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배런 코빈이 새미 제인을 잡아 공격을 퍼붓기 시작합니다. 코빈이 새미를 링 밖으로 끌고와 타임키퍼 존에 처박고, 철제 의자로 가격합니다. 코빈이 실컷 새미 제인을 공격하고 떠나고, 새미는 들것에 실려 나가는군요.

 

* 백스테이지, AJ와 나카무라가 대화를 나눕니다. AJ는 일본에서 나카무라에게 많은 것을 배웠지만, 스맥다운은 자신의 홈이기 때문에 자신의 리드를 따라야 한다고 말합니다. 나카무라는 이에 동의하지만, MITB 경기에서는 자신이 승리해 AJ의 하우스를 나카무라의 놀이터로 만들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타일러 브리즈와 판당고가 셰인을 만나 “더 패션 파일스”를 진행합니다. 셰인은 오늘 그들과 우소스의 싱글 경기를 지시하는군요.

 

 

* 펀자비 셀레브레이션을 위해 인도의 댄서들이 등장합니다! 이어서 싱 브라더스가 출구에 카펫을 깔고, 새로운 WWE 챔피언: 진더 마할이 소개됩니다! 인도 댄서들이 춤을 추고, 진더 마할이 화려하게 등장하는군요.

 

 

진더는 링 한 가운데에 서서 WWE 타이틀을 들어 올립니다. (야유) 진더는 자신의 고향 팬들이 얼마나 자신을 응원하는지에 대해 말합니다. (야유) 진더는 이곳의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나 억양 때문에 야유를 보냈지만, 자신은 백래쉬에서 승리해 사람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주장합니다. 진더는 아무도 마하라자의 대관식을 방해할 수 없다며... 야유를 보내는 팬들에게 이는 자신의 업적과 팬들, 인도를 위한 것이라고 소리칩니다. 진더가 모두를 조용히 시킨 뒤에 펀자비 언어로 무언가를 말합니다. 이어서 화려한 폭죽이 터지고 다시 한 번 진더 마할이 WWE 타이틀을 들어 올립니다.

 

* 라나의 데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3. 타일러 브리즈(w/ 판당고) d. 제이 우소(w/ 지미 우소) (24초)

→ 링 밖에서 판당고가 우소에게 물총을 뿌리고, 열 받은 지미가 그에게 다가갑니다. 이를 신경쓰던 제이는 브리즈에게 롤업 핀폴을 내주고 맙니다.

 

* 경기 뒤에 지미 우소가 판당고에게 도전합니다.

 

 

4. 판당고(w/ 타일러 브리즈) d. 지미 우소(w/ 제이 우소) (40초)

→ 이번에도 링 밖에서 상황을 혼란하게 만든 틈을 타서 판당고가 롤업으로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브리장고가 마이크를 잡고 우소스에게 챔피언쉽 재경기를 요구합니다. 결국 즉석에서 WWE 스맥다운 태그팀 타이틀전에 열리게 되는군요.

 

 

5. 더 우소스 d. 브리장고 (WWE 스맥다운 태그팀 타이틀전) (6분 40초)

→ 경기 막판에 제이가 블라인드 태그로 들어옵니다. 이를 못본 판당고는 지미에게 라스트 댄스를 작렬! 바로 제이가 탑 로프 스플래쉬로 판당고를 덮치고 커버, 1-2-3! 우소스가 타이틀 방어전에 성공합니다.

 

 

 

6. AJ 스타일스 & 나카무라 신스케 d. 케빈 오웬스 & 돌프 지글러 (25분 48초)

→ 경기 막판에 나카무라가 지글러의 지그-재그를 막고, 인버티드 익스플로더 슈플렉스를 작렬합니다! 이어지는 나카무라의 킨샤사! 하지만 오웬스가 이를 중단시킵니다. AJ가 들어와 오웬스에게 펠레 킥! AJ가 오웬스에게 스타일스 크래쉬를 시도하지만... 돌프가 슈퍼킥으로 저지합니다. 나카무라가 바로 드롭킥으로 돌프를 링-아웃시키고, 오웬스에게 킨샤사!!! 커버, 1-2-3. AJ와 나카무라 팀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AJ 스타일스와 나카무라가 함께 승리를 축하하고,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