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9-10-04 12:28:27 카테고리: 최신뉴스

 

* 어제 USA 네트워크에서 방송된 WWE NXT 생방송이 89.1만 가구가 시청한 반면에 동시간대 TNT에서 방송된 AEW 다이너마이트는 140.9만 가구가 시청해 NXT 대비 (2배 이상인) 58%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AEW는 수요일 밤의 전미 케이블 탑150 (18-49세 기준) 시청률 2위, NXT는 10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번 AEW 다이너마이트는 지난 2014년 4월 10일자 임팩트 레슬링 이후 WWE RAW & 스맥다운을 제외하고 가장 높은 TV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레슬링 쇼였습니다.

 

* WWE 측은 레슬링 INC를 통해 시청률에서 2배 이상의 차이로 NXT를 압도한 AEW에게 다음과 같은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AEW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지난밤 USA 네트워크에서 방송된 NXT와 TNT에서 방송된 AEW의 TV 대결에서의 진정한 승자는 거친 경쟁을 기대할 수 있는 팬입니다. 그리고 이는 하룻밤의 스프린트가 아닌 마라톤이 될 것입니다.”

 

* 크리스 제리코는 콤플렉스 스포츠 인터뷰에서 AEW가 NXT를 2배 이상의 시청률로 압도한 것에 대해 “우리는 그 누구와도 전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WWE의 성명에 대해서는 “누가 하룻밤만 질주한다고 했나요? 우리에게는 이것이 전쟁이 아니에요. AEW는 한 자리를 차지하고 엉덩이를 걷어찰 것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restlingnews.co/aew-news/aew-dynamite-beats-wwe-nxt-in-the-ratings-for-the-first-week-of-the-wednesday-night-war/


한호극 tripleh16z@naver.com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