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6-27 11:23:51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6.26.]

 

20160713_SD_DRAFT_AmbroseRollinsSasha_2-

 

* 일시: 2018년 6월 26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온타리오의 시티즌 비즈니스 뱅크 아레나

 

* WWE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미즈 TV가 스맥다운 라이브의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미즈는 오늘 미즈 TV의 게스트인 스맥다운 태그팀 챔피언 블러전 브라더스를 소개합니다. 블러전 브라더스가 복장을 벗고 망치를 들고 링에 들어오자 미즈가 당황합니다. 미즈는 잔뜩 겁을 먹고 왜 지난주 건틀렛 경기에서 다니엘 브라이언을 공격했는지에 대해 묻습니다. (“다니엘 브라이언!” 챈트) 미즈는 챈트를 보내는 팬들에게 존중을 보이라고 화를 냅니다. 미즈는 스크린을 통해 지난주에 블러전 브라더스가 브라이언을 공격하는 과정을 다시 보여주며, 브라이언은 확실히 그들을 무시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미즈는 블러전 브라더스에게 미즈투라지 영입 제안을 합니다 ^_^ ...

 

 

열 받은 루크 하퍼가 미즈의 마이크를 쳐서 떨어뜨립니다. 그러자 브라이언이 마이크를 잡고 스테이지로 등장합니다. 브라이언은 지난주 일을 거론하며, 블러전 브라더스 & 미즈 중 아무도 두렵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 중 누가 싸움을 원하느냐고 묻습니다. 하퍼가 마이크를 잡고 자신이 브라이언을 상대하겠다고 답하는군요.

 

* 백스테이지, 뉴 데이의 재비어 우즈가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1. 루세프(w/ 에이든 잉글리쉬) d. 재비어 우즈(w/ 뉴 데이) (8분 55초)

→ 경기 막판에 루세프가 마차카 킥에 이은 어콜레이드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차지합니다.

 

* 경기 뒤에 루세프가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맞붙을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 백스테이지, 페이스-페인팅을 한 제프 하디가 싸울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오늘 열리기로 한 “나카무라 신스케 vs. 제프 하디”의 경기는 나카무라의 부상으로 오픈챌린지로 변경되었습니다.

 

 

* 백스테이지, 나오마와 라나가 서로의 춤이 더 나았다고 옥신각신하고 있습니다. 이때 TV 시리즈 GLOW의 출연진이 나타나 그들과 조우합니다.

 

 

* 제프 하디가 US 챔피언쉽 오픈챌린지를 위해 상대를 기다립니다. 이때 음악과 함께 새니티가 등장하는군요! 새니티의 에릭 영이 제프 하디와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2. 에릭 영(w/ 새니티) d. 제프 하디 (US 챔피언쉽 오픈챌린지) (DQ) (9분 40초)

→ 경기 도중에 우소스가 나타나 링사이드의 새니티 멤버와 난투극을 벌입니다. 결국 에릭 영이 밑으로 내려가 우소스와 싸우면서 경기는 DQ로 종료됩니다.

 

* 경기 뒤에 GM 페이지는 그들의 6인 태그팀 경기를 지시합니다.

 

 

3. 제프 하디 & 우소스 d. 새니티 (6인 태그팀 경기) (6분 55초)

→ 경기 막판에 혼란한 순간에 우소가 울프에게 슈퍼킥!! 제프 하디가 그대로 태그해 들어와 스완턴 밤을 작렬해 팀의 핀폴 승리를 이끕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베키 린치가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4. 베키 린치 d. 소냐 드빌(w/ 맨디 로즈) (8분 55초)

→ 경기 막판에 베키 린치가 소냐 드빌을 제압하고 디스-암-허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아스카의 가면을 쓴 제임스 엘스워스가 타이 딜린저와 만나 대화를 나눕니다.

 

* 백스테이지, 안드라데'시엔'알마스와 젤리나 베가가 셀프 인터뷰를 가집니다. 베가는 스맥다운 로커룸의 선수들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 제임스 엘스워스가 링에 나타나 옷을 벗고 지난주에 자신을 공격한 아스카를 불러들입니다. 그러자 GM 페이지가 나타나 아스카는 지금 일본에 있기 때문에 오늘 이곳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답합니다. 그리고 지난 경기에서 제임스 엘스워스의 개입이 있었기 때문에 “카멜라 vs. 아스카”의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쉽이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발표하네요.

 

 

엘스워스는 GM 페이지가 그것만을 위해 링에 오른 것이 아닌 것 같다며... 자신과 데이트하고 싶냐고 묻습니다 ^_^ ... 페이지는 이에 맞장구쳐주는 척하다가 다음주에 아스카와의 1대 1 경기를 가지라고 지시하고 떠납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다니엘 브라이언이 클럽과 함께 다음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5. 다니엘 브라이언 d. 루크 하퍼(w/ 에릭 로완) (DQ) (12분 25초)

→ 경기 막판에 다니엘 브라이언이 킥에 이은 예스락을 작렬합니다!! 루크 하퍼가 항복할 기미가 보이자 에릭 로완이 난입해 브라이언을 공격합니다! 결국 경기는 DQ로 종료되는군요.

 

 

* 경기 뒤에 블러전 브라더스가 브라이언을 함께 공격합니다. 그들이 피니쉬 공격을 준비하는데... 화염이 올라오고 케인이 등장합니다(!) 케인이 블러전 브라더스와 대면하고 그들을 공격한 뒤에 더블 초크슬램을 준비하지만 성공하지 못합니다. 브라이언이 뒤에서 몸을 날려 블러전 브라더스를 공격! 케인이 루크 하퍼에게 초크슬램을 작렬해 버립니다!! 케인과 브라이언이 블러전 브라더스를 링 밖으로 쫓아내고 팬들이 "YES!"를 외칩니다.

 

브라이언이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케인을 바라봅니다. (“팀 헬노!”챈트) 케인이 브라이언에게 다가가 양팔을 벌립니다(?) 브라이언은 그를 믿을 수 없다며 뒤로 물러섭니다. (다시 “YES!" 챈트) 브라이언이 결국 케인에게 다가가 두 선수가 포옹을 나눕니다! 브라이언과 케인이 함께 "YES!" 챈트를 함께 외치고... GM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페이지는 ”팀 헬노 vs. 블러전 브라더스“의 경기가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열릴 것을 알립니다. 이런 장면을 끝으로 WWE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