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17 12:32:00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5.16.]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7년 5월 16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뉴햄프셔주, 맨체스터의 SNHU 아레나

 

0. 타이 딜린저 d. 에이든 잉글리쉬 (다크매치)

 

* WWE 스맥다운 라이브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중계는 JBL, 톰 필립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WWE US 챔피언인 케빈 오웬스가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그는 KO 버전의 하이라이트 릴 토크쇼를 열겠다고 말하는군요. (제리-트론을 통해 2주 전 스맥다운에서 KO가 제리코를 박살내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KO는 제리코가 스카프, 선물, 리스트에 집착했지만 이제 그가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것은 부상 리스트뿐이라고 조롱합니다. KO는 2주 전에 제리코를 박살낸 것은 백래쉬에서 AJ에게 할 일을 미리 보여준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KO가 프랑스어로 그의 게스트를 소개하려는데... AJ 스타일스가 등장합니다.

 

 

AJ는 지난 1년간 오웬스가 제리코의 빛을 훔치다 못해 이제는 토크쇼까지 훔쳤다고 비난합니다. KO는 자신의 게스트가 AJ가 아니라며, 왜 나타났냐고 묻습니다. AJ는 오는 일요일에 오웬스를 물리치고 타이틀을 미국의 품으로 돌려놓을 것이며, 그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오늘 싸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USA!"챈트) 그러자 이번에는 진더 마할과 싱 브라더스가 나타납니다.

 

 

진더는 자신이 하이라이트 릴의 게스트였다고 말하고, KO는 AJ가 ‘무례한 미국인’이라고 말합니다. 진더 마할 역시 자신이 백래쉬에서 WWE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오늘 상대할 AJ와 신경전을 벌입니다. AJ는 KO를 링 밖으로 몰아내고, 진더와의 오프닝 경기를 준비합니다.

 

 

1. 진더 마할(w/ 싱 브라더스) d. AJ 스타일스 (14분 29초)

→ 경기 막판에 AJ가 페노메날 포어암을 준비하지만, 싱 브라더스가 심판을 교란시키고 KO가 AJ를 몰래 타이틀샷으로 공격합니다. 결국 진더가 AJ를 잡아다 코브라 클러치 슬램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라나의 또 다른 데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브리장고의 ‘패션 파일스’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그들은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 우소스를 비롯한 스맥다운의 나쁜 패션들을 비난합니다. 그들은 백래쉬에서 우소스를 이기고,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 WWE 챔피언인 랜디 오턴이 백스테이지를 걸어가고 있는데, 르네 영이 인터뷰를 청합니다. 오턴은 진더 마할이 외모나 억양 때문에 사람들이 자신을 싫어한다고 믿지만, 하는 짓 때문에 그를 싫어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2. 브리장고 d. 더 콜론스 (3분 55초)

→ 경기 막판에 판당고가 에피코에게 팔콘 애로우를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인 우소스가 나타나 브리장고와 신경전을 가집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베키 린치와 나오미가 걸어가고 있는데, 샬롯이 합류해 함께 링으로 향합니다.

 

 

 

* 스맥다운 커미셔너인 셰인 맥마흔이 링에 나타나 백래쉬에서 있을 6-우먼스 태그팀 경기를 위해 조인식을 열게 됩니다. 경기에 참가하는 6명의 여성이 링에 차례대로 등장합니다. 나탈리아 팀이 먼저 경기 계약서에 서명을 하고, 베키 린치와 나오미, 샬롯도 한 마디씩 한 뒤에 서명을 합니다. 샬롯은 서명에 앞서 백래쉬 이후에 (나오미의 타이틀을 가리키며) 자신의 왕관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참가자들의 계약이 끝나고 제임스 엘스워스가 마이크를 잡습니다. 엘스워스는 베키에게 ‘노 챈스 인 헬’이라고 말하고, 샬롯에게도 공주를 구해줄 왕자가 없을 것이라고 조롱합니다. 그리고 나오미에게는 결국 카멜라에게 타이틀을 빼앗길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열 받은 나오미가 엘스워스를 잡아채고, 몸싸움이 시작됩니다! 셰인은 그들을 멈추고 ‘카멜라 vs. 나오미’의 경기를 즉석에서 진행시킵니다.

 

 

3. 카멜라 d. 나오미 (논타이틀) (11분 49초)

→ 링사이드에는 각자의 팀원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막판에 링 밖에서 싸움이 진행되고... 나오미가 링에 들어오려는 타미나를 킥으로 공격합니다. 하지만 카멜라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롤업 커버, 1-2-3! 카멜라가 승리합니다.

 

* 뉴 데이의 스맥다운 라이브 데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돌프 지글러가 셀프-인터뷰를 가집니다. 그는 나카무라 신스케의 과대광고를 이해하지 못하겠다며, 나카무라의 활약상을 한 번 보자고 말합니다. (비디오가 보여 지고 ‘영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뜹니다.) 지글러는 보는바와 같이 나카무라는 WWE에서 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활약상을 비디오로 보여주고, 나카무라의 데뷔전은 보잘 것 없는 그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폄하합니다.

 

* 백스테이지, 새미 제인이 다샤 퓨엔테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새미는 자신이 백래쉬에서 배런 코빈과 경기를 가지게 되었음을 알립니다. 새미가 이야기를 진행할 때에 뒤에서 나타난 배런 코빈이 그를 공격하고, 일요일에 나타난다면 이와 같은 꼴을 당할 것이라고 경고한 뒤에 떠납니다.

 

 

4. 랜디 오턴 d. 배런 코빈 (논타이틀) (13분 10초)

→ 경기 막판에 랜디 오턴이 RKO를 시도하나, 배런 코빈이 막은 뒤에 딥 식스를 작렬!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코빈이 다시 공격을 진행하지만, 오턴이 기습 RKO를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경기 뒤에 그렉 해밀턴이 링으로 들어와 오턴을 인터뷰하려 하는데... 진더 마할이 나타납니다. 진더 마할은 백래쉬에서 오턴의 프라이드와 신체를 박살낼 것이라고 말하고, 오턴 뒤에서 싱 브라더스가 나타나 그를 급습합니다. 진더가 링으로 들어와 오턴을 상대하고, 오턴이 반격 후에 그를 링 밖으로 쫓아냅니다. 오턴이 싱 브라더스를 잡아다 더블 드래핑 DDT를 시도하나, 진더가 막습니다. 다시 3명이 오턴을 공격하고, 진더가 코브라 클러치 슬램으로 오턴을 제압합니다. 진더 마할이 쓰러진 오턴을 노려보며 WWE 타이틀을 들어 올립니다. 이러한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