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7-25 11:19:35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7.24.]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8년 7월 24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인디애나 주, 에반스빌의 포드 센터

* 국내 TV 중계: IB 스포츠 (라이브 / 재방송)

 

* WWE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주차장에 대형 리무진이 도착하고 더 미즈 & 마리즈가 그들의 딸과 함께 내립니다. 오늘 “미즈 & 미세스” 프리미어 파티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7-24

 

* 랜디 오턴이 스맥다운 라이브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화면을 통해 랜디 오턴이 제프 하디를 공격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랜디 오턴은 제프 하디를 공격한 것은 오로지 팬들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랜디는 자신이 16년간 엉덩이를 걷어차였지만 사람들에게 존중을 얻지 못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레슬매니아 시즌에만 출전해 희소성을 가지지도 않고, 케이지나 사다리에서 뛰어내리지 않고, 알록달록한 상품을 내놓지도 않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네요. 오턴은 16년 전에 레전드 킬러로써 경력을 시작했지만... 이젠 팬들이 바로 레전드 킬러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합니다.

 

오턴은 이제 자신의 미션이 모든 슈퍼스타들을 박살내는 것이라며, 일례로 제프 하디의 경력을 끝내버렸다고 말합니다. 오턴은 제프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오턴이 경고 메시지를 남기고 음악도 없이 퇴장합니다.

 

* 어제 RAW에서 올-우먼스 WWE PPV: 에볼루션 2018의 개최를 알리는 장면이 리플레이됩니다.

 

1. 안드라데‘시엔’알마스(w/ 젤리나 베가) d. 루세프(w/ 라나) (9분 32초)

→ 막판에 링사이드에서 라나와 젤리나 베가가 다투자 에이든 잉글리쉬가 달려와 그들을 말립니다. 베가가 잉글리쉬를 밀어 라나와 부딪치게 만듭니다. 루세프가 이에 신경을 쓰다가 알마스에게 해머록 DDT를 얻어맞고 핀폴을 내주고 맙니다.

 

* 백스테이지, 알-트루쓰와 타이 딜린저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트루쓰는 레슬매니아34 이후로 오늘 조와 처음 경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루쓰에게 힘을 불어넣는 타이 딜린저...

 

* 백스테이지에서 잉글리시와 라나가 방금 전 상황에 대해 말다툼을 벌이고 있습니다. 참다못한 루세프는 그만하라고 소리친 뒤 그들 중 누구도 루세프 데이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하고 떠납니다.

 

2. 사모아 조 d. 알-트루쓰 (2분 11초)

→ 사모아 조가 우라나게에 이은 코퀴나 클러치로 트루쓰의 항복을 받아냅니다.

 

* 백스테이지, 아스카가 다샤 퓨엔테스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아스카는 올-우먼스 WWE PPV 에볼루션에 대해 무척 흥분된다고 말하고, 오늘 경기를 가질 빌리 케이는 자신을 위해 준비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한 뒤에 떠납니다.

 

3. 아스카 d. 빌리 케이(w/ 페이턴 로이스) (3분 2초)

 

* 셀프 인터뷰로 US 챔피언 나카무라 신스케가  제프 하디에게 경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7-24

 

* 스맥다운 GM 페이지가 나타나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를 소개합니다. AJ 스타일스가 등장해 에볼루션 2018의 개최를 축하한 뒤에 써머슬램 2018에서 경기를 가지겠다는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GM 페이지가 AJ의 상대를 발표하려고 하는데... 제임스 엘스워스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과거) 자신이 AJ를 3번 이겼음을 상기시키며 WWE 타이틀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_^ ... GM 페이지는 농담하지 말라고 하고, 엘스워스는 페이지의 하얀 피부색 조롱하면서까지 도발합니다. 결국 GM 페이지는 엘스워스를 해고시킨 뒤에 보안요원을 부릅니다.

 

* 백스테이지, 페이지와 함께 간 보안요원 2명이 엘스워스를 번쩍 들어서 경기장 출구 밖으로 던져 버립니다.

 

* 링에서 사모아 조가 갑자기 튀어나와 AJ 스타일스를 공격한 뒤에 코퀴나 클러치를 작렬해 그를 잠재웁니다. 조는 써머슬램 2018 WWE 타이틀전 계약서에 자신의 사인을 남기고 떠나버립니다. 결국 "AJ 스타일스 vs. 사모아 조“의 WWE 타이틀전에 써머슬램 2018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 백스테이지, 사모아 조가 걸어가고 있는데 GM 페이지는 뭐 하는 짓이냐고 화를 냅니다. 조는 자신이 한 일은 그저 경이로웠을 뿐이라고 답하고 떠납니다. 이때 나타난 우먼스 챔피언 카멜라가 GM 페이지에게 접근합니다. 카멜라는 엘스워스의 해고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며 오늘 베키 린치를 상대로 승리할 것이라고 말하네요.

 

4. 베키 린치 d. 카멜라 (논타이틀) (9분 46초)

→ 베키 린치가 디스-암-허를 작렬한 뒤에 승리해, 써머슬램 2018에서 카멜라의 우먼스 타이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5. 더 뉴 데이(w/ 코피 킹스턴) d. 새니티(w/ 에릭 영) (태그팀 토너먼트) (7분 55초)

→ 경기 막판에 혼란한 상황에서 뉴 데이가 미드나잇 아워를 작렬! 우즈가 울프에게 핀폴을 얻어내 승리합니다. 뉴 데이가 토너먼트 결승에 진출합니다.

 

* 경기 뒤에 우소스가 링에 올라오자 더 바가 나타나 다음 주에 맞붙을 우소스에게 경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 백스테이지, 미즈 & 마리즈와 GM 페이지가 보여 집니다. 미즈는 페이지에게 베이비시터를 요청했는데 어떻게 되었냐고 묻습니다. 베이비시터: 신 카라가 나타나고, 미즈는 마스크 쓴 베이비시터가 어디 있느냐며 직접 아기를 안고 링으로 향합니다. 기저귀를 보여주며 아쉬워하는 신 카라...

 

* 이미지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7-24

 

* 미즈 & 마리즈가 그들의 아기를 대동하고 링에 나타나 오늘부터 USA 네트워크에 새로 방송될 쇼: 미즈 & 미세스 홍보를 시작합니다. 이후 화면을 통해 나타난 다니엘 브라이언이 프리미어 쇼를 중단시켜 미안하다고 말한 뒤에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YES!" 챈트) 브라이언이 링으로 올라가려 하자 보안요원이 그를 막아섭니다. 브라이언은 그들을 박살낸 뒤에 링으로 올라옵니다. 미즈는 브라이언의 위협에 아기를 안고 보호하는 척하다가 아기를 브라이언에게 던집니다!! 아기가 아니라 아기 인형이군요! 미즈가 바로 브라이언을 공격한 뒤에 스컬 크러싱 피날레를 작렬합니다!

 

미즈는 오늘 데리고 온 아기는 배우라며 백스테이지에 두고 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새로운 쇼를 다시 홍보한 뒤에 마리즈와 함께 퇴장합니다. 브라이언이 떠나는 그들을 노려보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