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10 11:46:00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5.9.]


 

* 일시: 2017년 5월 9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잉글랜드 런던의 O2아레나 (녹화방송)

 

* WWE 챔피언 랜디 오턴과 진더 마할의 대립 장면을 보여주면서 이번 주 스맥다운 라이브가 시작합니다. 오늘의 중계는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WWE 챔피언 랜디 오턴이 스맥다운 라이브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랜디 오턴은 지난 페이백에서 패배한 것은 브레이나 냉장고 때문이 아닌, 진더 마할 때문이었다며 그를 비난합니다. 하지만 이때 진더 마할이 싱 브라더스를 이끌고 나타납니다. 진더 마할은 지난주에 자신이 WWE 타이틀을 들고 찍은 사진을 보여주며, 백래쉬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탄생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마할은 위대한 국가인 인도가 자신의 동상을 건립할 것이라며, 사람들이 더 이상 인도라는 나라를 무시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You su**!"챈트) 진더는 백래쉬에서 마하라자의 시대가 도달할 것이라며, 펀자비 말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음악과 함께 WWE US 챔피언인 케빈 오웬스가 나타납니다. KO는 왜 아무도 ‘미국의 얼굴’인 자신을 신경 쓰지 않느냐며, 자신은 제리코의 경력을 끝내고 새 챔피언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오웬스는 백래쉬에서 AJ의 경력을 끝내고, WWE 타이틀을 노리겠다고 선언합니다. KO는 자신이 미국의 얼굴에 이어 WWE의 얼굴이 되겠다며, 랜디 오턴과 신경전을 벌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계단에서 링으로 들어오지 않는 진더 마할에게 프랑스어를 하는군요. (엄청난 야유)

 

 

 

이후 AJ 스타일스가 등장합니다. AJ는 자신이 스맥다운의 건립자라고 재차 말한 뒤에, KO가 제리코에게 한 일에 대해 자찬할 수는 있지만 자신은 제리코와 다를 것이라고 말합니다. AJ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도중에... 배런 코빈이 나타나는군요. 코빈이 링으로 향하는데, 새미 제인이 뒤에서 달려 나와 그를 공격합니다! 진더가 오턴을 공격! 오턴이 반격에 이어 드래핑 DDT를 시도하나, 싱 브라더스가 막습니다. KO와 진더 마할, 배런 코빈이 링 밖으로 물러서고, 오턴, AJ, 새미가 링 위에서 그들을 노려 봅니다.

 

* 오늘 돌프 지글러와 나카무라 신스케가 링 위에서 대면할 것이라고 합니다.

 

* 오늘 메인이벤트로 “랜디 오턴, AJ 스타일스, 새미 제인 vs. 진더 마할, 케빈 오웬스, 배런 코빈‘의 6인 태그팀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됩니다.

 

 

1. 나탈리아(w/ 카멜라, 타미나 & 제임스 엘스워스) d. 베키 린치(w/ 샬롯, 나오미) (3분)

→ 경기 막판에 베키가 벡스플로이더 슈플렉스를 작렬하며 승기를 잡습니다. 타미나가 경기에 개입하려하자 나오미가 그녀를 공격! 샬롯이 나오미를 말립니다. 나탈리아가 어드벤티지를 얻어 베키를 기습적으로 공격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라나의 또 다른 데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샬롯과 나오미가 방금전 상황에 대해 언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베키가 나타나 두 여성의 싸움을 말리고, 화해를 시도합니다.

 

 

* 브리장고의 또 다른 ‘더 패션 파일스’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그들은 UK 경찰과 셜록 홈즈 코스프레를 하고 나타나 태그팀 챔피언인 우소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에릭 로완 d. 루크 하퍼 (4분 15초)

→ 경기 막판에 에릭 로완이 마스크를 가져다 루크 하퍼에 씌우려 합니다. 심판이 이를 말리고, 심판 몰래 로완이 루크의 눈을 찌른 뒤에 스피닝 파워슬램! 커버, 1-2-3. 에릭 로완이 승리합니다.

 

* 돌프 지글러가 백스테이지를 걸어가고 있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 돌프 지글러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지글러는 팬들이 위선자라며, 지난 8년간의 활동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나카무라!”챈트) 지글러는 팬들이 자기 대신에 스맥다운에서 데뷔조차 하지 않은 사람을 응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NXT!" 챈트) 지글러는 이런 것들이 모두 편집당할 것이라며.... 나카무라를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음악과 함께 나카무라 신스케가 나타납니다. 나카무라는 지글러에게 입 닥치라며,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보고 싶다면 오늘 지글러를 상대해 보여 주겠다고 말합니다. (환호) 나카무라가 싸울 준비를 하지만... 지글러는 오늘이 아닌 백래쉬에서 경기를 가지겠다고 선언! 지글러가 기습 공격을 단행하지만, 나카무라가 반격 후에 그를 링-아웃시킵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흥분한 새미 제인과 랜디 오턴, AJ 스타일스가 보여 집니다. 새미는 눈을 감고 자신들의 이름이 승리자로 발표되는 것을 상상하고, 오턴과 AJ는 그를 미친사람 보듯이 쳐다 봅니다.

 

 

3. 브리장고 d. 더 어센션 (2분 40초)

→ 경기 막판에 판당고가 극적으로 태그해 들어와 빅터에게 라스트 댄스를 작렬하고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WWE 스맥다운 태그팀인 우소스가 나타나 이제 12일 남은 백래쉬에서 그들을 박살낼 것을 장담합니다.

 

* 브라이언 켄드릭의 백스테이지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그는 오늘 205 라이브에 출전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 모조 라울리가 어린 팬들에게 백스테이지 투어를 안내하는 모습이 보여 집니다.

 

 

* 얼마 전에 루세프가 트위터를 통해 셰인에게 WWE 타이틀샷을 요구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루세프는 셰인에게 답을 듣지 못했다며, 다음 주 스맥다운에서 다시 한 번 요청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4. 진더 마할(w/ 싱 브라더스), 케빈 오웬스 & 배런 코빈 d. 랜디 오턴, 새미 제인 & AJ 스타일스 (6인 태그팀 경기) (21분 50초)

→ 경기 막판에 오턴이 진더 마할을 노려보며 RKO를 준비하지만, 싱 브라더스가 방해합니다. 진더가 바로 오턴을 공격! 새미가 들어와 진더에게 블루 썬더밤을 작렬! 배런 코빈이 새미를 백브레이커로 제압합니다. AJ가 코빈에게 펠레 킥!!! KO가 들어와 AJ를 링-아웃시킵니다. 하지만 오턴이 KO를 잡아다가 RKO!!! 이때 진더가 들어와 오턴에게 코브라 클러치 슬램을 작렬하고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경기 뒤에 진더 마할이 WWE 타이틀을 들고 쓰러진 오턴 앞에서 포즈를 취합니다. 악당 팀이 승리를 축하하며 떠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