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5-03 15:02:42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7.5.2.]

 

* 일시: 2017년 5월 2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레즈노의 세이브 마트 센터

 

0. 루크 하퍼 d. 빅터 (다크매치)

 

* 진더 마할이 WWE 타이틀 벨트를 잡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데, 스맥다운 커미셔너인 쎼인 맥마한이 나타납니다. 셰인은 진더 마할은 타이틀의 주인이 아니라며 스스로 획득해야 한다고 충고합니다. 진더는 백래쉬 2017에서 랜디 오턴을 이길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셰인은 진더 마할이 훔친 타이틀을 랜디에게 돌려줄 것이라고 말하고 돌려 받습니다.

 

* 경기장이 보여 지고, 스맥다운 라이브의 중계진인 톰 필립스, JBL & 바이런 색스턴이 환영인사를 합니다.

 

 

* 커미셔너 셰인 맥마흔이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링에 오른 셰인은 스맥다운의 새 멤버인 크리스 제리코를 소개하는군요! WWE US 챔피언인 크리스 제리코가 환호를 받으며 등장합니다. 자신의 쇼에 온 것을 환영한다고 말하는 제리코... 셰인은 제리코가 오늘 KO를 상대로 타이틀 방어전을 가질 것이라고 이야기하는군요. 그러자 음악과 함께 AJ 스타일스가 나타납니다. AJ는 제리코와 떨어진 이후로 많은 것이 변했으며, 자신이 스맥다운 라이브를 이끌었다고 말합니다. AJ는 (제리코가 타이틀 방어에 성공한다면) 백래쉬에서 다시 한 번 그를 꺽고, US 챔피언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제리코는 AJ의 이름을 리스트에 적으려하지만 KO의 음악이 이를 중단시킵니다.

 

 

 

KO는 이 논쟁이 중요치 않다며, 중요한 것은 자신의 타이틀을 돌려 받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you tapped out!"챈트) KO는 오늘밤의 복수가 레슬매니아33이나 우정의 축제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오웬스는 왜 AJ가 링에 올라와 있냐며, 썩 꺼지라고 소리치네요. AJ는 퇴장하는 척하면서 KO와 싸움을 진행합니다! 그러자 심판들이 달려 나와 그들을 뜯어 말리는군요.

 

* 오늘 '나오미 & 샬롯 vs. 카멜라 & 나탈리아'의 태그팀 경기가 있을 것이 발표됩니다.

 

* 진더 마할이 싱 브라더스와 함께 백스테이지를 걸어가고 있습니다.

 

* 오늘 있을 ‘KO vs. Y2J'의 US 타이틀전에 AJ 스타일스의 접근이 금지되었음이 발표됩니다.

 

 

1. 진더 마할(w/ 싱 브라더스) d. 새미 제인 (12분 19초)

→ 경기 막판에 새미가 헬루바 킥을 준비하지만 싱 브라더스가 방해합니다. 결국 어드벤티지를 얻은 진더 마할이 새미의 뒤에서 코브라 클러치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나탈리아, 타미나, 카멜라 & 제임스 엘스워스가 베키 린치에게 접근합니다. 그들은 베키의 뒤를 봐주겠다고 말하네요. 베키는 생각 좀 해보겠다고 말하고 떠납니다.

 

* 나카무라 신스케가 주인공인 백래쉬 2017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돌프 지글러가 백스테이지에서 이를 지켜보고 있군요. 지글러는 나카무라 밀어주기에 불만을 토로하며, 나카무라를 계속해서 ‘이녀석(this guy)’이라고 부릅니다. 셰인이 나타나 지난번에 나카무라가 지글러에게 스스로를 소개했음을 지적합니다. 지글러는 나카무라가 인상적인 것은 그저 등장신이라며, 여전히 그를 평가절하 합니다.

 

 

2. 타이 딜린저 d. 에이든 잉글리쉬 (2분 1초)

→ 경기 막판에 타이 딜린저가 타이브레이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제리코가 르네 영과 인터뷰를 하려는데, 방금 패배한 에이든 잉글리쉬가 울면서 지나갑니다. 제리코는 레슬링에서 눈물은 없다며 그를 격려하지만 잉글리쉬는 눈물을 멈추지 않습니다. 제리코는 결국 그의 이름을 리스트에 올리고, 르네 영의 이름도 리스트에 적습니다. 잉글리쉬는 여전히 울고 있군요.

 

* 백스테이지, 다샤 퓨엔테스가 샬롯 플레어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샬롯은 오늘 나오미와 팀으로 경기에 임하지만, 우먼스 타이틀은 자신의 운명과도 같다고 주장합니다. 이때 나타난 나탈리아, 타미나, 카멜라가 샬롯 플레어를 함께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타미나는 박살이 난 샬롯에게 스맥다운에 온 것을 환영한다고 말합니다. 나탈리아는 이따가 보자고 말하고 떠나네요.

 

3. 카멜라 & 나탈리아(w/ 제임스 엘스웨스, 타미나) d. 나오미 & 샬롯 플레어 (13분 38초)

→ 경기 막판에 나오미가 태그해 들어와 상대팀을 박살냅니다. 제임스 엘스워스가 경기를 방해하고, 카멜라가 어드벤티지를 얻어 나오미의 타이즈를 잡고 롤업, 1-2-3! 카멜라 & 나탈리아 팀이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악녀 팀이 샬롯과 나오미를 공격하자, 베키 린치가 달려 나옵니다. 베키 린치는 악녀 팀에 합류하는 듯이 그들과 악수를 나누고 포옹을 하지만... 제임스 엘스워스를 들어 타미나에게 던진 뒤에 나탈리아와 카멜라를 공격합니다! 하지만 수적 열세로 베키 린치가 제압당하고 악녀 팀이 그녀를 박살낸 뒤에 떠납니다.

 

* 뉴 데이의 또 다른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그들은 곧 스맥다운 라이브에 출연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4. 돌프 지글러 d. 신 카라 (6분 23초)

→ 경기 막판에 지글러가 신 카라의 문썰트를 막고, 슈퍼킥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라나의 또 다른 스맥다운 라이브 데뷔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노암 다르의 셀프-인터뷰가 진행됩니다. 그는 205 라이브에서 리치 스완을 상대로 경기를 가질 것이라고 하는군요.

 

* 브리장고의 프로모가 보여 집니다. '패션 폴리스'인 그들은 시카고에서 있을 백래쉬에서 (패션 범죄자인) 우소스를 체포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5. 케빈 오웬스 d. 크리스 제리코 (WWE US 타이틀전) (14분 24초)

→ 훌륭한 두 선수의 경기에 “this is awesome!" 챈트가 나오기도 합니다. 경기 막판에 오웬스의 팝-업 파워밤을 막은 제리코의 월스 오브 제리코!!! 오웬스가 로프를 잡아 겨우 빠져 나옵니다. 링 밖에서 오웬스의 슈퍼킥을 피한 제리코가 DDT를 작렬합니다. 제리코는 부상을 당한 것 같은 모습을 보이고.... 링 위에서 오웬스가 슈퍼킥으로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오웬스가 제리코의 롤업을 킥-아웃해내고, 팝-업 파워밤!!! 커버, 1-2-3! 결국 케빈 오웬스가 다시 US 타이틀을 되찾아옵니다.

 

 

* 경기 뒤에 의료진이 달려와 제리코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이에 퇴장하던 KO가 다시 링으로 돌아와 제리코를 팝-업 파워밤으로 공격하는군요. 오웬스는 US 타이틀을 들어 올리며 제리코에게 “우린 친구였던 적이 없어!”라고 소리칩니다. (야유) 오웬스는 스테이지 앞에서 다시 멈춰서 US 타이틀을 들어 올리다가... 제리코가 일어나는 모습을 보고 다시 뛰어가 공격을 퍼붓습니다! KO는 제리코를 잡아 링-포스트에 처박아 버리는군요! 오웬스가 결국 퇴장하고, 제리코가 고통스러워하는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