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9-07-02 15:32:01 카테고리: 최신뉴스

 

* F4Wonline.com은 오늘 WWE RAW 생방송에서 새로운 총책임자인 폴 헤이먼이 많은 영향력을 행사했을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그는 오늘 RAW에서 여전히 브록 레스너의 대변인 역할로 TV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한편, 에릭 비숍은 익스트림 룰즈 2019 이후 스맥다운 라이브를 총괄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일단 그는 내일 스맥다운 라이브 백스테이지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레슬보이트는 오늘 RAW 생방송 오프닝에서 앤트랜스 스테이지의 LED 보드가 박살이 난 것을 놓고, 조만간 WWE 무대 세트 디자인이 새롭게 변할 수도 있다는 추정 메시지를 올려놓았습니다. 한편, 무대가 박살나고 폭발하는 장면에서 코레이 그레이브스는 "holy shit!"이라는 비속어를 중계 도중에 내뱉었습니다.

 

* 오늘 RAW 생방송 이후 WWE 공식 인스타그램에 NXT 태그팀 챔피언이 (WWE RAW가 아닌) AEW에 도착했다는 메시지가 실수로 올라왔다가 급히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이 오류 메시지에는 수천 개의 “좋아요”와 댓글이 달렸는데 많은 사람들이 담당자가 해고당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고 합니다.

 

* 오늘 WWE RAW 생방송에서 마리아 카넬리스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고백한 것은 아직 정확한 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리아-마이크 카넬리스 부부의 갈등은 내일 205 라이브 녹화에서 이어질 전망입니다.

 

* WWE 측은 오늘 RAW 생방송에서 열린 폴스 카운트 애니웨어 경기에서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각본상) 비장 파열 부상을 당했을 가능성을 거론했고, 반면 바비 래쉴리는 부상 없이 쉬고 있다는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 wwe.com은 오늘 RAW 생방송에 깜짝 등장한 NXT 태그팀 챔피언: 스트릿 프로핏츠가 여전히 NXT 로스터이지만 미래에 또 다시 메인로스터에 나타날 수도 있다는 기사를 올렸습니다.

 

* 오늘 WWE RAW 생방송 광고 도중에 루차 하우스 파티가 경기장에 나타나 팬들에게 자신들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장면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 오늘 WWE RAW 생방송이 끝나고 오프카메라에서는 WWE 유니버설 챔피언 세스 롤린스가 배런 코빈을 상대로 (다크매치) 폴스 카운트 애니웨어 경기를 가져 승리했습니다.


* 이미지출처:https://www.sportskeeda.com/wwe/5-reasons-why-vince-mcmahon-put-paul-heyman-and-eric-bischoff-in-charge-of-wwe-raw-and-smackdown-live-ss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