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9-10-08 14:24:51 카테고리: 최신뉴스

 

* WWE 헬인어셀 2019의 메인이벤트 결과에 많은 현장 팬들이 불만을 토로했다고 합니다. 특히 브레이 와이어트가 세스 롤린스에게 총 12회 이상의 스톰프와 슈퍼킥, 채어샷 등을 얻어맞고도 멀쩡히 일어나는 장면에 팬들은 야유를 퍼부었으며, 심지어 심판의 결정으로 (핀폴과 서브미션 외에는 끝날 수 없는) 헬인어셀 경기가 중단되자 "Refund!"와 "AEW!" 챈트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경기가 세스의 실격패(=DQ)로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공식적으로는 심판의 경기중단으로 인한 노 콘테스트로 마무리되었습니다.

 

* WWE 헬인어셀 2019에서 열린 “세스 롤린스(c) vs. 브레이 와이어트”의 하이라이트 영상 장면은 총 709,550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약 1만 2천명이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반면에 약 4만 8천명의 팬들이 “싫어요.” 버튼을 클릭했다고 합니다.

 

* WWE 헬인어셀 2019에서 헬인어셀 경기를 가진 “더 핀드” 브레이 와이어트와 사샤 뱅크스가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자세한 부상 상태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금은 둘 다 의학적으로 링에 설 수 없는 컨디션이라고 하는군요. 


* WWE는 어제 서바이버 시리즈 2019에서 “세스 롤린스(c) vs. ”더 핀드“ 브레이 와이어트”의 재경기가 열릴 것이라는 트위터 메시지를 올렸다가 얼마 후에 삭제했다고 합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sescoops.com/5-takeaways-from-wwe-hell-in-a-cell-2019/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