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7-09 15:30:38 카테고리: MMA

 

* WWE 유니버설 챔피언 브록 레스너가 지난 주말에 있었던 UFC 226 “다니엘 코미어 vs. 스티페 미오치치”의 UFC 헤비급 타이틀전 이후에 나타나, 승리자인 코미어와 서로를 밀치며 신경전을 가진 후에 그에게 도전하며 옥타곤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또한, UFC 사장 데이나 화이트는 레스너가 6개월간 USADA 테스트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따라서 레스너의 UFC 복귀는 2019년 초에, 상대는 현 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가 유력해졌습니다. 코미어 역시 은퇴를 앞두고 빅 파이트에 관심이 많으며, 돈이 된다면 그와 싸우고 싶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한편, WWE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레스너의 UFC 226 출연을 기사로 보도하며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 [경기결과] 다음은 지난 7월 7일에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UFC 226 메인급 대진의 간략한 경기 결과입니다.

- 다니엘 코미어 d. 스티페 미오치치(c) (헤비급 타이틀전, 1R KO)

- 데릭 르위스 d. 프란시스 은가누 (헤비급, 3R 판정)

- 마이크 페리 d. 폴 펠더 (월터급, 3R 판정)

- 앤써니 페티스 d. 마이클 키에사 (라이트급, 2R 서브미션)

- 칼리 라운트리 주니어 d. 구칸 사키 (라이트 헤비급, 1R TKO)

  

* 이미지 출처: https://www.wwe.com/article/universal-champion-brock-lesnar-ufc-champion-daniel-cormier-fight-ufc-226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