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9-11-27 12:22:35 카테고리: 최신뉴스

 

* WON의 데이브 멜처는 어제 WWE RAW 생방송에서 세스 롤린스가 시카고 팬들의 "CM 펑크!“ 챈트에 응답한 것에 빈스 맥마흔이 분노했음을 알렸습니다. 마이크워크 도중에 세스 롤린스는 ”그는(=CM 펑크) 이곳에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저 (WWE 백스테이지가 녹화되는) LA에 있는 책상 뒤에 앉아서 자신이 되기를 두려워하며 변화를 얘기하길 원하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멜처는 WWE내에서 현실적으로 경기가 이루어질 수 없다면 강요해서는 안 된다는 룰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지난 2015년, 스톤콜드 팟캐스트에서 게스트로 나온 폴 헤이먼과 ”스티브 오스틴 vs. 브록 레스너“ 경기가 거론되었을 때도 빈스는 화를 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세스 롤린스는 103.5 KISS FM 라디오 쇼 인터뷰에서 시카고에서 열린 이번 WWE 서바이버 시리즈 주간 쇼에 CM 펑크가 출연하지 않아 팬들과 같이 무척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세스는 펑크가 항상 말하는 “never say never"라는 복귀에 대한 답변에 대해 ”그래서 언제?“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restlingnews.co/wwe-news/cm-punk-says-seth-rollins-needs-to-stay-off-twitter/


한호극 tripleh16z@naver.com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