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7-01-10 20:11:32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7.1.9.]


* 일시: 2017년 1월 9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의 스무디 킹 아레나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7년 1월 14일자)

1. 브라이언 켄드릭 d. 무스타파 알리

2. 더 샤이닝 스타스 d. 대런 영 & 신 카라

 

 

* 백스테이지, 스테파니와 믹 폴리가 WWE 로우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스테파니는 오늘 언더테이커가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다며, 오늘 (스맥다운이 아닌 로우에서) WWE 유니버스에게 그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한다고 말합니다. 스테파니는 오늘 믹 폴리에 대한 2016년 성과 검토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폴리는 언더테이커가 나온다는 구체적인 증거는 없지만... 그런 기분이 강하게 든다고 답합니다. 이때 나타난 세스 롤린스가 자신도 로얄럼블 17의 메인이벤트에 참가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추가로 나타난 브라운 스트로맨이 로만 레인즈와 골드버그를 원한다고 소리칩니다. 롤린스는 골드버그는 여기에 없고, 레인즈는 경기 스케줄이 있다며 자신이 그를 도와주겠다고 말하고 선제 공격을 날립니다! 두 선수가 싸움을 진행하고 WWE 백스테이지 직원들이 그들을 뜯어 말리는군요.

 

* WWE 로우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1. 로만 레인즈 vs. 케빈 오웬스 & 크리스 제리코 (US 챔피언쉽 핸디캡 경기) (NC)

→ 경기 시작도 전에 브로운 스트로맨이 나타나 로만 레인즈를 공격합니다. 제리-KO가 합세헤 3 선수가 레인즈를 링에서 공격하자, 세스 롤린스가 의자를 들고 달려와 레인즈를 구해줍니다. 레인즈와 롤린스가 의자로 링을 장악하자 스테파니가 스테이지에 나타납니다. 스테파니는 US 챔피언쉽 경기가 이런 식으로 끝나서는 안 된다며, 레인즈가 회복하는 동안 ‘세스 롤린스 vs. 브라운 스트로맨’의 경기가 진행되도록 지시합니다.

 

 

2. 브라운 스트로맨 vs. 세스 롤린스 (DCO) (11분 25초)

→ 경기 종반부에 두 선수가 바리케이드를 넘어 관중석에서 싸움을 진행하다가 10 카운트가 지나 더블 카운트 아웃으로 경기가 종료됩니다. 경기 뒤에 스트로맨이 링에서 롤린스를 공격하려 하지만, 롤린스가 반격 후에 그를 링 밖으로 내쫓아 버립니다.

 

* 숀 마이클스가 출연한 영화: ‘The Resurrection of Gavin Stone’의 트레일러가 보여 집니다.

 

* 링사이드에 뉴올리언스 세인츠의 드류 브리스가 쇼를 지켜보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 백스테이지, 사샤 뱅크스와 베일리가 이야기를 나눕니다. 베일리는 과거에 이미 샬롯을 이긴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해낼 수 있다고 말하고 사샤도 이에 동의합니다. 사샤는 샬롯이 로얄럼블 17에서 더러운 술수를 쓰려 한다면 자신이 막겠다고 말하네요. 이때 샬롯이 나타나 사샤에게 베일리를 위해주는 척 하는 연기를 칭찬합니다. 이때 나이아 잭스가 나타나 분위기가 험악해 지는군요. 나이아 잭스가 사샤의 부상당한 다리를 공격하고, 샬롯도 이에 신경쓰던 베일리를 급습합니다. 나이아는 옆에 서있던 샬롯을 밀어 프로덕션 케이스 더미로 넘어지게 만듭니다.

 

 

3. 잭 갤러허 d. 드류 굴락 (3분 10초)

→ 경기 막판에 잭 갤러허가 러닝 드롭킥을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 인터뷰에서 잭 갤러허는 아리야 다이바리를 WWE 205 라이브에서 만날 예정이라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 믹 폴리가 언더테이커를 찾고 있는데, 스테파니가 나타나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묻습니다. 스테파니는 이제 1시간여 정도가 남았다며, 그가 링으로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말합니다.

 

 

* HBK 숀 마이클스가 큰 환호를 받으며 링에 나타납니다. 숀 마이클스는 팬들에게 보고 싶었다며, 오는 1윌 29일에 자신의 고향인 샌안토니오에서 열릴 WWE 로얄럼블 17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숀은 로얄럼블에 대한 추억이 많지만, 20년 전에 샌안토니오에서 싸이코 시드를 꺽고 WWE 챔피언이 되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올해 로얄럼블에 참가할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 하는군요. ("one more match!"를 외치는 팬들) 숀은 로얄럼블이 흥분되지만.... 자신은 이곳에 영화의 홍보를 위해 나타났다고 말합니다. 이때 루세프, 라나 & 진더 마할이 나타납니다.

 

 

루세프는 숀의 영화에 라나가 출연했더라면, 더 성공적이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숀은 이미 영화 촬영이 다 끝났다고 답하네요. 루세프는 CG로라도 라나를 출연시키는 것이 어떻냐고 묻습니다. ("sweet chin music!" 챈트) 그러자 루세프는 숀이 더 이상 그런 기술을 사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엔조 & 빅 캐스가 HBK와 합세해 루세프를 조롱하고, 루세프는 숀이 휠체어에 앉게 될지도 모른다며 위협합니다. 결국 ‘빅 캐스 vs. 진더 마할’의 1대 1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숀은 자신이 링사이드에 있을 것이라며, 동의하지 않는다면 2가지 단어를 듣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광고)

 

 

4. 빅 캐스(w/ 엔조 & 숀 마이클스) d. 진더 마할(루세프 & 라나)

→ 경기 종반부에 링 밖에서 루세프가 휠채어에 있던 엔조를 공격하자 > 바로 HBK가 스윗 친 뮤직으로 응징합니다. 진더 마할이 이를 신경쓰다가 빅 캐스의 이스트 리버 크로싱 + 엠파이어 엘보우를 얻어맞고 패배하게 됩니다. 경기 뒤에 숀 마이클스가 빅 캐스 & 엔조와 함께 승리를 축하하는군요.

 

 

5. 네빌 d. 린세 도라도 (3분)

→ 초반부터 네빌이 상대를 제압하더니 링스 오브 새턴(=새로운 서브미션 피니쉬)을 작렬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경기 뒤에 네빌이 계속해서 린세 도라도를 공격하자, 리치 스완이 달려나와 그를 막습니다.

 

* 백스테이지, 사샤와 베일리가 스테파니를 찾아 다음주에 샬롯 & 나이아 잭스를 상대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스테파니는 사샤가 100%의 몸상태가 아니지만 오늘 경기를 가지라고 지시한 뒤에 사무실에서 나가라고 차갑게 말하는군요.

 

 

6. 셰이머스(w/ 세자로) d. 루크 갤로우스(/w 칼 앤더슨) (9분)

→ 종반부에 경기에 개입하려는 앤더슨을 세자로가 처리합니다. 셰이머스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브로그 킥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여전히 믹 폴리가 언더테이커를 찾고 있습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로만 레인즈가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레인즈는 오늘 일찍이 있었던 일들에 대해 얘기하며 다시 열릴 US 타이틀전에서 필승을 다짐합니다.

 

 

* 믹 폴리가 링에 나타나 (과거) 언더테이커와 있었던 자신과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를 불러냅니다. 폴리는 뉴올리언스에 다크사이드로의 여행이 필요하다며... 그의 출연을 갈구합니다. 그러자 조명이 꺼지고 장송곡이 울려 퍼지는 대신에 스테파니 맥마흔이 등장합니다. 스테파니는 폴리가 결국 테이커를 부르지 모했다며, 팬들에게 사과를 합니다. 스테파니는 이제 폴리에게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습니다. 그저 “미안해요.”라고 말하는 폴리... 그러자 조명이 꺼지고 장송곡이 울려 퍼집니다. 그리고 언더테이커가 등장하는군요!

 

 

 

언더테이커가 천천히 링에 나타나 마이크를 잡고 말합니다. “내가 돌아왔다... 그리고 더 중요한 일은 로얄럼블에 출전할 것이라는 것이지... (환호!) (브라운 스트로맨이 백스테이지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난 내가 원할 때 빼고 누군가 원한다고 대답하지 않아... 아무도 언더테이커를 컨트롤할 수 없어... (코너에 있던 스테파니에 다가가) 아무도! 난 내 신화가 죽음을 맞이한 곳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리고 로얄럼블에서는 29명의 영혼을 어둠으로 인도할 예정이야... 로얄럼블에서 우승해 레슬매니아의 메인이벤트로 가겠다... 누구든 내 앞길을 막으면 그는 고히 잠들게 될 것이야!(rest in peace!)" 언더테이커가 음악과 함께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제리-KO가 찰리 카루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제리코는 자신들이 이미 국보급 선수들이라며... 오늘 US 챔피언이 되어 미국과 WWE 로우의 얼굴이 되겠다고 말합니다.

 

 

7. 나이아 잭스 & 샬롯 플레어 d. 사샤 뱅크스 & 베일리 (8분 50초)

→ 경기 내내 부상에서 완쾌되지 못한 사샤 뱅크스가 상대 팀의 표정이 됩니다. 막판에 극적으로 태그해 들어온 베일리가 활약하지만 결국 샬롯-나이아의 합동 공격 + 나이아의 빅 레그 드롭에 핀폴을 내주고 맙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알리샤 폭스가 노암 다르와 만나게 됩니다. 노암 다르는 또 뺨을 때리러 왔느냐고 묻습니다. 알리샤 폭스는 갑자기 그에게 강렬한 키스를 해준 뒤에 “세드릭 알렉산더의 말이 맞았어. 당신은 진짜 여자를 다룰 능력이 없어.”라고 말하고 떠납니다.

 

 

* 뉴 데이와 타이터스 오닐의 링 세그멘트가 진행됩니다. 오닐은 지난주에 재비어 우즈를 급습한 것을 사과하며 여전히 뉴 데이에 가입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뉴 데이는 오닐에게 작은 오디션을 실시하고, 오닐은 이를 통과하지 못해 화를 냅니다. 바로 다음 경기가 시작되는군요.

 

 

8. 코피 킹스턴(w/ 더 뉴 데이) d. 타이터스 오닐 (3분 40초)

→ 경기 막판에 뉴 데이의 도움을 받은 코피가 트러블 인 파라다이스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9. 케빈 오웬스 & 크리스 제리코 d. 로만 레인즈 (US 챔피언쉽 핸디캡 경기) (11분)

→ 경기 막판에 레인즈가 오웬스의 팝-업 파워밤을 막고 백 바디 드롭으로 그를 링 아웃시킵니다. 이어지는 레인즈가 오웬스를 공격하고 제리코에게는 슈퍼맨 펀치에 이은 스프링보드 킥을 날립니다. 레인즈가 다시 링 위로 올라가는데 오웬스가 그의 발목을 잡는군요. 바로 제리코가 코드브레이커! 오웬스가 링 밖에서 파워밤으로 레인즈를 에이프런 모서리에 처박습니다! 다시 제리코와 오웬스가 레인즈를 링 가운데로 끌고 오고, 제리코가 코드브레이커를 작렬! 커버, 1-2-3. 크리스 제리코가 새로운 US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 WWE 유니버설 챔피언, 케빈 오웬스와 US 챔피언, 크리스 제리코가 함께 승리를 축하하는 장면을 끝으로 WWE 로우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