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03-17 08:55:52 카테고리: 최신뉴스

8c71518a518e10fabd0b1cba13396d1b.jpg



  WWE는 조금 전 공식 성명을 내고... "모두의 안전을 위해, WWE 레슬매니아 36를 미국 플로리다주(州) 탬파의 대형 풋볼 경기장 레이몬드 제임스 스타디움에서 개최하려던 계획을 부득이하게 취소했습니다. 하지만 원래 날짜인 (현지 시간) 4월 5일 밤 7시부터 미국 플로리다주(州) 올랜도의 WWE 퍼포먼스 센터에서 '무관중 대회'로 WWE 레슬매니아 36가 열립니다. WWE 네트워크와 PPV 구매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 때문에 WWE 레슬매니아 36의 정상적인 개최가 사실상 불가능해지자, WWE 수뇌부는 여러 대안을 모색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각에서 떠돌던 '사우디아라비아에서의 개최'는 검토 대상도 아니었다고 하며... 미국 뉴욕주(州)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이나 - 과거 ECW 원 나이트 스탠드 2005 등이 열렸던 - 해머스타인 볼룸을 알아봤지만, 경기장 자체가 '폐쇄'되는 바람에 불가능해졌고... 6월 이후로 연기하는 방안은 빈스 맥마흔 WWE 회장이 결사적으로 반대했을 뿐더러, 그 때가 되어서도 코로나19가 잦아들 것으로 보장할 수 없다는 반론이 제기되면서 역시 무산됐습니다. 빈스 맥마흔 WWE 회장은 최근까지도 "WWE 레슬매니아 36를 '무관중 대회'로 치를 수는 없어. 어떻게 해서든 관객들을 입장시킬 수 있는 곳을 찾아봐!" 라고 명령했지만, 연방정부가 엊그제 "50명 이상 모이는 행사를 당분간 개최하지 마십시오." 라는 권고 조치를 내림에 따라... 빈스 맥마흔은 부득이하게 '무관중 대회'란 현실을 받아들였으며, 레이몬드 제임스 스타디움의 경우 '완전 폐쇄' 가능성이 더 높아서... WWE 퍼포먼스 센터로 최종 낙점됐다는군요~. 하지만 코로나19가 예상보다 훨씬 빨리 퍼지고 희생자가 급격히 늘어날 경우엔 이마저도 물거품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하네요... 추가 정보를 접하면 또 전해드리겠습니다.


작성: 레슬매니아닷넷 ​BuffaloBills님 (http://wmania.net/news/4433355)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