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8-06-20 11:51:38 카테고리: 경기결과

[WWE SMACKDOWN LIVE - 2018.06.19.]

  

* 일시: 2018년 6월 19일(화)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

* 장소: 미국 오하이오 주, 톨레도의 허팅턴 센터

 

* WWE 스맥다운 인트로와 함께 본격적인 쇼가 시작됩니다. 오늘의 영어 중계는 톰 필립스, 코레이 그레이브스 & 바이런 색스턴입니다.

 

* 백스테이지, 스맥다운 GM 페이지가 보여 집니다. 페이지는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와 겨룰 도전자를 가리기 위해서 오늘 건틀렛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알립니다. 그 참가자는 사모아 조, 다니엘 브라이언, 더 미즈, 빅 E & 루세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 WWE 스맥다운 우먼스 챔피언 카멜라가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카멜라는 어린 시절부터 이어온 자존감의 부족을 어떻게 이겨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을 통제하고 노력해 챔피언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때문에 카멜라는 자존감이 부족한 소년 소녀에게 거울을 바라보고 이렇게 외쳐보라고 말합니다: Mell is Money! 카멜라가 미친 듯이 웃으며 자기 문제는 스스로 해결하라며, 빠른 포기가 답이라고 말합니다. 카멜라는 그녀가 (그 누구의 도움도 없이) MITB 캐싱-인을 통해 샬롯을 이기고 챔피언이 되었으며, 아스카를 상대로도 승리했다고 자찬합니다. (야유)

 

 

그러자 음악과 함께 아스카가 나타납니다! 링 위에 올라온 아스카가 마스크를 벗자 제임스 엘스워스의 얼굴이 보여 지는군요! 엘스워스는 자신의 복귀를 알리며 아무도 ‘제임스 엘스워스’를 위해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엘스워스는 카멜라가 샬롯, 리타, 트리쉬, 마더 테레사, 비욘세, 론다 로우지 & 아스카보다 훌륭한 사람이라고 칭찬합니다.

 

 

음악과 함께 열 받은 진짜 아스카가 링에 들어옵니다. 제임스 엘스워스가 아스카의 복장을 벗고 아스카와 대면합니다. 아스카가 엘스워스를 킥으로 공격! 그러자 카멜라가 슈퍼킥으로 아스카를 공격하고 엘스워스와 함께 퇴장합니다.

 

 

* 경기에 앞서 아이코닉스가 나타나 베키 린치와 오하이오를 조롱하는 마이크워크를 가집니다.

 

 

1. 베키 린치 d. 빌리 케이(w/ 페이턴 로이스) (7분 45초)

→ 경기 막판에 베키 린치가 디스-암-허를 작렬해 서브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 백스테이지, 제프 하디가 뒤를 돌아서서 셀프 인터뷰를 가집니다. 그는 지난주에 맞선 나카무라 신스케에 대해 이야기한 뒤에 돌아서서 나카무라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제프 하디는 오랜만에 페이스-페인팅을 한 모습을 보입니다(!)

 

* 백스테이지, 새니티의 그림자가 보여 지며, 그들이 웃는 소리가 들려집니다. 오늘 새니티가 우소스와 데뷔전을 가질 것이 홍보되는군요!

 

* 백스테이지, 다니엘 브라이언이 르네 영과 인터뷰를 가집니다. 브라이언은 오늘 있을 건틀렛 경기에서 승리해 WWE 챔피언에 도전할 것이라고 다짐합니다.

 

* 경기에 앞서 우소가 나타나 오늘 데뷔하는 새니티에 대해 언급한 뒤에 자신들의 데뷔시절에 대해 얘기합니다.

 

 

 

2. 더 우소스 vs. 새니티 (NC)

→ 경기 벨이 울리기도 전에 새니티 3인이 우소스를 집단으로 공격해 노 콘테스트로 종료됩니다.

 

* 오늘 “블러전 브라더스 vs. 클럽”의 재경기가 열릴 것이 홍보됩니다. 백스테이지에서 루크 갤로우스 & 칼 앤더슨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백스테이지, 르네 영이 나카무라 신스케와 인터뷰를 가집니다. 나카무라는 이틀 전에 AJ가 승리한 이유는 심판의 빠른 카운트 때문이라며 불공정한 처사라고 지적합니다. 그리고 제프 하디에게는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는군요.

 

 

 

3. 더 블러전 브라더스 d. 루크 갤로우스 & 칼 앤더슨 (WWE 스맥다운 태그팀 타이틀전) (5분 50초)

→ 막판에 혼란한 상황에서 블러전 브라더스가 더블팀 파워밤을 앤더슨에게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 다니엘 브라이언이 건틀렛 경기를 위해 바로 등장하는데, 아직 퇴장하지 못한 블러전 브라더스가 그를 노려 봅니다.

 

* 백스테이지에서 건틀렛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워밍-업을 하는 장면이 보여 집니다.

 

 

4. 다니엘 브라이언 d. 빅 E (건틀렛 경기#1) (10분 55초)

→ 막판에 빅 E의 스피어 공격을 극복한 브라이언이 빅 E에게 기습 러닝 니를 작렬해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5. 다니엘 브라이언 d. 사모아 조 (건틀렛 경기#2) (CO) (17분 20초)

→ 막판에 링 밖에서 조가 브라이언을 코퀴나 클러치로 공격합니다. 브라이언이 반격으로 빠져나와 링으로 올라갑니다. 결국 사모아 조는 카운트 아웃으로 패배합니다.

 

* 조가 당황하며 떠나는데, 블러전 브라더스가 갑자기 들어와 브라이언에게 팀 피니쉬를 작렬해 버립니다.

 

6. 더 미즈 d. 다니엘 브라이언 (건틀렛 경기 #3) (1분 10초)

→ 더 미즈가 바로 달려 들어와 브라이언을 스컬 크러싱 피날레로 제압하고 핀폴 승리를 거둡니다.

 

 

7. 루세프(w/ 에이든 잉글리쉬) d. 더 미즈 (건틀렛 경기 #4) (14분)

→ 경기 막판에 미즈가 루세프가 일어나길 기다리며 “YES!" 챈트를 유도합니다. 하지만 루세프가 킥으로 반격한 뒤에 어콜레이드를 작렬!!! 미즈가 바로 항복하면서 경기가 종료됩니다. 루세프가 WWE 타이틀에 도전할 #1 컨텐더가 되는군요.

 

* 경기 뒤에 WWE 챔피언 AJ 스타일스가 링으로 올라와 루세프와 대면합니다. 두 선수가 익스트림 룰즈 2018에서 경기를 가질 것이 홍보됩니다. AJ는 루세프 앞에 WWE 타이틀을 내려놓고 악수를 청합니다. 루세프가 이에 응하고, 에이든 잉글리쉬도 AJ에게 악수를 청합니다. AJ는 망설이다가 악수에 응하지만 잉글리쉬가 손을 피하는군요. 열 받은 AJ가 바로 그를 공격해 쓰러뜨리고 떠납니다. 루세프가 잉글리쉬를 살피고 이런 장면을 끝으로 스맥다운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끝)

글쓴이
비밀번호
Option