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7-04 11:54:15 카테고리: 경기결과

* 다음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2018년 7월 3일(화) 오후 8시부터 USA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되는 WWE 스맥다운 라이브의 실시간 경기 결과 리포트입니다. 실시간 리포트에 종종 발견되는 오타-오기 부분은 댓글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국내에서는 IB 스포츠에서 라이브로 방송됩니다.)

 

 

[WWE SMACKDOWN LIVE - 2018.07.03.]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8년 7월 3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네브래스카 주, 오마하의 센츄리 링크 센터나

 

* WWE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오늘 “아스카 vs. 제임스 엘스워스”, “AJ 스타일스 vs. 에이든 잉글리쉬”, 제프 하디의 US 오픈 챌린지가 있을 것이라고 광고됩니다.

 

* 이미지 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2018-07-03

 

* 링 위에서 르네 영이 재결성한 팀 헬노를 소개합니다. 케인은 팀 헬노의 귀환을 알리며 브라이언은 항상 자신이 뒤를 봐 주었다고 주장합니다. 브라이언은 “항상”은 아니었다고 말한 뒤에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있을 태그팀 타이틀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YES!" 챈트) 브라이언은 과거 케인이 자신의 경력을 끝내려했던 장면들을 회상합니다. 케인은 과거는 과거일 뿐이라며 이제는 다시 힘을 합쳐 블러전 브라더스를 상대할 때라고 답합니다.

 

브라이언은 과거 케인이 브리 벨라를 납치했던 사건에 대해 언급하고, 케인은 그들의 입장이 달랐지만 자신이 브라이언의 뒤를 봐준 것은 변함이 없다고 말합니다. 브라이언이 “NO!"라고 말하고, 케인이 "YES!"라고 외칩니다. 두 선수가 서로 챈트를 외치기 시작하고... 우소스가 나타납니다.

 

우소스는 팀 헬노가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없다며, 그저 옛 친구들이 돌아와 포옹하는 것으로 타이틀샷을 받는다면 자신들은 수차례 받을 수 있다며 계속 포옹을 나눕니다. 팀 헬노와 우소스의 신경전이 진행되자 GM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페이지는 오늘 “팀 헬노 vs. 우소스”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며, 우소스가 승리하면 익스트림 룰즈 2018의 태그팀 타이틀전은 트리플 쓰렛 경기가 될 것이라고 알립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아스카가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Nobody is ready for Asuka!"라고 외치는군요.

 

1. 제프 하디 d. 더 미즈 (US 챔피언쉽 오픈챌린지) (16분 23초)

→ 막판 미즈가 심판에게 카운트 항의를 하는 도중에 회복한 제프 하디가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에 이은 스완턴 밤을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제임스 엘스워스가 거울을 보며 워밍업을 하고 있습니다. 엘스워스는 자신감에 가득 차서 아스카를 상대하는 소감을 말하는군요.

 

* 내일 미국 독립기념일을 맞이해 뉴 데이의 “팬케이크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합니다. 바이런 색스턴이 링 위에서 대회에 참가하는 뉴 데이의 멤버를 한 명씩 소개합니다. 5분의 타이머와 함께 팬케이크 많이 먹기 대회가 막 시작하는데... 조명이 꺼집니다! 불이 켜지자 새니티가 뉴 데이를 급습합니다!! 킬리안 다인과 알렉산더 울프가 빅 E와 코피를 링 밖에서 제압하고, 재비어 우즈를 테이블에 올려은 뒤에 에릭 영이 플라잉 엘보 드롭을 작렬해 버립니다! 링을 완전히 장악하는 새니티.

 

* 2번 경기에 앞서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카멜라가 나타나 중계 팀에 합류합니다.

 

2. 아스카 vs. 제임스 엘스워스 (혼성경기) (DCO) (3분 11초)

→ 경기 도중에 무지막지한 공격을 당한 엘스워스가 관중석으로 달아나고 아스카가 그를 쫓아갑니다. 결국 심판은 더블-카운트 아웃을 선언합니다.

 

* 경기 뒤에 엘스워스가 링사이드에서 아스카에 잡히자 뒤에서 카멜라가 아스카를 공격! 카멜라가 엘스워스를 끌고 퇴장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케인과 다니엘 브라이언이 대화를 나눕니다. 브라이언은 케인이 자신에게 한 과오를 서류로 정리해 와서 그의 사과를 요청합니다. 케인은 벌써 5년 전 일이라며 이제는 잊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신들은 (새) 태그팀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말하네요. 브라이언은 "YES!" 챈트를 외치며 이에 동의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링에 올라와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맞붙을 루세프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루세프 & 에이든 잉글리쉬가 나타나 그의 마이크워크를 중단시킵니다. 두 선수가 링 한가운데서 신경전을 벌이고 다음 경기가 시작됩니다.

 

3. AJ 스타일스 d. 에이든 잉글리쉬(w/ 루세프) (논타이틀) (3분 44초)

→ 막판에 AJ 스타일스가 칼프 크러셔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경기 뒤에 루세프가 AJ 스타일스를 링 밑으로 끌어낸 뒤에 마차카 킥으로 그를 공격하고, 링 위에서 어콜레이드를 작렬해 버립니다.

 

* 백스테이지, 카멜라가 제임스 엘스워스를 다그치며 걸어가고 있는데 GM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페이지는 엘스워스가 다음에는 아스카와 (도망갈 수 없는) 럼버잭 경기를 가지게 될 것이라고 알립니다.

 

4. 베키 린치 d. 페이턴 로이스(w/ 빌리 케이) (3분 17초)

→ 막판에 베키 린치가 기습적인 디스-암-허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나카무라 신스케가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맞붙는 제프 하디에 대해 언급합니다. 나카무라는 US 타이틀을 빼앗을 것이라며, 막판에는 개처럼 짓기도 합니다 ^_^ ...

 

* 이미지 출처: https://www.wwe.com/shows/smackdown

 

5. 팀 헬노 d. 우소스 (11분 42초)

→ 경기 종반부에 케인이 더블 플라잉 스플래쉬를 날리는 우소스의 목을 잡아챕니다. 케인은 우소 한 명을 브라이언에게 밀어 러닝 니를 얻어맞게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우소에게 초크슬램!!! 커버, 1-2-3! 팀 헬노가 승리합니다.

 

* 경기 뒤에 브라이언은 어색하게 “YES!" 챈트를 외치는 케인의 포즈를 수정시킨 뒤에 함께 "YES!"를 외칩니다. 이후에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인 블러전 브라더스가 나타나 팀 헬노를 노려 봅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