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09-08 15:41:54 카테고리: 최신뉴스

WWE-logo1-696x392.jpg


* 스포츠키다는 (최근 RAW를 총괄하는) 빈스 맥마흔이 오늘 아침까지 RAW의 대본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경기가 미리 발표되지 못했으며, 그가 전용기를 통해 올랜도 암웨이 센터로 이동하는 도중에 대본 확인이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현재 안정된 각본 팀과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는 스맥다운과는 달리, RAW 각본 팀은 폴 헤이먼의 해임 뒤에 체계가 무너진 것 같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 WWE는 오늘 RAW에서 열린 8인 태그팀 경기에서 바이킹 레이더스의 아이바가 링 밖의 선수들에게 다이빙을 하는 과정에서 목 부상을 당했음을 긴급 보도했습니다. 아이바는 다이빙 이후 고통을 호소했으며, 의료진의 확인 후 바로 인근의 지역병원으로 호송되어 응급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 오늘 WWE RAW에서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 세자로 & 나카무라 신스케가 나타나 RAW 태그팀 챔피언 스트릿 프로핏츠에게 도전했는데요. WWE는 지난 5월 시행했던 단체 간 초대(Brand To Brand Invitationa) 규정을 다시 사용해 이들의 대진을 성사시켰다고 합니다.

 

* WON은 WWE 슈퍼스타들의 제 3의 외부활동을 금지하는 칙령이 오늘 RAW 백스테이지 논의를 통해 일부 완화되었음을 보도했습니다. WWE는 슈퍼스타들의 기존 유튜브 및 트위치 방송을 유지하는 대신에 (캐릭터 이름이 아닌) 실명을 사용할 것을 요청했으며, 회사에 활동 계정을 따로 알리도록 통보했다고 합니다.


* 이미지출처:https://www.pwmania.com/update-on-the-wwe-social-media-policy-after-backstage-raw-meeting


한호극 tripleh16z@naver.com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