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03-14 11:51:47 카테고리: 최신뉴스

 

* WWE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원래 피츠버그 PPG 페인츠 아레나에서 열리기로 했던 다음주 3월 16일(월)자 RAW 생방송을 올랜도 WWE 퍼포먼스 센터로 변경해 무관중 이벤트로 개최할 것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날 RAW에서는 WWE HOF 스티브 오스틴의 3:16 데이 특집과 언더테이커와 AJ 스타일스의 레슬매니아 36 경기 계약식이 있을 예정이었습니다. 오늘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코로나 19로 인해 국가비상사태를 선언했으며, 이로 인해 당분간 대부분의 WWE TV 쇼는 WWE 퍼포먼스 센터에서 무관중 이벤트로 녹화될 것이 유력해보입니다.

 

* WWE NXT 아레나가 위치한 풀 세일 대학교가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수업 전면중단을 선언하고 4월 말까지 캠퍼스 내 단체행사를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때문에 NXT 생방송은 적어도 4월까지는 WWE 퍼포먼스 센터에서 녹화될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 오늘 긴박하게 WWE 퍼포먼스 센터로 장소가 변경된 WWE 스맥다운을 위해 NXT 프로듀서 제레미 보래쉬를 비롯한 NXT 백스테이지 직원들이 방송 제작을 지원했다고 합니다.

 

* AEW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향후 있을 (대부분의) 다이너마이트 개최지를 변경할 것이라고 추가 발표했습니다. AEW 다이너마이트를 소규모 장소로 옮기거나 무관중 이벤트로 진행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FOX 스포츠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3월 20일(금)까지 WWE 백스테이지를 비롯한 FS1 스튜디오 쇼 제작을 모두 중단하기로 결정했음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raw/2020-03-16/article/stone-cold-steve-austin-316-raw


한호극 tripleh16z@naver.com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