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23 13:33:19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5.22.]


* 일시: 2017년 5월 22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시건 주, 그랜드 라피즈의 반 안델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5월 27일자)

1. TJ 퍼킨스 d. 그랜 메탈릭

2.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d. 커트 호킨스 & 커티스 액슬

 

* 지난 WWE RAW의 하이라이트를 보여 주면서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이클 콜, 부커 티 & 코레이 그레이브스입니다.

 

 

* RAW의 오프닝은 브레이 와이어트가 장식합니다. 브레이는 야수(The Beast=브록 레스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브레이는 야수가 진정한 구원자인 자신의 손에 끔찍한 죽음을 맞이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브레이는 WWE 유니버설 챔피언인 레스너를 상대하기 위해 익스트림 룰즈에서 또 다른 4명을 상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로만 레인즈가 등장합니다. 레인즈는 레스너를 이길 유일한 사람은 자신이라며, 익스트림 룰즈의 승리를 다짐합니다. 레인즈는 브레이를 자신의 앞마당에서 쫓아낼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결국 RAW GM인 커트 앵글이 등장해 바로 “로만 레인즈 vs. 브레이 와이어트”의 경기를 지시합니다.

 

 

1. 로만 레인즈 d. 브레이 와이어트 (DQ) (4분 40초)

→ 경기 도중에 사모아 조가 등장합니다. 브레이는 코너로 물러서고, 사모아 조와 함께 레인즈를 더블-팀으로 공격하려는 모습을 보입니다. 조가 바로 레인즈에게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하고, 심판은 DQ를 선언합니다.

 

 

 

* 경기 뒤에 브레이가 레인즈를 공격하자, 뒤에서 조가 브레이를 잡아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해 버립니다! 세스 롤린스가 등장해 조를 공격! 링-아웃시킵니다. 브레이가 롤린스를 공격하려 하지만... 뒤에서 일어난 레인즈의 슈퍼맨 펀치! 레인즈와 롤린스가 링을 장악합니다.

 

* 오늘 “핀 벨러 vs. 칼 앤더슨”, “셰이머스 vs. 매트 하디 (승리하는 쪽이 익스트림 룰즈의 경기 방식을 선택)”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알려집니다.

 

* 백스테이지, 레인즈와 롤린스가 이야기를 나눕니다. 레인즈는 전에 말했듯이 롤린스의 도움이 필요 없었다고 말합니다. 롤린스는 레인즈가 아니라 사모아 조 때문에 링에 나왔다고 답합니다. GM 앵글이 나타나 오늘 메인이벤트로 “롤린스 & 레인즈 vs. 조 & 와이어트” 태그팀 경기를 지시하는군요. 이때 “드리프터” 엘리아스 샘슨이 기타를 치면서 나타납니다. 앵글은 몇 주간 그가 관심을 끌려 노력한 것을 알고 있다며, 오늘 딘 앰브로스와 경기를 가질 것을 지시합니다. 샘슨은 조금 염려스러운 모습으로 기타를 치며 퇴장합니다.

 

 

2. 아키라 토자와 d. 아리야 다이바리 (2분 5초)

→ 경기 막판에 토자와가 저먼 슈플렉스에 이은 빅 센턴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브라이언 켄드릭이 앞 경기를 모니터하며, 인상적이었다고 말합니다. 켄드릭은 내일 자신과 토자와가 WWE 205 라이브에서 가질 “스트리트 파이트” 경기만큼 인상적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하네요.

 

* 백스테이지, 찰리 카루소가 사샤 뱅크스를 인터뷰합니다. 사샤 뱅크스가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언급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알리샤 폭스 & 노암 다르가 인터뷰를 방해하고 사샤를 조롱합니다.

 

 

3. 앨리아스 샘슨 d. 딘 앰브로스 (논타이틀) (DQ) (9분 50초)

→ 경기 막판에 중계석에 있던 미즈가 링에 들어와 샘슨을 공격하고, 앰브로스의 실격패를 이끌어 냅니다.

 

 

* 경기 뒤에 미즈는 박수를 치며 샘슨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앰브로스가 미즈를 공격! 하지만 샘슨이 뒤에서 앰브로스를 공격한 뒤에 스냅 스윙 넥 브레이커를 작렬해 버립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빅 캐스가 어디론가 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쓰러져 있는 엔조를 보고, 주위에 있는 심판에게 무슨 일이냐고 묻는군요. 캐스는 쓰러진 엔조를 살핍니다. (광고후) 의료진이 엔조를 치료하고 있고, 빅 캐스는 GM 앵글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빅 캐스는 누가 이런 짓을 했는지 찾아낼 것이라고 말하네요.

 

 

* 핀 벨러가 먼저 등장해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그가 익스트림 룰즈에서 있을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폴 헤이먼이 갑자기 등장해 자신을 소개합니다. 폴 헤이먼은 미래에 자신의 클라이언트의 희생자가 될 사람들을 보기 위해 나타났으며, 여러 도전자 중 한 명인 벨러의 행운을 빌어줍니다. 벨러는 자신이 #1 컨텐더가 되어 레스너에게 도전할 것이라고 주장하는군요.

 

 

4. 핀 벨러 d. 칼 앤더슨(w/ 루크 갤로우스) (7분)

→ 경기 막판에 벨러가 슬링블레이드에 이은 쿠 데 그라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5. 사샤 뱅크스 d. 알리샤 폭스(w/ 노암 다르) (2분 10초)

→ 경기 막판에 알리샤의 시저스 킥을 피한 사샤가 상대를 코너로 몰아넣고 더블 니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노암 다르가 링에 올라와 사샤와 신경전을 가집니다. 사샤가 노암 다르를 밀치자, 뒤에서 일어난 폭스가 사샤를 공격한 뒤에 시저스 킥을 작렬합니다. 폭스는 노암 다르와 키스를 나누고 퇴장합니다.

 

* 칼리스토와 아폴로 크루즈가 백스테이지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칼리스토는 크루즈에게 왜 타이터스와 함께 있는지 모르겠다며, 엔조를 공격한 것도 그들이 아니냐고 의심합니다. 크루즈는 자신이 그럴 사람이 아니란 것을 잘 알지 않냐며, 실망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타이터스가 나타나 칼리스토에게 타이터스 브랜드의 국제적 일원이 되겠냐고 묻습니다. 칼리스토가 거절하자 오닐은 오늘 그에게 “존중”에 대해 가르칠 것이라고 말하고, 크루즈와 함께 떠납니다.

 

* 지난 RAW에서 골든 트루쓰가 해체되는 모습이 보여 집니다. 골더스트의 새로운 “셰티드 드림스 프로덕션” 비디오가 보여 집니다. 골더스트는 황금의 시대가 다시 돌아왔음을 알립니다.

 

* 백스테이지, 찰리 카루소가 RAW 우먼스 챔피언인 알렉사 블리스를 인터뷰합니다. (지난주 RAW에서 알렉사 블리스가 베일리를 켄도 스틱으로 공격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알렉사 블리스는 지난주의 고통은 익스트림 룰즈 경기에서 있을 것에 비해 아무 것도 아니라며... 베일리의 몸은 구타 자국으로 가득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블리스는 오늘 자신과 경기를 가질 미키 제임스는 악몽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네요.

 

* 지난 “로만 레인즈 vs. 브라운 스트로맨”의 대립 영상이 보여 집니다. 스트로맨이 팔꿈치 부상으로 최소 6달간 결장하게 되었음을 상기시키는군요.

 

 

6. 칼리스토 d. 아폴로 크루즈(w/ 타이터스 오닐) (2분 40초)

→ 경기 막판에 칼리스토가 오닐의 방해를 뿌리치고, 크루즈에게 살리다 델 솔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7. 매트 하디(w/ 제프 하디) d. 셰이머스(w/ 세자로) (12분 10초)

→ 경기 막판에 셰이머스가 브로그 킥을 날리지만 매트가 피해 버립니다. 세자로가 경기에 개입하려하자, 제프가 막습니다. 결국 매트가 셰이머스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하디즈가 승리를 축하하며 퇴장하다가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합니다. 매트 하디는 익스트림 룰즈에서 있을 WWE RAW 태그팀 챔피언쉽 경기는 스틸케이지안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하는군요. (환호)

 

 

8. 오스틴 에리스 d. 토니 니세 (4분 30초)

→ 경기 막판에 에리스가 라스트 챈서리를 작렬해 토니 니세의 항복을 받아냅니다.

 

 

* 경기 뒤에 에리스가 퇴장하고, 중계석에 있던 네빌이 링으로 들어와 토니 니세에게 링스 오브 새턴을 작렬해 버립니다! 에리스는 이를 보며 박수를 쳐주는군요.

 

 

9. 알렉사 블리스 d. 미키 제임스 (논타이틀) (3분)

→ 경기 막판에 블리스가 DDT를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블리스가 링 밑에서 켄도 스틱을 가지고 와서 미키 제임스를 공격합니다. 베일 리가 달려 나와 켄도 스틱을 빼앗고, 미키 제임스를 구해줍니다. 블리스는 잽싸게 링 밖으로 달아나는군요.

 

 

 

10. 사모아 조 & 브레이 와이어트 d. 로만 레인즈 & 세스 롤린스 (15분)

→ 경기 막판에 브레이가 롤린스에게 시스터 아비게일을 시도하나, 레인즈가 이를 막습니다. 조가 들어오고 레인즈가 그에게 슈퍼맨 펀치를 작렬! 하지만 조가 피해 근처에 있던 롤린스와 부딪칩니다. 레인즈가 당황하고, 브레이가 그를 링 밑으로 끌어내 시스터 아비게일! 사모아 조는 롤린스에게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해 항복을 받아냅니다.

 

 

* 경기 뒤에 승리 팀인 브레이와 사모아 조가 신경전을 벌이고, 백스테이지에서 GM 앵글이 이를 지켜보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이때 핀 벨러가 들어와 다음주 RAW에서 자신이 그들과 맞붙고 싶다는 의사를 밝힙니다. 앵글은 “핀 벨러 vs. 사모아 조 vs. 브레이 와이어트”의 트리플 쓰렛 경기와 “로만 레인즈 vs. 세스 롤린스”의 1대 1 경기가 다음 주 RAW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한편, 링에서는 조와 브레이가 서로를 노려보고.... 이러한 장면들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