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4-02-09 19:54:33 카테고리: 경기결과

[1월 6일자 WWE RAW 동영상 리포트]

 20140106_EP_LIGHT_RAW_jake_R.jpg

 

* 일시: 2014년 1월 6일(월) 오후 8시 (미국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매릴랜드 주(州), 볼티모어의 볼티모어 아레나

 

 

[WWE RAW - 2014.1. 6.]

 

 

* 2014년 새해 첫 WWE 로우는 올드스쿨 그래픽과 인트로를 보여주면서 시작합니다! 마이클 콜이 환영인사를 하고 >> 바로 릭 플레어의 등장 음악이 울려퍼지는군요. "WHOO!!!" 오늘의 중계는 JBL과 마이클 콜이 맡게 되었습니다.

 

◎ 지난 주말에 릭 플레어가 San Francisco 49ers를 방문한 영상이 보여집니다. 릭 플레어가 "올드스쿨 특집, WWE 로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외치고 특유의 캐치프레이즈를 보여줍니다. 이때 WWE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인 랜디 오턴이 등장하는군요! 랜디가 링에 올라와 오랜만에 만나는 릭 플레어와 포옹을 나눕니다. 랜디 오턴 "저는 릭 플레어 당신을 무척 존경합니다. 제가 막 이 비지니스에 발을 들였을 때에 당신은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지요. 고맙다는 말로는 충분하지가 않아요. 하지만 WWE 로우는 레전드나 명예의 전당 헌액자들의 밤이 아닙니다. (야유) 릭 플레어, 당신 역시 이 랜디 오턴이 최고이자 챔피언 중의 챔피언임을 인정해주길 바래요. 이 챔피언이 진지하게 할 얘기가 있으니 잠시 링을 좀 떠나주겠소?" fan들이 야유와 함께 "NO!"를 외치기 시작합니다. 릭 플레어는 떠나지 않는군요.

 

 

랜디 오턴 "좋아, 어찌되던 할 말은 해야지요. 지난주에 스테파니 맥마흔은 로얄럼블 2014에서의 내 타이틀 방어전(戰) 상대로 존 시나를 지목했소. 이는 비지니스를 위한 최선이 결코 아니야. 아니. 이 결정은 쓰레기야! 더 어쏘리티는 그들의 결정을 번복해야 합니다. 난 이미 존 시나를 한차례 이기고 최고임을 증명했어요. 난 이미 강자(the man)입니다." 릭 플레어 "난 랜디 오턴 자네가 강자인지 모르겠는데? 네가 챔피언이라면 매주 7일 동안 경기를 가져야해! 난 30년을 그래왔고, 지금은 2개의 명예의 전당 반지를 끼고 있지. 자네는 다시 존 시나와 1대 1로 겨루어야해!" 랜디 오턴 "그거 아세요? 당신은 역사상 가장 과대평가된 스타야!" 릭 플레어 "내가 트리플 H와 함께 너를 얼마나 도와주었는데... 그 성속하지 못한 태도는 전혀 성장하지 못했구나? 이보게나, 강자! 오늘밤 집으로 가고 싶겠지만 >> 이미 문은 닫혔어." 랜디 오턴과 릭 플레어가 마이크를 떨어뜨리고 싸울 준비를 합니다!  이때 존 시나가 등장하는군요. 존 시나는 과대평가된 선수는 릭 플레어가 아닌 랜디 오턴이라며 그는 릭 플레어의 근처에도 가지 못했다고 비난합니다. 그리고 싸우는 챔피언이라면 오늘 자신과 겨루자며 싸울 준비를 합니다!! 하지만 랜디 오턴은 자신의 타이틀을 챙기고 링을 떠나 버리는군요. 존 시나의 음악이 울려퍼지고 시나와 플레어가 포옹을 나누며 서로를 격려해 줍니다.

 

* 마이클 콜과 JBL이 올드스쿨틱한 복장으로 중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리 롤러는 건강상의 문제로 오늘 WWE 로우에 결장했으며 >> 그의 소식이 올라온다면 WWE 앱을 통해 알릴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 지난 WWE 로우에서 다니엘 브라이언이 와이어트 패밀리에 합류하는 장면이 보여집니다.

 

 

1. 레이 미스테리오 & 우소스(지미 & 제이) d. 와이어트 패밀리(다니엘 브라이언, 루크 하퍼 & 에릭 로완 /w 브레이)

 

 

→ 파란 점프슈트(jumpsuit)를 입은 다니엘 브라이언이 와이어트 패밀리와 함께 등장합니다. fan들은 "YES!"를 외쳐보지만 다니엘 브라이언은 반응하지 않습니다. 경기 종반부에 레이가 에릭에게 619를 작렬하고 >> 지미와 태그합니다. 지미가 슈퍼플라이 스플래쉬를 시도하나 성공하지 못하는군요. 브라이언이 에릭 로완을 쳐서 자신이 태그해 들어옵니다. 하지만 하퍼가 브라이언을 쳐서 스스로 태그해 들어오는군요. 와이어트 패밀리가 불협화음을 보이는 순간에.... 뒤에서 지미가 하퍼를 롤업으로 굴려 1-2-3!!! 경기가 종료됩니다. 경기 뒤에 와이어트 패밀리가 레이 팀을 공격하려하나 그들이 모두 링을 빠져나오는군요.

 

* 오늘 로디 파이퍼의 파이퍼스 핏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메인이벤트 경기는 CM 펑크 vs. 로만 레인스 입니다.

 

* 2주뒤 WWE 로우에 복귀하는 바티스타가 로얄럼블 2014의 로얄럼블 30인(人)경기에 참가할 것이라는 코멘트가 나옵니다.

 

 

 

* 지난주에 데미안 샌도우가 그레이트 칼리를 상대로 승리하는 장면이 보여집니다. WWE 로우 GM인 브래드 매독스가 밥 백런드, 안 앤더슨 & 써전 슬러터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군요. 오늘 WWE 앱 투표를 통해 이 3명의 레전드 중 1명이 칼리 vs. 샌도우의 경기의 특별심판으로 출전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때 운영국장인 케인이 나타나는군요. 지난주 자신을 언급한 일 때문에 기분이 안좋은듯한 케인... 하지만 케인은 매독스를 협박하지 않겠다고 말합니다. 케인은 매독스에게 자신이 직위에서 물러나거나 한다면 >> 괴물이 돌아올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남기는군요.

 

* WWE IC 챔피언인 빅 E 랭스턴이 백스테이지를 걷고 있습니다. 그는 소련 국가를 부르는 니콜라이 볼코프와 "밀리언 달러맨" 테드 디비아시를 만나게 되는군요. 테드 디비아시는 빅 E에게 "everyone has a price!"를 외치고... 이때 IRS도 나타나 "세금은 꼭 내야지."라는 멘트를 하기도 합니다. 랭스턴은 웃으면서 링으로 향합니다.

 

 

2. 빅 E 랭스턴 d. 커티스 액셀 (논타이틀)

 

 

→ 라이백이 중계석에 합류하게 됩니다. 빅 E 랭스턴이 우세한 경기를 이끌어가자 라이백이 그를 방해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빅 E는 개의치 않고 액셀에게 강력한 클로스라인에 이어서 빅 엔딩을 작렬해 3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경기 뒤에 빅 E 랭스턴이 승리를 축하하고 라이백을 응시하는군요.

 

 

◎ 파이퍼스 핏: 로디 파이퍼가 오랜만에 큰 환호를 받으며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링에는 파이퍼스 핏을 위한 무대 세트가 준비되어 있군요. 로디 파이퍼가 자신은 올드 스쿨 이전에 더 멋진 올드 스쿨이었다고 말하고 이야기를 진행하는데... 쉴드의 음악이 울려퍼집니다! 쉴드가 링 위에 오르고 앰브로스가 이야기를 진행하는군요.

 

 

"이봐요, 파이퍼. 당신 시대에 우리가 없었다는 것에 감사해야해." 파이퍼 "무슨 소리하고 있는건가? 애송이. 이건 앰브로스의 골짜기가 아니라 파이퍼스 핏이라고... (앰브로스와 대면!) 나와 마이크로 대결할 자는 단 한명밖에 없어. 바로 - CM 펑크지.(환호!)" 팬들이 "CM 펑크!"를 외치기 시작하고 앰브로스가 조용히 하라고 소리칩니다. 세스 롤린스가 말하네요. "그래. 우리 쉴드 중에는 말로만 떠드는 그런 멍청이는 없지. 파이퍼 당신 혹시 앰브로스가 더 위대한 US 챔피언이라 시기하는거 아닌가?" 파이퍼 "뭐라는거야? 너희들은 모두 CM 펑크에게 패배했어. 만약에 오늘밤에 로만 레인스가 CM 펑크를 꺽는다면... 너희 3 중에 가장 나은 1명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 그렇지 않은가?" 나머지 쉴드 2명의 얼굴이 일그러지고, 로만 레인스는 마이크를 잡고 오늘 자신이 승리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파이퍼를 위협하는 로만 레인스... 그러자 CM 펑크와 뉴 에이지 아웃러스가 링으로 달려나와 쉴드를 쫓아내고 파이퍼를 구해주는군요.

 

* 지난 주에 브록 레스너가 나타나 마크 헨리를 박살내는 장면이 보여집니다.

 

 

3. 알베르토 델 리오 d. 신 카라

 

 

→ 경기 막판에 신 카라가 토네이도 DDT를 시도하나 >> 델 리오가 막아냅니다. 하지만 바로 스프링보드 엘보우를 날리는 신 카라! 신 카라가 탑 로프에서 스플래쉬를 날리지만 델 리오가 피하고 슈퍼킥을 작렬!!! 커버, 1-2-3. 델 리오가 빠르게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알베르토 델 리오가 마이크를 잡고 자신이 로얄럼블 30인 경기에서 바티스타를 탈락시키고 우승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브라이언이 로완 & 하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다니엘 브라이언 "난 너희들에게 배울게 많을 것 같아. 그 때문에 와이어트 패밀리에 합류하기도 했지. 하지만 난 태그 팀 챔피언을 지낸바가 있어. 너희들을 가르쳐줄 수도 있어. 다음주에는 너희들 중 1명과 태그 팀이 되고 싶은데..." 이때 브레이 와이어트가 나타나 말합니다. "염려말게나. 친구, 자네의 태그팀 파트너는 내가 될거야."

 

 

4. 브라더후드(코디 & 골더스트) d. 리얼 아메리칸스(스웨거 & 세자로 /w 잽 콜터) //논타이틀

 

 

→ 막판에 골더스트가 극적으로 태그해 들어와 링을 청소합니다. 골더스트가 더블 크로스 바디에 이어 스웨거에게 파워슬램을 작렬! 스웨거가 롤업을 시도하나 골더스트가 2 카운트에서 빠져나옵니다. 골더스트가 결국 파이널 컷을 작렬! 커버, 1-2-3. 경기가 마무리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DDP가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이때 부커 티가 나타나는군요. DDP는 부커 티에게 자신의 요가를 하도록 제안하고 DVD도 보여줍니다. 그리고는 이 요가를 통해 부커 티가 더 훌륭한 스피너루니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득(?)하는군요. 부커 티는 DDP 요가를 따라하며 부커 티 요가라고 농담섞인 말을 합니다. 두 남자가 요가를 하는 광경을 보고... 지나가던 론 시몬스가 한마디 합니다. "DAMN!"

 

 

5. 그레이트 칼리(/w 란진 싱) d. 데미안 샌도우

 

 

→ 그레이트 칼리는 오랜만에 란진 싱을 대동하고 나타납니다. WWE 앱 투표로 인해서 본 경기의 특별심판은 55%의 득표를 한 써전 슬러터가 선택되었군요. 경기 막판에 칼리가 칼리 찹을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데미안 샌도우의 발이 로프에 올라와 있었으나 써전 슬러터가 이를 보지 못했군요. 경기 뒤에 데미안 샌도우가 슬러터에게 불평하자 >> 슬러터가 코브라 클러치로 그를 혼내줍니다.

 

 

◎ 브록 레스너와 폴 헤이먼이 링에 나타납니다. 폴 헤이먼은 레스너를 WWE 월드 헤비웨이트 타이틀에 도전할 #1 컨턴테더라고 소개하는군요. 그리고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브록 레스너는 "올드스쿨"이라는 단어와 몇 가지 문제가 있지요. 그에게 올드스쿨이란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선수... 즉 박살내야만 했던 대상들 입니다. 브루노 사마티노, 그는 한 시대를 풍미한 최고였습니다. 모두가 그를 닮고싶어 했지요. 헐크 호건, 스티브 오스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오늘날 역시 최고의 자리에는 챔피언이 서 있습니다. 그리고 로얄럼블이 끝나고... 존 시나가 되던 오턴이 되던 상관이 없습니다. 그들의 타이틀 재위 기간은 무척 짧을테니 말이죠. 브록 레스너가 타이틀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WWE와 MMA (or) 프로 스포츠를 통틀어 레스너에 견줄 수 있는 선수는 없습니다!" 헤이먼은 지난주에 레스너가 마크 헨리를 박살냈던 순간에 대해 얘기합니다.

 

 

그러자 마크 헨리가 복수를 위해 나타나는군요. 그는 어깨와 몸에 붕대를 감고 있습니다. 헨리가 링에 들어와 레스너를 상대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레스너가 헨리에게 기무라 록을 작렬해 버리는군요!!! 레스너가 툭툭 털고 일어나 헤이먼과 함께 포즈를 취합니다. 트레이너들이 달려나와 마크 헨리의 상태를 체크하는군요. 레스너와 헤이먼이 퇴장하려고 하는데 빅쇼의 음악이 울려퍼집니다! 레스너가 "덤벼봐!"라고 소리치고 빅쇼가 링에 오릅니다. 하지만 레스너가 링밑으로 내려가는군요.(야유!) 헤이먼이 빅쇼의 시선을 끄는 동안 뒤에서 레스너가 올라와 빅쇼에게 접근합니다. 하지만 빅쇼가 그를 잡아다 링밖으로 던져버리는군요!!! 당황하는 레스너... 헤이먼은 레스너를 자제시키고 백스테이지로 향합니다.

 

 

6. 알리샤 폭스 & 악사나 d. 벨라 트윈스(니키& 브리)

 

 

→ 막판에 브리 벨라가 2단 로프에서 스플래쉬를 시도하나 >> 악사나가 피한 뒤에 반격후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7. 투쿨(GMS, 스캇티 2 핫티 & 리키쉬) d. 3MB(히스 슬레이터, 진더 마할 & 드류 맥킨타이어)

 

 

→ 경기 막판에 리키쉬가 들어와 링을 정리합니다. 리키쉬는 롤업을 시도하는 진더 마할을 그대로 누르고 핀폴로 경기를 마무리 합니다. 경기 뒤에 투쿨이 오랜만에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 다음주 WWE 로우에서 우소스가 다니엘 브라이언 & 브레이 와이어트와 경기를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 링 아나운서인 저스틴 로버츠가 레전드들을 소개합니다. >> 갓파더, 릭 플레어, DDP, 론 시몬스, 투쿨, 밥 백런드, 안 앤더슨, 부커 티, 니콜라이 볼코프, 써전 슬러터, 로디 파이퍼, IRS 등이 소개되는군요. 하지만 이때 배드뉴스 바렛이 연단에 서서 소식을 전달하는군요. 그는 레전드들을 조롱하는 멘트를 남깁니다.

 

* 이번주 WWE 스맥다운에서 WWE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인 랜디 오턴과 WWE 인터콘티낸탈 챔피언인 빅 E 랭스턴의 1대 1 경기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 뉴 에이지 아웃러스가 나타나 특유의 멘트로 CM 펑크를 소개하는군요.

 

 

8. 로만 레인스 (/w 롤린스 & 앰브로스) d. CM 펑크 (/w 빌리건 & 로드독)

 

 

→ 막판에 펑크가 GTS를 준비하자 앰브로스가 에이프런에 올라와 방해합니다. 로드독이 그를 끌어내리는군요. 앰브로스가 로드독을 철제 계단에 처박습니다! 빌리건이 앰브로스를 클로스라인으로 공격!! 롤린스가 빌리건을 공격합니다. 그러자 펑크가 몸을 날려 롤린스를 쓰러뜨리는군요!! 레인스는 다시 링으로 들어온 펑크를 공격하고 2 카운트를 얻어냅니다. 레인스가 스피어를 시도하나 >> 펑크가 피하고 롤업! 1-2-! fan들이 "this is awesome!"을 외치기 시작하는군요. 펑크가 강력한 킥으로 레인스를 제압하고 GTS를 준비합니다. 하지만 레인스가 펑크의 얼굴에 엘보우를 날려 막는군요. 펑크가 또 다른 러닝 니를 작렬하고 다시 에이프런에 올라온 앰브로스를 손봐줍니다. 하지만 뒤돌았을때 터지는 레인스의 스피어!!! 커버, 1-2-3. 로만 레인스가 승리합니다.

 

 

경기 뒤에 롤린스와 앰브로스가 링위로 올라와 레인스의 승리를 축하해줍니다. 이때 제이크"더 스네이크"로버츠의 음악이 울려퍼지는군요!!! 로버츠가 뱀 주머니를 들고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바로 펑크 & 뉴에이지 아웃러스가 쉴드를 공격!! 펑크가 앰브로스에게 GTS를 작렬합니다! 그리고 제이크 로버츠가 뱀을 앰브로스의 몸 위에 올려놓는군요! 기겁하는 앰브로스와 도망가는 나머지 쉴드의 멤버들 ^_^ ... 제이크 로버츠와 펑크, 뉴 에이지 아웃러스가 서로를 격려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올드스쿨 특집 WWE 로우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