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03-19 11:46:16 카테고리: 최신뉴스

 

* 금일 WWE는 레슬매니아 36이 역사상 최초로 이틀에 걸쳐 방송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레슬매니아 36은 4월 4일(토), 4월 5일(일) 오후 7시부터 올랜도 WWE 퍼포먼스 센터에서 무관중 이벤트로 개최되며, WWE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IB 스포츠가 중계예정) (추가소식) ESPN의 마크 레이몬디는 레슬매니아 36이 올랜도 WWE 퍼포먼스 센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직 다른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필수인력만 참가하는 무관중 이벤트가 될 것은 변함이 없다고 합니다.

 

*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는 WWE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외부출입을 제한하는 상태로 운영 중인) WWE 퍼포먼스 센터 입장 시 회사의 모든 선수들과 직원이 의료검진을 의무적으로 받고 있음을 보도했습니다. 또한, WWE는 WHO 및 CDC 지침에 따라 위험을 최소화하고 선수와 직원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이번 주 WWE RAW 무관중 이벤트에서 선보인 베키 린치의 트레일러 트럭은 원래 레슬매니아 36에서 베키의 등장신과 팬 액세스에서 사용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취소되자 베키 린치가 WWE 퍼포먼스 센터에 도착하는 장면에 사용되어 아쉬움을 달랬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https://www.pwmania.com/wrestlemania-36-to-take-place-at-multiple-locations


한호극 tripleh16z@naver.com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