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9-05 11:15:15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9.04.]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8년 9월 4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미시건 주, 디트로이트의 리틀 시저스 아레나

* 국내 TV 중계: IB 스포츠 (라이브 / 재방송)

 

* WWE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https://twitter.com/WWE/status/1037129367472594944

 

* 다니엘 브라이언 & 브리 벨라 커플이 이번 주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링에 이미 올라와있는 르네 영이 커플에게 미즈 & 마리즈 커플과 맞붙을 헬인어셀과 관련된 질문을 합니다. (화면을 통해 지난주 경기 영상과 오늘 사전녹화 된 미즈 & 마리즈 wwe.com 인터뷰 영상이 보여 집니다.) 브라이언은 그들을 ‘겁쟁이’라고 비난하고 브리 벨라는 헬인어셀까지 기다릴 수 없다며 미즈 커플을 불러냅니다. 하지만 르네 영이 그들이 오늘 이곳에 없다고 답합니다. 그러자 갑자기 음악과 함께 안드라데‘시엔’알마스 & 젤리나 베가 커플이 나타납니다. 젤리나 베가가 지난주 경기를 거론하며 브라이언 & 브리 벨라 커플을 도발하고 링으로 향합니다. 바로 첫 번째 경기가 시작되는군요.

 

1. 다니엘 브라이언(w/ 브리 벨라) d. 안드라데‘시엔’알마스(w/ 젤리나 베가) (12분 10초)

→ 경기 막판에 다니엘 브라이언이 해머락 DDT를 막고 러닝 니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브리 벨라는 젤리나 베가에게도 무릎 공격을 작렬해 복수합니다. 갑자기 화면에 나타난 미즈 & 마리즈 커플이 다시 브라이언 커플을 도발합니다.

 

* 백스테이지, 다니엘 브라이언 & 브리 벨라 커플이 짐을 싸서 경기장을 떠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터뷰를 청하는 다샤 퓨엔테스에게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을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 지난 샬롯 플레어-베키 린치의 대립 장면이 리플레이 됩니다. 이어서 (GM 페이지의 중재로) 두 슈퍼스타가 각기 다른 장소에서 동시 인터뷰를 가집니다. 샬롯은 베키가 5년의 우정을 져버렸다고 말하고 그녀에게 그대로 되갚아주겠다고 말합니다. 베키는 그동안 자신의 풀-타임 잡이 샬롯의 친구였다며 이제는 자신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차례라고 얘기합니다.

 

2. 나오미 d. 페이턴 로이스(w/ 빌리 케이) (1분 25초)

 

https://twitter.com/WWE/status/1037140631003455488

 

* 경기 뒤에 아이코닉스가 나오미를 공격하자 아스카가 나타나 나오미를 구해줍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미즈 & 마리즈 커플이 GM 페이지를 찾아옵니다. 그들은 디트로이트 음식이 형편없어서 얼른 경기장으로 다시 돌아왔다고 하네요. GM 페이지는 미즈에게 경기를 지시하지만 미즈는 시간이 없다고 답합니다. GM 페이지는 알겠다며 아무것도 하지말고 떠나라고 권고합니다.

 

* 백스테이지, 알-트루쓰가 마리즈를 카멜라로 착각하고 대화를 이어갑니다. 이때 나타난 미즈가 트루쓰와 신경전을 가지며 7년 전에 함께 태그팀으로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합니다. 미즈는 트루쓰를 조롱하지만, 트루쓰는 다시 카멜라를 언급하며 떠납니다.

 

https://twitter.com/WWE/status/1037145380129927169

 

* 사모아 조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조는 오늘도 AJ의 아내인 웬디를 부르짖으며 AJ를 도발하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AJ 스타일스가 나타나 조와 몸싸움을 시작합니다. 링 밖에서 AJ가 채어샷을 날리지만 조가 피한 뒤에 달아나려 합니다. AJ는 말리러 온 심판과 조에게 몸을 날려 공격합니다. 결국 GM 페이지와 또 다른 심판들이 달려와 AJ를 말립니다.

 

* 백스테이지, 알-트루쓰가 타이 딜린저에게 카멜라의 행방을 물으며 걸어가다 카멜라를 발견합니다. 트루쓰는 카멜라에게 오늘 하루는 휴전을 하자며 미즈와의 경기에 동행할 것을 제안합니다. 트루쓰는 마리즈가 카멜라를 쓰레기라고 불렀다며 이간질을 시키고... 카멜라가 분노합니다.

 

https://twitter.com/WWE/status/1037151731098906624

 

3. 루세프 데이 d. 새니티 & 우소스 (#1 컨텐더쉽 트리플 쓰렛)

→ 막판에 루세프가 에릭 영에게 마차카 킥을 날려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경기 뒤에 나타난 더바가 루세프 데이와 신경전을 가집니다.

 

* 미즈 & 마리즈가 당당히 나타나 다니엘 브라이언 & 브리 커플을 불러냅니다. (야유) 미즈는 그들이 나타나지 않자 “이제 겁쟁이가 누구지?”라고 묻습니다. 이어서 카멜라 & 알-트루쓰가 함께 “왓썹!” 공연을 하며 등장합니다. 바로 다음 경기가 진행되는군요.

 

https://twitter.com/WWE/status/1037155607059419136

 

4. 알-트루쓰(w/ 카멜라) d. 더 미즈(w/ 마리즈) (7분 30초)

→ 막판에 미즈가 피니쉬를 준비하는데 다니엘 브라이언 & 브리 벨라 커플이 나타납니다. 미즈가 이를 바라보다가 트루쓰의 롤업에 핀폴 패배를 당하고 맙니다.

 

https://twitter.com/WWE/status/1037158434452303872

 

* 경기 뒤에 브라이언이 미즈를 잡아 예스락을 작렬합니다! 브리 벨라 역시 마리즈를 잡아다가 무릎 공격을 시도하려 합니다. 하지만 이때 나타난 젤리나 베가가 브리를 막고, 알마스가 브라이언을 공격합니다. 하지만 브라이언과 브리 벨라가 기습적인 예스락으로 각 상대를 제압합니다!! 미즈가 이를 보고 링으로 들어오려다 멈추고 그들을 노려보며 퇴장합니다. 브라이언 & 브리 벨라가 “YES!"를 외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