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7-31 12:27:35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RAW - 2018.07.30.]

 

20160726_RAW_Brock--535b8afd850734ebc3c2

 

* 일시: 2018년 7월 30일(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의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아레나

* 국내 TV 중계: IB 스포츠 (라이브 / 재방송)

 

◎ WWE 메인이벤트 녹화분 (2018년 7월 30일자)

1. 잭 라이더 d. 마이크 카넬리스

2. 타일러 브리즈 d. 커트 호킨스

 

* WWE RAW는 지난 주말에 세상을 떠난 WWE HOF 니콜라이 볼코프와 전 WWE 태그팀 챔피언 브라이언 크리스토퍼 롤러를 추모하면서 시작합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raw/2018-07-30

 

* 백스테이지에서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 & 폴 헤이먼이 대기하고 있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 #1 컨텐더 로만 레인즈가 WWE RAW 생방송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오늘의 미 현지 중계는 마이클 콜, 코레이 그레이브스 & 조나단 코치맨입니다. 로만 레인즈는 브록 레스너가 그동안 UFC에 나와 다니엘 코미어에게 트래쉬 토크하는 것에만 관심이 있었다며 비난합니다. 그리고 오늘 자신의 야드인 이곳 마이애미에 나와서 똑같이 지껄여보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폴 헤이먼이 나타나 자신을 소개하고 로만 레인즈가 수차례 연속 레스너에게 패배했다며, 써머슬램의 스포일러를 하겠다고 말합니다. 헤이먼은 브록 레스너가 써머슬램에서 레인즈를 꺽고 UFC로 가서 역사상 최초로 2 단체의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로만 레인즈는 헤이먼에게 닥치고 레스너를 부르라고 말합니다. 헤이먼은 레스너가 이곳에 있지만 그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이곳에 나타날 것이라고 답합니다. (야유)

 

레인즈는 레스너가 (써머슬램이 열리는) 브룩클린에 나타난다면 UFC로 보내버릴 뿐만 아니라 “beast”가 아닌 자신의 “bit-"로 만들어버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폴 헤이먼은 그냥 떠나 버리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세스 롤린스가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백스테이지에서 론다 로우지와 나탈리아가 대화를 나누고 있군요.

 

1. 배런 코빈 d. 핀 벨러 (20분 15초)

→ 경기 막판에 배런 코빈이 쿠 데 그라스를 피하고 엔드 오브 데이즈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뒤에 배런 코빈이 다시 링으로 들어와 벨러를 공격하고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이 폴 헤이먼을 만나게 됩니다. 앵글은 계약과 달리 브록이 링에 나오지 않고 있음을 지적하며 헤이먼에게 따지기 시작합니다. 헤이먼은 이는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며 GM 앵글에게 직접 가서 얘기해보라고 답합니다. GM 앵글은 오늘 레스너가 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헤이먼의 해고를 고려하겠다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알리샤 폭스가 워밍-업을 하고 있는데 RAW우먼스 챔피언 알렉사 블리스가 나타납니다. 그들은 오늘 있을 경기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2. 알리샤 폭스(w/ 알렉사 블리스) d. 나탈리아(w/ 론다 로우지) (5분)

→ 경기 막판에 링 밖에서 알렉사 블리스가 심판 몰래 나탈리아를 공격! 알리샤 폭스가 빅붓을 작렬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경기 뒤에 론다 로우지가 알렉사를 쫓아가 암바를 시도하자 알리샤 폭스가 그녀를 공격합니다. 론다가 폭스를 제압하고 다시 달아나는 알렉사를 잡습니다. 하지만 알리샤가 뒤에서 론다를 공격한 뒤에 바리케이드에 처박아 버린 뒤에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 폴 헤이먼이 잡지를 보는 레스너에게 링으로 나가 써머슬램에서의 경기를 조금 홍보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레스너는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고 나가서 스테이크와 프렌치 프라이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합니다. 한 숨을 쉬며 떠나는 폴 헤이먼...

 

* 백스테이지, 론다 로우지와 나탈리아가 GM 앵글을 만나 방금 전 상황을 불평합니다. GM 앵글은 다음주 RAW에서 론다 로우지가 알리샤 폭스를 상대로 RAW 데뷔전을 가질 것이라고 답합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raw/2018-07-30

 

* 엘라이어스가 링에서 공연을 진행합니다. "Who want walk with the Elias!" 엘라이어스가 더락을 조롱하는 멘트를 하자 야유를 퍼붓는 마이애미 팬들. 엘라이어스의 공연 중에 바비 래쉴리가 나타나 연주를 중단시킵니다. 엘라이어스는 래쉴리에게 함께 공연을 하자는 제안을 하고... 래쉴리가 이를 받아들여 엘라이어스의 기타연주에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엘라이어스는 연주를 하다가 못들어주겠는지 래쉴리의 뒤를 급습합니다! 래쉴리는 바로 반격해 엘라이어스를 링 밖으로 쫓아내는군요.

 

* 백스테이지, KO가 배런 코빈에게 수고했다며 물과 수건을 건내고 그의 외모를 칭찬합니다. KO는 GM 앵글의 요청대로 레스너가 링으로 나간다면, 브라운 스트로우맨이 MITB 캐싱-인을 통해 기회를 미리 쓸지도 모른다며 이 문제를 해결해달라고 간청합니다. 하지만 배런 코빈은 이를 거절하고 떠납니다.

 

3. 진더 마할(w/ 수니르 싱) d. 브라운 스트로우맨 (CO) (1분 35초)

→ 경기 도중에 KO가 나타나 MITB 가방을 들고 스트로우맨을 도발합니다. 스트로우맨이 가방을 들고 달아나는 KO를 쫓아가고 KO는 수니르 싱에게 토스하고 백스테이지로 달아납니다. 스트로우맨이 수니르 싱을 박살내고 가방을 들어 KO를 쫓아갑니다. 결국 진더 마할이 카운트 아웃 승리를 거두는군요.

 

* 백스테이지에서 GM 앵글이 방금 전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RAW 감독권 배런 코빈이 나타나 앵글에게 스테파니의 전화라며 전화기를 전달합니다. GM 앵글은 스테파니의 전화를 받고 다시 한 숨을 쉽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모조 라울리가 쉬고 있는 선수들에게 시비를 겁니다. 모조는 지난 RAW에서 노 웨이 호세나 타일러 브리즈가 박살난 것을 상기시키며 전 태그팀 파트너 잭 라이더와 대면합니다. 이때 나타난 바비 루드가 모조와 문제가 있다며 그와 신경전을 벌입니다. 모조의 도발에 루드가 그를 넘어뜨린 뒤에 공격을 퍼붓습니다! 그러자 심판들이 달려와 싸우는 둘을 말립니다.

 

4. 아폴로 크루즈(w/ 타이터스 월드와이드) d. 아캄(w/ 레자) (1분 55초)

→ 막판에 아폴로 크루즈가 기습 롤업으로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드류 맥킨타이어가 돌프 지글러와 함께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raw/2018-07-30

 

5. 세스 롤린스 d. 드류 맥킨타이어(w/ 돌프 지글러) (DQ) (8분 15초)

→ 막판에 세스 롤린스가 기습적인 스톰프를 성공시키지만 돌프 지글러가 들어와 롤린스를 공격!! 결국 경기는 DQ로 종료됩니다. 경기 뒤에 롤린스가 지글러에게 반격한 뒤에 스스로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 GM 앵글은 레스너가 링에 나올 수 있도록 로만에게 경기장을 떠날 것을 요청합니다. 레인즈가 이를 거절하려는 의사를 보이자 감독관 코빈이 안전요원을 부릅니다. 결국 로만은 안전요원에 의해 퇴장합니다. 로만은 퇴장하려다 코빈을 공격하고 떠납니다.

 

* 내일 WWE 205 라이브에서 세드릭 알렉산더와 브라이언 켄드릭의 논타이틀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발표됩니다.

 

* RAW 태그팀 챔피언 B팀이 링에 올라와 찰리 카루소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B팀은 자신들의 성취에 대해 이야기한 뒤에 자화자찬하려 하는데... 브레이 & 매트 하디가 나타납니다. ("delete!" 챈트) 그들이 B 팀에게 재도전 의사를 밝히고, 리바이벌이 나타나 신경전을 가집니다. 결국 3팀이 몸싸움을 시작하고, B 팀은 링 밖으로 달아납니다. 브레이와 매트 하디가 리바이벌을 공격해 링 밖으로 쫓아내는군요.

 

6. 더 리바이벌 d. 브레이 와이어트 & 매트 하디

→ 경기 막판에 리바이벌이 셰터 머신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세스 롤린스가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 돌프 지글러 & 드류 맥킨타이어가 나타나 그를 공격합니다.

 

7. 베일리 & 사샤 뱅크스 d. 리브 모건 & 사라 로건 (8분 50초)

→ 경기 막판에 사샤 뱅크스가 리브 모건에게 백스테버! 베일리가 바로 받아 베일리-투-벨리를 작렬해 경기가 마무리됩니다.

 

* 백스테이지, 브록 레스너가 여전히 소파에서 잡지를 보고 있습니다. 폴 헤이먼이 나타나 로만 레인즈도 떠났으니, 어서 링으로 나가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모습을 보이자고 제안합니다. 심드렁한 표정의 레스너... 폴 헤이먼은 레스너가 링으로 안 나가면 자신이 해고된다고 말합니다. 레스너는 마침내 일어나더니 폴 헤이먼의 멱살을 잡습니다(!) 레스너는 헤이먼은 친구가 아니라 자신을 위해 일하는 대변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링으로 나가 자신의 일을 하라고 이야기하는군요.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raw/2018-07-30

 

* GM 앵글이 감독관 코빈과 함께 링에 나타납니다. GM 앵글은 폴 헤이먼에게 로만 레인즈도 퇴장시켰으니 어서 레스너를 데리고 나오던지 (or) 회사를 떠나라고 말합니다. 그러자 폴 헤이먼이 작은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하며 링으로 들어옵니다. (“goodbye song”을 부르는 팬들) 헤이먼은 자신의 클라이언트 브록 레스너가 이곳에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열 받은 GM 앵글은 진정한 챔피언은 모든 지역을 여행하며 팬들을 위해 방어전을 가지고 모습을 보이지만 레스너는 전혀 그러지 않는다며... 레스너가 역대 최악의 WWE 유니버설 챔피언이라고 소리칩니다.

 

폴 헤이먼은 GM 앵글의 말이 옳다며 자신은 레스너를 위해 뭐든지 했지만 그는 자신을 포함한 그 누구도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오늘 최선을 다했지만 레스너는 말을 전혀 듣지 않는다며 차라리 앵글이 레스너에게 (징계 같은)뭐라도 하라고 간청합니다. 헤이먼은 레스너와 달리 자신은 GM 앵글을 존중한다고 말합니다. GM 앵글이 헤이먼의 해고를 알리려 하지만 헤이먼은 그의 다리를 잡고 구걸하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가 나타납니다! 헤이먼이 비열하게 웃고 레스너가 그에게 마이크를 건내 받습니다. 레스너가 GM 앵글과 대면한 뒤에 자신과 문제가 있느냐고 묻습니다. 그리고 코빈에게도 같은 말을 한 뒤에 앵글을 F-5로 공격합니다! 이를 본 코빈은 링 밖으로 달아납니다.

 

레스너는 쓰러진 GM 앵글을 보며 헤이먼과 함께 비웃습니다. 레스너는 갑자기 헤이먼의 목을 잡고 쓰러뜨린 뒤에 욕을 퍼붓습니다. 레스너는 자신의 타이틀을 챙겨 홀로 떠나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RAW 생방송이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