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8-08 14:06:26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8.07.]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8년 8월 7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암웨이 센터

* 국내 TV 중계: IB 스포츠 (라이브 / 재방송)

 

* WWE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8-07

 

* 랜디 오턴이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랜디 오턴은 제프 하디를 공격한 것을 언급하며, 자신은 팬들이 채널을 돌리길 원할 정도로 폭력적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The Enigma를 지웠던 것처럼 다른 WWE 슈퍼스타들도 지워버릴 것이라고 말하는군요. 랜디는 WWE에서 어린나이에 데뷔해 최연소 WWE 챔피언에 등극하는 등 성공적인 경력을 가졌지만 팬들은 여전히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중략) 랜디 오턴은 “RKO” 3글자를 남기고 마이크워크를 마무리하는군요.

 

* 더바가 백스테이지에서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얘기하고 있습니다.

 

* 백스테이지, 베키 린치와 샬롯 플레어가 만납니다. 베키는 샬롯이 써머슬램 2018 경기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지만 홀로 카멜라를 상대하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이어서 그들은 오늘 있을 아이코닉스와의 대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 샬롯 플레어 & 베키 린치 d. 더 아이코닉스 (8분 33초)

→ 막판에 샬롯이 디스-암-허에 앞서 공격을 당한 베키를 스스로 태그해 들어와 피겨-8을 작렬! 상대의 탭을 받아내 승리합니다. 베키는 씁쓸한 웃음을 지으며 승리를 축하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더 뉴 데이가 오늘 경기를 가질 더바를 조롱하는 인터뷰를 가집니다.

 

* 백스테이지, 더 미즈가 오늘 일찍이 다니엘 브라이언의 도전을 수락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긴 영상이 보여 집니다. 결국 “다니엘 브라이언 vs. 더 미즈”의 경기가 써머슬램 2018 대진으로 추가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샬롯과 베키가 승리를 자축하며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써머슬램 2018에서 서로 훌륭한 경기를 가지자고 말한 뒤에 잠시 긴장감 흐르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8-07

 

*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링에 나타나 마이크워크를 진행합니다. 그는 지난주에 조가 가족에 대해 얘기하면서 매우 사적인 감정으로 나아가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AJ 스타일스는 얼마 전에 아내와의 결혼 18주년을 축하했다며, 가족은 이미 그의 가족을 적응했다고 말합니다. 또한, 자신을 오랜기간 알고 지낸 조가 그런 얘기를 했다는 부분에 화가 난다고 언급합니다. AJ는 써머슬램 2018에서 조가 타이틀을 얻지 못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걸어나가지도 못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한편, 백스테이지에서 이를 지켜보던 사모아 조가 AJ를 비웃습니다.

 

* 백스테이지, 루세프와 라나가 오늘 경기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데 에이든 잉글리쉬가 나타납니다. 루세프는 잉글리쉬를 용서하지만 오늘 경기에는 나서지 말라고 얘기합니다.

 

2. 젤리나 베가(w/ 안드라데‘시엔’알마스) d. 라나(w/ 루세프) (4분 48초)

→ 경기 막판에 링 밖에서 루세프와 알마스가 싸움을 진행합니다. 잉글리쉬가 달려와 알마스를 공격! 하지만 탑 로프에 오른 라나가 안드라데와 부딪쳐 링으로 떨어집니다. 바로 젤리나 베가가 러닝 더블니 스매쉬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에이든 잉글리쉬가 안타까워하고... 루세프와 라나가 그를 노려봅니다.

 

* 백스테이지, US 챔피언 나카무라 신스케가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지는데 알-트루쓰 & 타이 딜린저가 나타납니다. 트루쓰는 써머슬램에서 카멜라를 꺽고 US 챔피언이 되겠다고 주장합니다(?) 타이는 트루쓰의 오류를 지적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나카무라가 일본어로 무언가를 말하고 결국 두 선수의 경기가 성사됩니다.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8-07

 

* 더 미즈가 미스 & 미세스 세트장에서 인터뷰를 가집니다. 미즈는 자신이 다니엘 브라이언이 아닌 WWE 타이틀을 놓고 써머슬램 2018에서 경기를 가져야 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자격이 없는 브라이언이 계속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에 화가 난다고 말하는군요. 미즈의 마이크워크 도중에 브라이언이 나타나 그를 급습합니다! 경호원들이 브라이언을 말리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다시 정신을 차린 미즈가 브라이언을 화분으로 공격하고 떠납니다.

 

3. 나카무라 신스케 d. 알-트루쓰 (논타이틀) (5분 22초)

 

* 백스테이지에서 블러전 브라더스가 써머슬램 2018에서 자신들에게 도전할 팀에게 경고 메시지를 남깁니다.

 

4. 더 블러전 브라더스 d. 지역 인디레슬러 팀(3명) (논타이틀 핸디캡 경기) (1분 48초)

 

* WWE 써머슬램 2018의 대진표가 소개됩니다.

 

 

5. 더 뉴 데이 d. 더바 (#1 컨텐더쉽 태그팀 토너먼트 결승전) (21분 32초)

→ 경기 막판에 세자로가 빅 E에게 샤프슈터에 이은 크로스페이스를 작렬해 버립니다!! 빅 E가 세자로를 번쩍 들어 코피와 태그하고 코피가 바로 미드나잇 아워를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결국 뉴 데이가 써머슬램 2018에서 블러전 브라더스의 태그팀 타이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블러전 브라더스가 관중석에서 뉴 데이를 지켜보다가 떠나는군요. 뉴 데이가 승리를 축하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