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6-10-19 13:57:38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6.10.18.]


* 일시: 2016년 10월 18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콜로라도 주(州) 덴버의 펩시 센터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6년 10월 21일자)

0. 나탈리아 d. 인디레슬러 (다크매치)

 1. 아메리칸 알파 d. 더 어센션

2. 잭 라이더(w/ 모조 라울리) d. 타일러 브리즈(w/ 판당고)

 

* 백스테이지에서 제임스 엘스워스가 워밍-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 집니다. 딘 앰브로스가 나타나 엘스워스의 새로운 티셔츠를 선물하며 그를 격려합니다.

 

* 중계팀이 환영인사를 하며 본격적인 쇼의 시작을 알립니다. 오늘의 중계는 마우로 라날로, JBL & 데이빗 오텅가입니다.

 

 

* 랜디 오턴이 스맥다운의 오프닝을 장식하는군요. 오턴은 최근에 있었던 브레이 와이어트와의 대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오턴이 브레이에게 복수를 다짐하는데... 브레이가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그의 뒤에는 관과 양 마스크의 사내들이 서 있군요. 브레이는 오턴이 자신을 찾으러 올 필요가 없으며, 자신이 이미 그곳에 있다고 말합니다. “He's Here" 코멘트와 함께 조명이 꺼지고 루크 하퍼가 나타납니다.

 

 

1. 랜디 오턴 d. 루크 하퍼(w/ 브레이 와이어트) (DQ)

→ 경기 도중에 브레이가 관을 끌고 등장하는군요. 오턴은 이에 신경쓰다가 루크 하퍼의 미치노쿠 드라이버를 얻어맞고 2 카운트를 내줍니다. 오턴은 링 밖에 세팅된 관에 루크 하퍼를 밀어 부딪치게 만듭니다. 오턴이 다시 링에서 DDT를 시도하나, 브레이가 그를 공격하면서 경기는 DQ로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브레이와 하퍼가 오턴을 공격하고 관 뚜껑을 열었는데, 그속에서 케인이 나타납니다! 케인이 브레이와 하퍼를 상대하고 오턴과 함께 그들을 링 밖으로 몰아냅니다. 이어지는 헬파이어!!!

 

* 백스테이지에서 안드레아 디마코가 WWE 월드 챔피언인 AJ 스타일스에게 인터뷰를 청합니다. AJ는 오늘 딘 앰브로스가 자신에게 창피를 주려고 속셈을 꾸미고 있음을 눈치 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제임스 엘스웨스가 챔피언이 되는 것은 (과거) 데이빗 아퀘드가 WCW 월드 챔피언이 되는 것만큼 황당할 것이라고 말하네요. AJ는 경기에 앞서 앰브로스를 찾아내 방해가 되지 못하도록 혼내줄 것이라고 말하고 떠납니다.

 

 

2. 알렉사 블리스 d. 나오미

→ 경기 막판에 알렉사 블리스가 나오미의 탑 로프 공격을 막고 트위스티드 블리스를 작렬해 승리를 얻어냅니다. 경기 뒤에 르네 영이 블리스에게 인터뷰를 청하는군요. 그녀는 11월 8일에 열릴 우먼스 챔피언쉽 경기에서 베키 린치에게 타이틀을 빼앗아오겠다고 다짐합니다.

 

 

 

3. 아폴로 크루스 vs. 커트 호킨스 (NC)

→ 커트 호킨스가 경기에 앞서 마이크워크를 가집니다. 그는 아폴로 크루스의 이름을 “아폴로 루즈”로 바꿔버리겠다고 말합니다. 호킨스의 이야기가 계속되자 아폴로 크루스가 선제 공격을 날립니다! 링 밖으로 나간 호킨스는 다시 마이크를 다시 잡고 “크루스가 오늘 당신들이 내 경기를 볼 기회를 무산시켰소!”라고 말한 뒤에 떠나 버립니다(?)

 

* 벨라 트윈스가 머슬 & 피트니스지의 모델로 촬영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카멜라가 백스테이지를 걸어가고 있군요.

 

 

* 카멜라와 니키 벨라가 설전을 벌입니다. 카멜라는 니키가 남자 친구를 이용해 유명해지려는 한심한 여자라고 말한 뒤에 퇴장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제임스 엘스워스가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제임스는 오늘 엄청난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자신이 스맥다운 라이브에서 WWE 월드 챔피언과 경기를 가졌다는 명예로운 사실은 (자신의) 자자손손 전해질 것이라고 말하네요.

 

 

 

4. 더 미즈 & 스피릿 스쿼드 d. 돌프 지글러, 히스 슬레이터 & 라이노 (6인 태그팀 경기)

→ 막판에 라이노가 마이키에게 고어를 작렬하고 슬레이터가 기회를 잡습니다. 하지만 미즈가 링 밖에서 슬레이터를 방해! 케니가 롤업으로 슬레이터를 굴려 3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수장들이 서바이버 시리즈 2016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데 나탈리아가 나타납니다. 나탈리아는 자신이 스맥다운의 여성 팀을 이끌고 싶다고 말하네요.

 

 

5. 배런 코빈 d. 잭 스웨거

→ 배런 코빈이 빅 니에 이은 엔드 오브 데이즈를 작렬해 빠르게 승리합니다.

 

* 여전히 백스테이지에서 다니엘 브라이언과 나탈리아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때 심판 복장의 딘 앰브로스가 나타나 오늘 WWE 타이틀전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브라이언은 앰브로스가 WWE 타이틀전의 심판은 아니지만 타임키퍼, 링 아나운서 (or) 해설자는 할 수 있다고 말하네요. 앰브로스는 무얼 선택한다는 말은 없이 그저 하겠다고 말하고는 떠납니다.

 

 

 

 

6. 제임스 엘스워스 d. AJ 스타일스 (WWE 월드 챔피언쉽) (DQ)

→ 딘 앰브로스는 링 아나운서겸 타임 키퍼로 경기에 참가하게 됩니다. 경기 중반에 엘스워스는 앰브로스의 도움으로 스윗 친 뮤직을 작렬하고 AJ에게 2 카운트를 얻어내기도 하는군요! (팬들은 "holy sh-!" 챈트) AJ가 엘스워스에게 스파인버스터를 작렬하고 승기를 잡자, 이번에는 앰브로스가 마이크를 잡고 그를 “싸커맘”이라고 놀립니다. 열 받은 AJ가 심판에게 항의하고... 엘스워스를 코너에서 짓밟기 시작합니다. 심판은 만류에도 불구하고 AJ가 공격을 계속하자 DQ를 선언해 버립니다. 챔피언은 여전히 AJ 스타일스입니다.

 

 

 

* 경기 뒤에 앰브로스가 마이크를 잡고 AJ가 패배했지만 타이틀은 지켜냈다고 아나운싱 합니다. 그리고 링에 들어가 승리자를 아나운싱 하려는데... AJ가 공격을 퍼붓습니다. 앰브로스는 AJ의 공격을 막고 더티 디즈!!! 앰브로스는 엘스워스가 존 시나를 꺽은, AJ에게 승리한 남자라고 아나운싱합니다. 팬들이 엘스워스의 승리를 축하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